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노호텔&리조트/소식

대명리조트 소노펠리체, 매일 선착순 100명 VVIP 우대권 제공!

 

대명리조트는 VVIP들의 여행 스타일을 경험하고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소노펠리체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프로모션을 11월 1일부터 시작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14일 목요일까지 진행될 예정인데요. '소노펠리체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이벤트를 통해 그동안 일반 고객들의 예약이 쉽지 않았던 소노펠리체와 소노빌리지에서의 숙박을 체험해 볼 수 있을뿐 아니라, 승마클럽 기승 등 도심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레저 프로그램도 우대할인 된 요금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소노펠리체 프로모션은 '소노펠리체와 소노빌리지 객실 우대권', '승마클럽 기승(승마) 주말 10% 할인권', '식음 이용 10% 할인권'으로 구성되어있으며 별도로 마련된 소노펠리체 프로모션 웹페이지를 통해 받을 수 있답니다.

 

소노펠리체 프로모션 웹페이지 방문하기

 

 

소노펠리체는 세계적 프랑스 건축가 다비드 피에르 잘리콩이 직접 설계한 럭셔리 리조트로 'VVIP들의 세컨드 하우스'를 테마로 건설해 개관 당시부터 큰 화제를 모았었는데요. 특히 소노펠리체 단지는 레지던스, 리조트, 인피니티풀, 승마클럽, 골프장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VVIP 고객분들이 주로 찾는 레저활동을 단지 내에서 모두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기도 하답니다.

 

최근 웰니스 트렌드가 새로운 여행 키워드로 자리잡으면서 여행과 휴식의 균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웰니스 트렌드에 맞춘 대명리조트의 소노펠리체 프로모션을 통해, 소노펠리체와 소노빌리지에서 원하셨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지난 9월에 진행했던 '소노펠리체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프로모션 역시 많은 고객분들의 호응을 받았던 만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도 VVIP 여행의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경험하시기를 바랍니다. 

 

문의 1588-4888

대명리조트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