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소노빌리지에서 꿈꾸는 가장 완벽한 휴가



열심히 일한 나를 위해 약간의 '사치'를 허락해도 좋은 계절, 여름입니다. 이번 여름은 어디로 떠나야 할지 행복한 고민에 빠진 당신을 위해 '격'이 다른 휴가를 제안해요. 여러분이 꿈꾸는 가장 완벽한 휴가가 있는 곳, 소노빌리지에서 럭셔리하게 쉬고, 우아하게 먹고, 품격있게 즐기는 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울창한 산과 낭만적인 바다를 품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이 여름 강원도로 떠나야 할 이유는 충분합니다. 생동감 있고 활기 넘치며 눈부시게 아름다운 강원도의 여름. 도심을 벗어나 자연 속에서 '쉼'을 누리는 것이야 말로 '휴가'를 제대로 즐기는 기본이니깐 말이죠. 


이번 여름, 누구보다 특별하고 럭셔리한 휴가를 즐기고 싶다면 소노빌리지에 머물며 강원도의 여름을 만끽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제대로 쉬어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법. 아름다운 자연 속에 그림처럼 자리한 소노빌리지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호사를 선사합니다. 


강원도 홍천 두릉산 자락, 하늘과 가장 가까지 맞닿은 곳에 자리한 소노빌리지. 객실 너머로 끝없이 펼쳐지는 소노펠리체C.C를 보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탁 트입니다. 소수의 VVIP를 위한 고품격 레지던스인 소노펠리체의 기술과 노하우를 그대로 이어받아 완성한 만큼, 소노빌리지의 객실 역시 '격'이 다릅니다. 넓은 공간과 최고급 시설은 고객들에게 완벽한 '쉼'을 제공해요. 친환경적 소재를 사용한 인테리어는 안락함을 더하고, 빌트인 냉장고와 전자레인지, 캡슐 커피머신, 실내월풀 등 편안한 휴식을 위한 세심한 배려도 돋보입니다.


각자의 프라이버시가 완벽하게 보장되는 것도 소노빌리지의 특징이에요. 각 객실의 테라스에서는 떠오르는 태양과 푸른 페어웨이를 붉게 물들이는 노을을 감상할 수 있어요. 싱그러운 여름 향기도, 산새와 풀벌레가 만들어내는 자연의 이중주도 소노빌리지에서 만날 수 있는 여름풍경입니다. 독립된 공간에서 자연을 만끽하며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어요. 



1단지 8개 동, 2단지 7개 동의 모든 객실은 저마다의 특색 있는 아름다움으로 고객을 만족시켜주어요. 눈앞에 펼쳐진 아름다운 소노펠리체 C.C 골프장이 정원이 되는 실버 스위트, 자연을 닮은 친환경적 소재를 사용하여 더욱 안락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제공하는 골드 스위트, 섬세한 디테일 속에 편안함과 우아함이 살아 있는 로얄 스위트, 복층으로 구성된 넓은 객실과 품격 있는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루는 프레지덴셜, 어느 곳을 선택해도 상관없어요. 아름다운 자연과 럭셔리한 인테리어 고품격 시설이 만들어내는 '최고의 휴식'을 만끽할 수 있으니 말이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여유로운 한때를 보내는 것, 절대 포기할 수 없는 여행의 즐거움입니다. 소노빌리지에서는 '오늘 뭐 먹지?'에 대한 고민 없이 하루를 보낼 수 있어요. 그것도 최고의 음식을 우아하게 즐기면서 말이죠.


이탈리아어로 '아침', '채광'을 뜻하는 레스토랑 '라 마티나(La Matina)'에서는 이름 그대로 눈부신 햇살과 함께 여유로운 아침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소노펠리체C.C를 바라보며 맛보는 우아한 아침 식사.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신선하게 조리한 조식 뷔페는 자연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고 있어요. 대부분의 뷔페 메뉴들은 먹기 좋을 양만큼씩 'One Dish'로 세팅되어 있어 특별한 서비스를 받는 기분까지 누릴 수 있답니다. 



카페 '씨엘로'에서는 자연을 정직하게 담은 오가닉 차와 커피로 특별한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생과일을 그대로 갈아 넣은 상큼한 과일주스와 수제 팥빙수는 고객들의 시원한 여름을 책임져요. 


소노빌리지에서의 여름밤의 낭만은 BBQ 셀프가든 '스텔라'에서 책임진답니다. 소노빌리지의 품격에 낭만을 더한 특별한 공가 '스텔라'에서는 밤하늘의 별을 지붕 삼아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어요. 별이 빛나는 여름 밤, 우아하게 바비큐 파티를 즐기기만 하면 됩니다. 





소노빌리지가 특별한 이유는 골프는 물론 승마, 스키, 수영 등 다양한 레저시설을 겸비한 '레저형' 빌리지이기 때문이에요. 소노빌리지 안에는 '격'이 다른 즐거움이 가득합니다.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퍼블릭' 소노펠리체C.C는 많은 이들을 소노빌리지로 유혹하는 빼놓을 수 없는 매력이 있어요. '골프장이 내 집 정원'이라 할 만큼 가까운 거리는 다른 골프 빌리지와는 확실히 차별화된 소노빌리지만의 장점입니다. 모든 객실에서 창 너머 페어웨이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으니, 방 안에서 편안하게 코스 공략법을 연구할 수도 있어요. 


소노펠리체C.C는 팔봉산의 비경을 배경으로 여유로운 라운드를 즐기기에 최적화되어 있어요. 약 6,000평에 달하는 호수와 웅장하고 다이내믹한 페어웨이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환상의 라운드를 제공합니다. 클럽하우스 역시 소노펠리체C.C의 유명세에 큰 몫을 차지해요. 명품 브랜드 건축계에서 독보적인 명성을 구축하고 있는 건축가 다비드-피에르 잘리콩의 작품으로, 작품만큼이나 수준이 높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소노빌리지에서는 여름휴가의 하이라이트, 물놀이마저도 품격 있게 즐길 수 있어요. 소노빌리지 이용 고객만을 위한 힐링풀은 특급호텔 수준의 규모와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481.3㎡의 수영풀과 69.1㎡의 유아풀, 1,050㎡의 야외 데크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즐거움'을 선물해요. 병풍처럼 펼쳐진 울창한 숲과 맑고 깨끗한 공기 속에서 즐기는 특별한 물놀이, 몸과 마음을 위한 특별한 힐링 타임이 될 것입니다. 


소노빌리지가 준비한 품격 있는 즐거움은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소노빌리지 소유주에게는 소노펠리체 승마클럽, 오션월드, 스키월드 이용 혜택도 주어진답니다. 경쾌한 말발굽 소리에 맞춰 여름 풍경을 달리는 품격 있는 승마는 물론 여름에는 시원한 물놀이, 겨울에는 짜릿한 스키의 즐거움도 만끽할 수 있어요. 객실 가가이에 위치한 쇼핑시설 '굿앤굿스'는 여행의 편리함과 즐거움을 더해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