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기 위해서 휴식 시간을 가지는 것만큼 좋은 것이 없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휴식 시간을 여행으로 보낸다면 보다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데요. 가을 내음이 물씬 풍기는 곳으로 가을 여행을 떠난다면 그 어떤 휴식보다도 즐거울 수 있는데, 우리나라에서는 강원도만큼 최적의 장소가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비발디파크에서 편안하고 맛있는 휴식을 즐긴다면 잊지 못 할 강원도 가을 여행이 될 수 있는데요. 일상에서 벗어나 기분전환과 피로를 풀 수 있는 색다른 강원도 가을 여행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출처 : Wikimedia commons>


강원도 가을 여행의 시작은 닭갈비와 호수로 유명한 춘천에서 시작을 합니다. 춘천에도 볼거리와 즐길거리, 먹거리가 많아 어느 곳을 여행해야 할지 고민을 하게 되는데, 이러한 고민을 싹 날려줄 ‘춘천 시티투어 버스’를 이용하면 해결할 수 있어요. 춘천 시티투어 버스는 맞춤형 시티투어로 운영되며,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일정이 나누어져 있고, 자연과 휴양, 문화와 역사 코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맞춤형 시티투어 버스는 10시 30분 춘천역을 출발하여 각 요일마다 다른 코스로 이동을 한 뒤 오후 5시 30분에 춘천역으로 다시 복귀하게 돼요.


<출처 : 강원 도립화목원>


맞춤형 시티투어 버스의 코스는 요일마다 다르지만 춘천의 명소를 두루 둘러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데요. 소양강댐, 청평사, 물레길, 소양강 스카이워크 & 소양강 처녀상, 김유정 문학마을, 레일바이크, 구곡폭포, 공지천 관광지, 의암 스카이워크, 춘천 옥광산, 강원 도립화목원, 제이드가든, 등선폭포, 장절공 묘역, 애니메이션박물관 등을 볼 수 있답니다. 맞춤형 시티투어 버스 이용요금은 대인은 6,000원, 소인과 청소년, 경로, 장애인, 국가유공자는 4,000원이에요. 그리고 중식시간과 관광지마다의 입장료 및 체험을 위해서는 본인이 부담해야 하지만 시티투어 탑승객을 위해서 30~50% 정도 할인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춘천시티투어 온라인 예약하기




<비발디파크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시티투어 버스를 이용해서 춘천의 다양한 여행지를 둘러보았다면 홍천에 위치한 비발디파크로 이동을 한 뒤 비발디파크에서 준비한 <우리함께 떠나 패키지>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겨 보세요. <우리함께 떠나 패키지>를 이용한다면 비발디파크 객실 1박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비발디파크에 도착하면 가로등 불빛에 비친 주변 산새가 가을빛으로 한껏 물든 모습과 함께 강원도의 깨끗한 공기를 느낄 수 있어 기분이 절로 좋아져요. 




<비발디파크 식객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체크인을 하고 나면 어둑어둑해진 하늘을 바라볼 수 있으며, 배고픔을 느끼게 됩니다. 이럴 때일수록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찾기 마련인데 비발디파크 맛집, 구이 전문점 식객의 대표 메뉴인 벌집 왕목심 양념구이를 저녁 메뉴로 결정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돼지 목심에 벌집 모양으로 칼집을 내어 천연소스로 120시간 정도 숙성시켜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하며, 알맞게 구어진 양념구이 한 점을 맛보면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답니다. 이와 더불어 비발디파크 맛집! 식객의 대표 메뉴 자작나무 수액으로 지은 항아리밥을 주문하면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요. 항아리밥에는 고구마와 단호박, 마 등 각종 잡곡이 들어 있어 영양이 풍부하기 때문에 벌집 왕목심 양념구이와 잘 어울리며, 항아리밥 준비 시간이 약 30분 이상 소요되기 때문에 미리 주문하면 더욱 좋답니다. 벌짐 왕목심 양념구이는 250g 기준으로 18,000원이며, 항아리밥은 7,000원입니다. 




