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하고 아름다운 남해를 품고 있는 거제는 항상 아름다운 모습을 간직하고 있지만, 가을이 되면 아름다움을 더욱 느낄 수 있습니다. 바다로부터 불어오는 가을바람, 천혜의 자연환경이 만든 관광지 등 해양관광 휴양도시로 많은 여행객에게 인기를 얻고 있죠.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에서는 가을의 거제도를 더욱 아름답게 느낄 수 있도록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는데요. 거제도 가을 여행 패키지를 지금 바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신나는 오션베이 패키지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에서 준비한 <신나는 오션베이 패키지>는 2가지 상품으로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거제도에서 1박 2일 여행을 하면서 오션베이에서 물놀이도 즐길 수 있고, 다음날 아침도 즐길 수 있는 ‘신나는 오션 돌체나 조식 패키지’에요. 이 패키지는 객실을 물론,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의 한식당 돌체나에서 이용 가능한 조식 2인, 그리고 오션베이 입장권 2인이 포함되어 있답니다. 


<거제 마리나 리조트 객실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신나는 오션베이 패키지’로 이용할 수 있는 객실 유형은 4인 정원의 패밀리형과 5인 정원인 스위트형입니다. 객실 유형과 주중(일요일 ~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 연휴 등 이용 기간에 따라 패키지 요금이 조금씩 차이가 있는데요. 패밀리형은 238,000원부터 286,000원까지, 스위트형은 261,000원부터 312,000원까지로 패키지를 구매할 때 참고하면 좋습니다. 예약한 객실은 이용 당일 선착순으로 배정하기 때문에 입실이 늦을 경우에는 원하는 객실을 이용하지 못할 수 있는데요. 오션뷰 객실을 이용하고 싶다면 입실 시간(비수기 주중 14시, 주말/성수기 15시)에 맞춰서 도착을 해야겠죠?


<거제 마리나 리조트 ‘돌체나’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거제도 여행을 하면서 지역 특산물로 정갈하고 기품이 있는 한식 메뉴를 즐길 수 있다면 이 또한 여행의 즐거움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리조트의 한식당 ‘돌체나’는 거제 지역의 특산물과 엄선된 식재료로 맛을 낸 정갈하고 기품이 느껴지는 한식 메뉴를 즐길 수 있답니다. 패키지로 즐길 수 있는 메뉴는 사골 우거지 해장국, 멸치 시락국, 해물 된장찌개, 성게 미역국, 매생이 전복죽이며, 이 중에서 1가지를 선택할 수 있어요. 이용 시간은 7시 30분부터 11시까지이며, 마지막 주문은 10시 30분까지입니다. 


<거제 마리나 리조트 ‘오션베이’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의 오션베이는 로우 시즌(10월 10일 ~ 12월 22일) 동안에는 야외존을 운영하지 않고, 실내존과 사우나만 운영해요. 오션베이 실내존에는 넓고 쾌적한 풀에서 따뜻하고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닥이 부드러운 타일로 되어 있어 어린아이들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유아풀, 실내에서도 익스트림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실내 슬라이드존 등 안전하고 스릴 가득한 물놀이를 할 수 있어요. 오션베이의 실내존은 가을 햇살을 그대로 담을 수 있는 환한 유리창으로 되어 있고, 화산섬을 그대로 갖다 놓은 것처럼 꾸며 놓아 신비로운 여행을 떠난 듯한 느낌이 든답니다. 

<신나는 오션베이 3인 패키지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신나는 오션베이 패키지는 3인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3인 패키지’도 함께 준비되어 있는데요. 3인 가족 또는 친구 3명과 함께 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패키지 상품으로 객실과 오션베이를 이용하는 것은 똑같으나 한식당 돌체나에서 조식 이용은 제외되어 있답니다. 신나는 오션베이 3인 패키지 요금은 패밀리형은 231,000원부터 279,000원까지 스위트형은 249,000원부터 305,000원까지 가격이 나누어져 있어 원하는 요일과 객실을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어요. 




<해안 둘레길 요트투어 패키지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해양 마리나 리조트의 명가,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가 가을 바다의 낭만에 흠뻑 빠져들 수 있는 해안 둘레길 요트투어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지세포만의 해안산책로를 따라 로맨틱한 낭만과 힐링을 만끽할 수 있으며, 큼지막한 닻이 있는 새하얀 요트에서 드넓은 바다를 바라보며 일상의 여유를 느끼는 모습은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데요.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에서 준비한 해안 둘레길 요트투어 패키지를 통해서 마리나베이의 품격 있는 요트와 함께 그 꿈을 실현할 수 있답니다. 이색적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가족여행은 물론, 연인과의 오붓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커플 여행으로도 손색이 없어요.



해안 둘레길 요트투어 패키지는 거제 마리나 리조트 객실과 해안 둘레길 요트투어(2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오는 12월 14일까지 구매 및 이용할 수 있으며, 패밀리형 객실과 스위트형 객실에 따라서 245,000원부터 319,000원까지 소폭 차이가 있답니다. 해안 둘레길 요트투어는 투숙일을 포함한 3일 내에 1회 이용을 할 수 있으며, 이용 일자와 시간을 선택해 유선으로 별도 예약을 해주어야 해요. 그리고 당일 기상 상황에 따라 요트 출항이 어려울 시에 만 부분 환불을 적용해 드립니다. 단, 개인적인 사유로 인해 이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환불이 되지 않아요.



해안 둘레길 요트투어는 지세포만의 해안 산책로를 따라 남해 쪽빛 바다를 유람하는 코스로 럭셔리한 요트 위에서 과일과 음료를 즐기면서 거제도 여행의 낭만을 더할 수 있습니다.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를 출발해서 약 45분간 운행을 하며, 어린이들에게는 선장복을 입고 선장 체험을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지세포만의 해안산책로를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촬영하고, 촬영한 사진은 인화 후에 체험 증명서에 담아 나눠 드린답니다. 하얀 요트가 쪽빛 바다를 달리며 만들어 내는 힘찬 물줄기와 갈매기 때를 바라보면 가슴이 뻥 뚫리는 상쾌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선상 위에서의 시간이 일상 속 스트레스를 떨쳐버리게 해주기 때문에 힐링이 필요한 분들에게 필요한 패키지입니다.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와 함께 거제도 가을의 바다로 여행을 떠날 준비가 되었나요? 여름 못지않은 신나는 물놀이와 함께 품격 있는 요트투어가 거제도 여행을 기억에 오래도록 남을 추억을 선물해 줄 것입니다. 자연이 빚은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거제. 거제도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에서 가을 여행의 아름다움을 추억을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만들어 보세요!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rss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