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서울 근교에서 즐기는 자연속 캠핑! 대명리조트 양평 캠핑장 온라인 예약하기


가을은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하루에도 여러 번 생기는데요. 먼 거리의 여행보다는 가까운 지역이라도 가을 여행을 가고 싶기도 합니다. 서울 근교에 위치 해 1~2시간 내외로 갈 수 있는 양평여행을 떠나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양평에는 캠핑장도 많이 있어 텐트와 간단한 조리도구, 음식만 있다면 일상에서 벗어나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풀고 자연 속에서 힐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요. 가을 캠핑장에 전기나 주차장, 개수대, 화장실 등 편의 시설이 갖춰져 있다면 가족과 함께 캠핑을 즐기면 추억 만들기에 어려움이 없습니다. 이런 편의 시설을 갖춘 캠핑장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대명리조트 양평의 별 헤는 밤 캠핑장을 추천합니다. 온라인으로 편하게 캠핑장 예약하고 캠핑여행을 떠나 보는 건 어떤가요? 




<별 헤는 밤 캠핑장 온라인예약 하기>


대명리조트 양평에는 가을 단풍과 낙엽 속에서 가족과 함께 추억 만들기에 좋은 가을 캠핑장, ‘별 헤는 밤 캠핑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별 헤는 밤 캠핑장에는 기본적으로 나무 데크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맨바닥에 텐트를 설치하는 것보다 편안하게 텐트에서 휴식을 취하고, 잠을 청할 수 있어요. 또한 3구 콘센트를 제공하기 때문에 해가 해가 어둑어둑해지면 콘센트를 이용해서 밝은 불빛을 밝힐 수도 있답니다. 


<대명리조트 양평 ‘별 헤는 밤 캠핑장’ 알아보기>


캠핑을 할 때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면 더욱 좋은데요! 대명리조트 양평의 별 헤는 밤 캠핑장은 앞에는 대명리조트 양평의 운동장이, 뒤로는 신내천이 흐르고 있어 다양한 활동을 하기 좋은 캠핑장으로 추천드려요. 운동장은 인조 잔디로 되어 있으며, 사전 예약을 통해서 운영이 되지만 당일 상황에 따라서 무료로 개방하기도 합니다. 무료로 개방을 하면 가벼운 산책이나 간단한 체육 활동은 가능하지만 축구 등의 구기종목은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신내천은 남한강으로 합류하는 양평 지역의 지방하천으로 가을바람과 함께 불어오면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도 있고, 밤에는 흐르는 물소리에 감수성이 풍부해지기도 합니다. 



가족과 추억 만들기에 좋은 가을 캠핑장인 대명리조트 양평의 별 헤는 밤 캠핑장은 온라인을 통해서 예약을 할 수 있는데요. 총 3개의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A동에는 별똥별, 꼬리별, 샛별, 늑대별 캠핑장이, B동에는 직녀별, 하고별, 닻별, 여우별 캠핑장, C동은 하늘 강별, 견우별 등 총 10개의 캠핑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별 헤는 밤 캠핑장을 주중(일요일 ~ 목요일)에 이용하면 35,000원 ~ 45,000원에, 주말(금/토/연휴)에는 40,000원 ~ 50,000원에 이용할 수 있어요. 단, 캠핑용 나무 데크와 3구 콘센트 외의 장비는 대여되지 않기 때문에 텐트와 캠핑에 필요한 장비는 반드시 챙겨야 합니다. 




<대명리조트 양평 사우나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별 헤는 밤 캠핑장에는 주차장, 화장실, 개수대 등의 가을 캠핑을 할 때 필요한 최소한의 편의 시설을 갖추어져 있지만 샤워시설은 따로 갖춰져 있지 않아요. 선선한 날씨 속에서 가을 캠핑을 즐길 수 있지만 땀을 흘리고, 캠핑 중에 쌓인 피로를 풀어 줘야 하는 순간이 찾아옵니다. 이런 순간을 대비하기 위해서 별 헤는 밤 캠핑장을 온라인으로 예약한 구매 고객에게는 대명리조트 양평의 사우나 이용 금액을 할인해 주는 혜택을 드려요.

 

 

성인이라면 6,500원에 소인이라면 5,000원에 이용이 가능하며, 사물함, 숙면실, 파우더룸, 열탕, 온탕, 건식, 습식, 도크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여느 도심 속 사우나를 이용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답니다. 즐거운 캠핑 뒤에 대명리조트 양평 사우나에서 편안하게 몸의 피로를 씻어내보세요.




 

양평은 가족과 함께 가을 여행의 추억을 만들기 좋은 여행지도 많은데요. 양평여행에서 가볼만한 곳을 소개해 드리자면 고즈넉한 풍경을 자랑하는 두물머리, 가을에도 시원한 물줄기를 쏟아내는 용문사 계곡, 들꽃 향기에 흠뻑 취할 수 있는 들꽃 수목원 등이 있답니다.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여행을 즐기다 보면 일상의 스트레스가 눈 녹듯 사라질 거예요.

 

 

 

북한강을 따라 연인과 드라이브를 하며 가을의 낭만을 즐기거나 황순원 문학촌에서 감성에 젖어보는 것도 특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이겠죠? 보다 액티비티한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레일 위에서 즐길 수 있는 레저 스포츠, 양평 레일바이크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밤 하늘의 반짝이는 별을 바라보면서 캠핑을 즐기며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대명리조트 양평 별 헤는 밤, 캠핑장! 가을이 떠나가기 전에 새로운 추억을 만들기 위해 온라인으로 별 헤는 밤 캠핑장을 이용하고 일상 속의 스트레스는 떨쳐내 보세요! 잊지 못할 힐링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힐링은 물론 가을의 낭만까지 느끼며 양평을 여행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대명리조트가 소개하는 양평여행코스를 만나보세요!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양평 여행코스 추천] 콘텐츠 보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