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테이스티 로드

가을 입맛 돋궈주는 여수맛집, 엠블호텔 여수 마레첼로


푸르고 아름다운 남해에 위치한 품격 있는 엠블호텔 여수에서 가족, 연인과 함께 오붓한 점심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런치메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엠블호텔 여수를 찾아주는 고객님들의 가을 입맛을 돋워주기 위한 특별한 파스타 런치 메뉴를 준비했는데요. 제철 해산물과 야채, 육류 등 신선한 재료를 활용해 쌀쌀해진 가을에 즐기기 좋은 6 종류의 파스타를 엠블호텔 여수 최고층인 26층에 위치한 여수맛집 마레첼로에서 맛볼 수가 있습니다. 클래식한 분위기와 여수 바다를 바라보며, 소중한 사람과 함께 로맨틱하고 행복한 점심 식사 시간을 가져볼까요?




<엠블호텔 여수 행복한 런치 이벤트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엠블호텔 여수의 마레첼로에서 선보이는 행복한 런치 파스타 그 첫 번째는 구운 갈빗살과 신선한 야채, 여수의 특산품 갓김치로 함께 만든 ‘토마토소스 뚝배기 파스타’입니다. 토마토소스를 베이스로 각종 야채와 해산물이 조화를 이루며, 파스타면 위에 구운 갈빗살이 얹혀 있어 파스타와 함께 맛을 볼 수 있어요. 그리고 뚝배기 그릇에 담겨 오기 때문에 조리한 파스타의 온기를 식사를 마칠 때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여수산 갑오징어와 제철 바지락을 주 재료로 사용한 ‘로제 소스 스파게티’와 ‘크림 스파게티’, 여수산 갓셔벳과 해산물이 만난 ‘차가운 토마토소스 특선 카펠리니’ 그리고 제철 바지락과 구운 갈빗살을 주재료로 각각 조리한 2 종류의 오일 스파게티까지 총 6 종류의 파스타가 준비되어 있어 입맛 따라 원하는 스파게티를 선택하고 즐거운 런치를 즐기면 된답니다. 이 모든 스파게티는 오는 11월 30일까지 맛볼 수 있으니, 여수맛집 마레체로에서 특별한 파스타를 즐기고 싶다면 12시부터 15시까지 엠블호텔 여수를 방문해보세요.





엠블호텔 여수의 행복한 런치 스파게티에는 여수에서 맛볼 수 있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했기 때문에 어느 지역에서 느낄 수 없는 맛을 자랑하는데요. 등 면에 길고 납작한 뼈조직을 가지고 있는 여수 갑오징어는 담백한 맛이 일품이며, 뼈는 지혈 작용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또한 갑오징어는 일반 오징어와 마찬가지로 단백질이 많으며, 지방은 적어 건강에도 좋은 재료에요. 특히 봄과 가을이 제철이라고 하니 가을 입맛을 돋워주는데 문제없겠죠? 



바지락 또한 행복한 런치 메뉴에 없어서는 안 되는 재료 중 하나인데요. 예로부터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조개류 중 하나로 산란기인 여름에는 독이 있지만, 선선한 바람이 찾아오는 가을에는 제철로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먹거리랍니다. 바지락에 함유된 마그네슘은 계란보다 5배가 높으며, 무기질이 풍부하기 때문에 병을 앓은 환자의 원기회복에도 좋아요. 작고 흔한 식재료이지만 제철을 맞이한 바지락을 파스타와 함께 먹는다면 그 맛과 영양은 단연 최고랍니다. 이렇게 최고의 해산물들을 활용해 요리를 만들어 신선하고 건강한 음식을 즐길 수 있어 여수맛집으로 손꼽히기도 하죠!




<엠블호텔 여수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엠블호텔 여수는 물 좋고, 인심 좋기로 소문난 여수에 위치하고 있어 오래전부터 여수를 찾아오는 여행객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곳입니다. 특히 여수세계박람회장 내에 위치하고 있어 박람회장의 액티비티한 체험도 함께 즐길 수도 있어요. 그리고 여수의 맑고 푸른 바다가 병풍처럼 엠블호텔 여수를 둘러싸고 있어 여수 여행에 있어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또한 여수 앞바다에는 작은 섬들이 옹기종기 모여 방파제를 이루는 등 천혜의 항구도 지니고 있으며, 검은 모래사장을 지닌 만성리 해수욕장, 해돋이 명소 항일암 등 볼거리도 가득해 여수 여행의 매력에 빠져들게 된답니다. 



아름다움 매력을 지닌 여수에서 소중한 사람과 즐길 수 있는 엠블호텔 여수의 행복한 런치 메뉴 괜찮나요? 여행하기 좋은 요즘, 여수의 푸른 바닷바람과 함께 제철 음식으로 만든 6 종류의 특별한 런치메뉴를 즐긴다면 원기회복은 물론, 맛있는 여수 여행으로 오래도록 기억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