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산토리니 컨셉의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으로 떠나는 힐링 삼척여행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산토리니 패키지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하얀 외벽과 파란 지붕, 푸른 바다를 함께 볼 수 있는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을 찾아가면 마치 그리스 산토리니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삼척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히는 그리스의 산토리니 마을의 상쾌한 감성을 담은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에서 여유로운 가을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4 종류의 산토리니 패키지를 준비했는데요. 맑고 투명한 동해가 만들어내는 파도소리를 들으며 몸과 마음에 휴식을 선물할 수 있답니다.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산토리니 패키지를 지금 바로 확인해 볼까요?





산토리니 패키지 중 가장 처음 소개해드리는 패키지는 Day Life 패키지입니다. Day Life 패키지는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의 객실과 조식 뷔페 2인, 아쿠아월드 입장권 2인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패키지는 호텔과 리조트의 객실 유형(패밀리형, 스위트형)에 따라 이용 가능일과 구매 비용이 소폭 차이가 있습니다. 호텔을 이용하고자 한다면 주중(일요일 ~ 목요일)과 금요일에 이용 가능하며, 패키지 비용은 270,000원 ~ 377,000원이에요. 리조트를 이용하는 패키지는 오직 주중에만 이용할 수 있고, 비용은 패밀리형 261,000원, 스위트형 289,000원입니다. 리조트 객실을 이용하는 분들 중 오션뷰를 희망한다면 현장에서 추가요금 22,000원을 결제하면 가능해요.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휴고스 뷔페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삼척여행을 할 때 든든하고 맛있는 조식을 먹는다면 더욱 즐거운 여행을 떠날 수 있겠죠? Day Life 패키지에는 조식 뷔페 2인 이용권도 함께 포함이 되어 있는데요. 조식 뷔페 이용은 쏠비치 호텔&리조트 메인 로비 1층에 있는 휴고스 뷔페를 이용하면 됩니다. 휴고스 뷔페에서는 오션뷰로 아침식사를 할 수 있어요. 수평선 위로 올라오는 태양빛에 반짝이는 동해를 보면서 아침을 즐길 수 있는 곳은 국내 어디를 살펴보아도 몇 군데 없을 것입니다. 한식은 물론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 싱싱한 해산물, 김밥과 롤, 과일, 빵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즐길 수 있어요. 그리고 조식을 석식으로 변경하고 싶다면 추가요금(1인당 18,000원)을 현장에서 결제하면 변경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아쿠아월드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삼척가볼만한 곳 중에 한 곳은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의 아쿠아 월드랍니다.  Day Life 패키지를 이용한다면 삼척 객실 투숙 기간 중 1일 아쿠아월드드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쿠아월드 이용권 2인이 패키지에 함께 포함이 되어 있으며, 자녀가 36개월 미만이라면 무료입장이 가능해요. 단, 의료보험증이나 주민등록등본을 통해서 확인이 필요합니다. 또한 로우시즌으로 운영이 되고 있기 때문에 아쿠아월드의 실내존만 이용이 가능하며, 스파를 포함한 실외존은 이용이 불가능해요. 





Night Life 패키지는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의 객실과 삼척맛집이자 해산물 뷔페인 휴고스 뷔페에서 즐길 수 있는 석식 뷔페 2인권, 하우스 와인 2잔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객실 이용은 Day Life 패키지와 동일하지만 구성 내용이 일부 다르기 때문에 요금이 보다 낮은데요. 호텔을 이용하면 253,000원 ~ 360,000원으로, 리조트를 이용하면 244,000원 ~ 272,000원의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우스 와인은 석식 뷔페를 이용할 때 제공되며, 와인과 함께 로맨틱한 저녁시간을 보낼 수가 있어요. 18시부터 21시까지 삼척맛집 휴고스 뷔페의 신선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으며, 하우스 와인과 함께 우아한 저녁으로 삼척여행을 마무리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Blue Morning 패키지는 호텔 또는 리조트 객실, 조식 뷔페 2인, 웰컴 드링크 2인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다른 패키지와는 다르게 Blue Morning 패키지는 화, 수, 목요일에만 이용을 할 수 있으며, 객실 유형에 따라 197,000원 ~ 269,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어요. 조식 뷔페는 앞서 소개해 드린 패키지와 동일하게 해산물 뷔페인 휴고스 뷔페에서 이용 가능하며, 현장에서 추가 비용을 결제하면 석식 뷔페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Blue Morning 패키지에는 웰컴 드링크가 포함되어 있는데,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에 자리하고 있는 다비도프, 빠네쿠치나, 마마티라 메이킹 커피와 음료 전체를 이용할 수 있어요. 삼척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롭게 커피를 마시며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Blue Morning 패키지를 구매해 보세요!




<대명리조트 쏠비치 삼척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을 하룻밤만 보내기 아쉽다면 2Day 패키지를 선택하면 좋습니다. 객실 2박과 함께 조식 뷔페 2인(1회), 석식 뷔페 2인(1회), 아쿠아월드 입장권 2인(1회)로 구성돼있어요. 2Day 패키지 구매는 오는 12월 14일까지며, 이용은 화요일과 수요일에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2박으로 이용을 하기 때문에 435,000원 ~ 569,000원으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Day 패키지를 구매 후 이용할 때 오션뷰 객실을 이용하고 싶다면 현장에서 추가요금을 결제하면 가능하지만, 객실 배정을 선착순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입실 시간이 늦을 경우에는 원하는 객실은 조기에 마감이 될 수 있어요. 



휴고스 뷔페에서 조식과 석식을 각 1회씩 이용할 수 있는데요. 모두 석식으로 이용을 하고 싶다면 조식 이용에 대한 비용에 대해서만 현장에서 결제를 진행하면 석식 뷔페로 업그레이드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쿠아월드를 통해 실내에서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도 있기 때문에 삼척 여행의 피로를 말끔히 풀어줄 수 있답니다. 



가족과 함께 그리스로 여행을 떠나온 것처럼 설레는 마음으로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으로 가을 힐링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떤가요?  마치 그리스에 와 있는듯한 기분이 삼척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조화를 이루기 때문에 우리나라지만 이국적인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힐링 여행을 지금 바로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