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마리나베이 요트에서 즐기는 부산 불꽃축제


매년 10월이 되면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부산불꽃축제가 열리는데요. 매년 전국 각지에서 1백만 명이 모이는 정도로 그 인기가 대단해 여의도 불꽃축제와 함께 국내 불꽃축제의 양대 산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광안리 불꽃축제는 어두운 밤하늘 위에 형형색색의 다양한 불꽃뿐만 아니라 화려한 레이저 쇼를 테마에 맞는 음악과 함께 선보이는 초대형 불꽃축제입니다. 광안리 해수욕장의 백사장에서 불꽃축제를 감상하는 것도 좋지만 요트 위에서 볼 수 있다면 더욱 환상적이지 않을까요?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에서 마리나베이의 요트를 이용해 부산불꽃축제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호화로운 마리나베이의 요트 위에서 소중한 사람과 함께 아름다운 불꽃을 볼 수 있는 기회 놓쳐서는 안되겠죠?




<마리나베이 부산 불꽃축제 이벤트 확인하기>


부산불꽃축제를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의 마리나베이 요트에서 감상하고 싶다면 대인은 20만 원, 소인은 15만 원에 이용할 수 있어요. 총 인원은 요트 탑승인원에 따라 선착순 40명이며, 오는 25일까지 입금 순서대로 접수가 완료된답니다. 오는 10 28일 오후 7시부터 9 30분까지, 2시간 30분 동안 마리나베이 요트 위에서 아름다운 불꽃을 바라볼 수 있으며, 부산 수영만 요트 경기장 서편에 위치한 요트협회 앞에서 함께 모인 뒤에 출발을 하게 돼요. 마리나베이와 부산불꽃축제가 어우러진 추억을 위해 소정의 기념품도 드리며, 깊어가는 가을밤, 요트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볼 수 있답니다.



마리나베이는 47인승 로즈마리와 45인승 라벤더 등 2개의 요트를 보유하고 있어요.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를 방문 후에 바다낚시 투어, 바다노을 투어, 스노클링 투어 등을 요트를 이용하여 즐길 수 있으며, 대여도 할 수 있어 요트에서 럭셔리한 파티도 즐길 수 있답니다. 마리나베이 요트에서 부산불꽃축제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잊지 못 할 특별한 경험을 할 것만 같지 않나요? 





여의도 불꽃축제와 함께 국내 불꽃축제의 양대 산맥인 부산불꽃축제는 세계 최고 수준의 해외 불꽃팀을 초청해 명실상부한 글로벌 축제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오는 28일에 진행되는 제13회 부산불꽃축제에는 이탈리아 최고의 불꽃회사 파렌테 파이어웍스 그룹이 참가해 감성적인 불꽃쇼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해요. 파렌테는 3대에 걸쳐 불꽃 제조 경험을 바탕으로 이탈리아 최고의 불꽃회사로 자리 잡았으며, 지난해 밀라노에서 진행된 등록엑스포의 폐막 불꽃쇼를 연출한 팀이라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불꽃축제 당일 오전부터 광안리 해수욕장을 따라 다양한 행사들이 진행되면서 축제의 분위기를 한창 무르익게 하며, 오후 6시부터 사전 불꽃쇼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광안리불꽃축제가 시작되었음을 알려주어요



올해 진행되는 부산불꽃축제는 ‘10월의 어느 멋진 날’을 테마로 해외 초청 불꽃쇼, 멀티미디어 불꽃쇼 등이 순서대로 진행되며, 멀티미디어 불꽃쇼는 바지선 12대에서 뿜어내는 다양한 불꽃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광안대교에서 해수면까지 불꽃이 아름답게 펼쳐지고, 지름이 무려 400m에 달하는 불꽃, 아이들이 좋아할 캐릭터 불꽃, 신형 변색 불꽃 등 화려한 불꽃쇼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해요. 이런 불꽃쇼를 마리나베이 요트를 타고 본다면 더욱 화려하고 잊지 못 할 추억이 만들어지겠죠?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부산불꽃축제가 끝나고 아름다운 기억을 보다 오래 간직하기 위해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에서 포근한 휴식을 경험하며 거제 여행을 즐겨보세요. 쪽빛 물결이 일렁이는 남해가 보이는 오션뷰를 자랑하는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는 동쪽으로는 해금강이, 남쪽으로는 지세포항이 위치하고 있어 한려해상국립공원의 자연경관을 한눈에 살펴 볼 수 있답니다. 또한 거제 대명 리조트는 카타마란 요트, 제트루트저 등의 마리나 시설을 지니고 있어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해양리조트라 할 수 있어요.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해안 둘레길 요트투어 패키지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부산불꽃축제를 마치고 돌아가기 아쉽다면 해안 둘레길 요트투어 패키지를 구매하는 것은 어떨까요? 해안 둘레길 요트투어 패키지는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객실과 요트투어 2인 이용권이 함께 제공이 되는 패키지로 부산불꽃축제를 즐기면서 요트를 보다 오래 체험할 수도 있답니다. 그리고 밤 늦게 부산불꽃축제가 끝나기 때문에 편안하고 아늑한 객실에서 피로도 풀 수 있어요. 객실은 패밀리와 스위트형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부산불꽃축제가 열리는 28일(토)에 이용하면 패밀리형은 293,000원, 스위트형은 319,000원에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 주중(일요일 ~ 목요일)과 금요일에도 이용할 수 있으며, 비용은 245,000원 ~ 296,000원까지 나누어져 있어요. 그리고 패키지 구매는 오는 12월 14일까지 가능하니, 해안 둘레길 요트투어를 즐기고 싶다면 기간 내에 구매하면 되겠죠?



해안 둘레길 요트투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패키지를 예약하고 이용 일자를 별도로 예약해야 하는데요. 예약은 유선으로만 진행이 가능(055-733-7333)합니다. 그리고 요트투어는 투숙일을 포함한 3일 내에 1회 이용할 수 있으며, 운항 시간은 오전 10시 ~ 10시 45분간 진행이돼요. 가족 단위의 이용객이라면 어린이들은 선장복을 입고 조종석에서 선장이 되어보는 체험을 해 볼 수 있으며, 해안 둘레길 요트투어를 이용하는 모든 이용객에게 지세포만 해안산책로를 배경으로 기념사진 촬영도 진행된답니다. 또한 요트 위에서 즐길 수 있는 음료도 제공되기 때문에 눈과 귀, 입이 모두 즐거운 요트 투어가 될 수 있어요.



한낮의 푸른 하늘은 어두운 밤이 되어도 그 맑은 모습을 그대로 유지하기 때문에 가을이 불꽃축제를 보기에 딱 좋은 계절인데요. 광안리 해수욕장을 주변으로 형형색색 밤 하늘을 수놓는 불꽃을 마리나베이 요트 위에서 감상을 한다면 그 어디에서도 즐길 수 없는 불꽃축제가 될 수 있답니다. 그리고 대명리조트 거제마리에서 포근한 휴식 취하여 즐거은 거제 여행도 함께 즐겨 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