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노호텔&리조트/소식

대명레저산업, 추석 맞이 다양한 이벤트 소개


대명레저산업이 민족의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특히 이번 추석 연휴는 최장 10일 가까이 휴일이 이어지는 만큼, 가족과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행사들로 고객들을 맞이하는데요.





델피노 골프&리조트는 ‘추석 전통음식 만들기 클래스’를 엽니다. 올해에는 삼색경단 빚기 체험을 제공하는데요. 부모와 자녀가 한 팀이 되어 찹쌀가루 반죽을 빚고 고물을 묻혀 전통떡을 만드는 경험을 할 수 있답니다. 삼색경단 만들기 클래스는 델피노 C동 지하 1층 해송홀에서, 10월 3일과 4일 15시부터 16시까지 진행하며 체험비는 1팀당 2만원입니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 1일 선착순 10팀으로 참가를 한정하고 있으니 기억해 주세요.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의 뷔페레스토랑 엘꼬시네로는 석식뷔페 이벤트를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9일까지 개최한다. 가족 3대가 함께 디너뷔페를 이용할 경우 배스킨라빈스 블록팩 2개 교환권을 증정한다. 스페인 테마로 꾸며진 베누스 광장에서는 오전 11시부터 저녁 17시까지 민속놀이 체험존이 운영된다. 양양 바다가 보이는 광장에서 투호, 팽이, 제기차기 등 다양한 전통 민속놀이를 체험하며 즐거운 명절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은 이국적인 야외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산토리니 가든 바비큐를 9월 30일부터 10월 8일까지 연답니다. 뮤지션 공연을 감상하며 즉석 바비큐 뷔페와 논알콜칵테일, 무제한 생맥주를 맛볼 수 있습니다. 특히 산토리니 가든은 옥상정원에 위치해 있어 선선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삼척 바다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데요. 산토리니 가든 바비큐는 저녁 17시부터 20시 30분까지 운영하며, 성인 4만2천원, 어린이 1만5천원, 유아 1만원으로 사전예약 없이 선착순 입장 가능합니다.  이 밖에도 추석을 맞아 프런트데스크와 아쿠아월드에서는 한복을 입은 직원들이 고객을 맞이하니 추석 명절의 기분을 더욱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거제마리나리조트의 뷔페레스토랑 콜럼버스 키친에서는 ‘한가위 소원을 말해봐 룰렛 돌리기’ 이벤트를 10월 4일동안 진행됩니다. 10월 4일 콜럼버스키친 석식뷔페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상품이 담긴 룰렛 돌리기 기회를 1회 제공하는데요. 이 밖에도 10월 4일 오션베이 입장 고객에게는 미니 레고 한 세트를 선착순 증정하고, 10월 3일 체크인 고객에게는 송편을 선착순 증정한답니다.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한 샤인빌 리조트는 제주도를 만끽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먼저, 제주의 문화와 역사를 차근히 알아볼 수 있는 ‘Real 제주를 만나다’ 문화 클래스를 10월 7일 개최합니다. 제주자연문화유산 해설가가 제주의 다양한 문화와 역사를 알차게 설명해주는데요. 문화클래스는 신관 2층 바이올렛홀에서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열리니 기억해주세요. 또한 제주 로컬 식재료를 사용한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 ‘바당’은 한가위 특선 디너뷔페를 10월 3일부터 8일까지 선보인답니다. 제주산 광어회를 비롯해 셰프가 엄선한 50여종의 요리를 맛 볼 수 있으며, 생맥주도 무제한 시음할 수 있습니다. 대인 4만 3천원, 소인 2만원, 유아 8천원이며 회원 및 투숙객에게는 우대 할인율도 적용된답니다.


엠블호텔 고양은 도심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추석 패키지 ‘여유만만’을 선보입니다. 여유만만 패키지는 △객실 1박, △쿠치나M 조식뷔페 2인, △일라고 아이스 오미자 또는 복분자 테이크아웃 2잔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10월 3일부터 5일 사이 체크인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100팀에 한정해 미니 윷놀이 세트를 증정합니다. 패키지 요금은 슈페리어 객실 기준 24만원 부터며 객실 타입 및 요일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방문을 원한다면 미리 확인해두시는게 좋답니다.


엠블호텔 여수는 호텔을 찾은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들도 한국의 전통 명절을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10월 4일부터 7일까지 그랜드볼룸에서 민속놀이 체험을 열리는 것인데요. 입장료는 무료며 투숙객 누구나 다양한 민속놀이를 즐길 수 있답니다. 10월 4일 추석 당일 체크인 고객에게는 추석 기념 송편을 증정하고, 10월 4일부터 7일까지 유아 및 어린이 고객에게는 한복 대여 및 사진인화 이벤트를 무료로 제공하니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