본문 바로가기

소노호텔&리조트/소식

대명리조트 천안 워터파크 '오션파크'! 13세 이하 어린이 무료입장

대명리조트 천안의 워터파크, '오션파크'가 가족 여행을 위해 '오션파크'를 찾는 고객분들을 위해 ‘화~목한 가족 어린이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대명리조트 천안 오션파크에서 진행하는 '화~목한 가족 어린이 무료' 프로모션은 올해 막바지 물놀이를 떠나려는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해 기획된 것인데요! 9월 19일부터 10월 12일 기간 중에 매주 화, 수, 목요일에 방문하는 36개월 ~ 13세 어린이 고객에게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답니다. 단, 추석연휴 기간 동안은 프로모션 기간에서 제외되니 반드시 기억해주세요.




대명리조트 천안의 오션파크는 이탈리아 로마와 베니스, 스페인 등 유럽 7개국의 유명 건축물과 유적지를 컨셉으로 꾸민 테마워터파크인데요. 어린이 동반 고객들이 아이와 편안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시설과, 동심을 자극하는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키디풀, 레저풀, 바데풀 등에서 어린 자녀와 함께 놀 수 있으며, 아로마테라피, 산삼버블테라피, 머드테라피 등에서는 환절기에 지친 몸을 재충전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죠.

오션파크의 ‘화~목한 가족 어린이 무료’ 이벤트는 현장 발권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매표소에서 가족관계 및 나이를 증명하는 서류를 함께 제시해야 하니 프로모션을 위해 천안 오션파크에 방문하실 계획이라면 반드시 증명서류를 준비해 가셔야 합니다. 또한, 대인이 동반해야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이점도 잊지 마세요.

올 여름 마지막 물놀이, 늦캉스를 위해 가족여행을 생각하고 있다면 대명리조트 천안 오션파크로 떠나보시는 것도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