<비발디파크 볼링장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비발디파크 맛집 식객에서 배불리 저녁식사를 마쳤다면 여행의 아쉬움을 달래고, 소화도 시킬 수 있는 스포츠를 즐겨볼 수 있는 비발디파크 지하로 이동을 합니다. 비발디파크 지하에는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식당과 함께 쇼핑몰, 갤러리, 편의시설도 준비되어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놀이시설도 갖춰져 있는데요. 범퍼카, 회전목마, UFO, 비바드롭, 키즈팡팡 등 놀이기구와 당구장, 탁구장, 볼링장 등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시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땀을 흘리면서 즐기다 보면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는 말끔히 사라지겠죠?




<비발디파크 객실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비발디파크 지하에서 놀이까지 마치고 나면 강원도 여행의 피로가 밀려오고, 휴식 시간을 가지기 위해 숙소로 다시 돌아갑니다. 피로를 풀어주기 위해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하고, 소파에 앉아 시원한 캔맥주 한 캔을 마시며 강원도 여행의 하루를 뒤돌아 볼 수 있는데요. 아직 준비 중인 비발디파크 스키월드의 슬로프에 반짝이는 조명과 함께 야경을 바라보면 감성에 빠져 사색의 시간도 가질 수 있습니다. 맑고 깨끗한 강원도의 공기를 마시며, 따뜻하고 아늑한 객실, 포근한 침대 위에 몸을 맡기면서 하루를 마무리하게 돼요.




<비발디파크 쉐누 뷔페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객실에서 숙면을 하고 나면 개운하고 상쾌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는데요. 가을 강원도 여행의 하루를 힘차게 시작하기 위해서는 든든한 아침이 필수입니다. <우리함께 떠나 패키지>를 구매하면 비발디파크 메이플동 지하에 있는 쉐누 뷔페에서 조식을 이용할 수 있어요. 쉐누 뷔페는 비발디파크의 맛집 답게 고천연 식자재를 사용해 기름에 튀기지 않고 건강을 생각해 삶거나 그릴에 직접 굽는 조리법으로 요리를 만든답니다. 조식 뷔페는 오전 7시 30분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월요일 ~ 금요일은 10시까지, 토요일 ~ 일요일은 13시까지 비발디파크 맛집 쉐누 뷔페의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어요. 아침 식사를 마치고 난 뒤 비발디파크에서 가을을 즐기고 싶다면 오크동 뒤편에 있는 두릉산 자연휴양림의 산책로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오션월드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체크아웃을 한 뒤에 오션월드에서 가을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우리함께 떠나 패키지>를 구매한 오션월드를 주중에는 40%, 주말에는 30% 할인권이 제공되기 때문에 강원도 가을 여행의 마지막 코스로 이용하면 좋습니다. 가을에는 실내존인 아쿠아존과 함께 노천탕, 이벤트탕을 이용할 수 있어요. 아이들은 실내 튜브 슬라이드를 이용하면서 익스트림한 경험을 할 수 있고, 선선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노천탕과 이벤트탕에서 뜨끈하게 몸을 풀어줄 수 있답니다. 편안한 객실에서 충분한 휴식과 함께 오션월드에서 물놀이를 즐긴다면 강원도 가을 여행의 마무리로 손색없겠죠?




<비발디파크 ‘우리 함께 떠나 패키지’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비발디파크가 준비한 <우리함께 떠나 패키지>는 깨끗한 공기와 아름다운 자연 경관이 펼쳐진 강원도로 가을 여행을 떠나려는 고객들에게 편안한 휴식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한 패키지입니다. 패키지를 구매한 비발디파크 객실 1박, 쉐누 조식 뷔페 2인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 요금은 객실 유형에 따라 148,000원 ~ 168,000원 나누어지고, 11월 30일(목)까지 구매할 수 있어요. 또한 패키지를 구매하면 오션월드 할인권(주중 40%, 주말 30%), 직영 식음업장 10% 할인권, 파크골프 / 곤돌라 30% 할인권이 제공되어 비발디파크를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가족, 연인과 함께 강원도 가을 여행을 비발디파크와 함께 하는 건 어떤가요? 멀리 돌아다니지 않아도 아늑한 객실과 가을빛으로 물든 아름다운 주변 경치를 바라보며 여유롭게 휴식 시간을 가지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힐링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rss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