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과 인터넷, 서비스를 스마트폰 하나로 하는 바야흐로 모바일 온리 시대입니다. 대명리조트도 이러한 트렌드에 발빠르게 대처하고자 '모바일 CRM 시스템'을 도입,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하고 있는데요.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명리조트는 스마트폰 하나로 리조트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CRM 시트템'을 도입했습니다. 대명리조트의 모바일 CRM시스템은 다양한 모바일 기술과 CRM(고객관계관리) 시스템을 결합한 '레저 서비스 시스템', CRM으로 구축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모바일 앱이 고객 여행 패턴에 맞는 맞춤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이로써 대명리조트 공식 앱 'D멤버스'에서 원하는 날짜의 객실과 셔틀버스를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체크인 시에는 플라스틱 회원 카드를 소지할 필요가 없게 됐습니다. 또한 리조트 내 특정 장소와 가까워지면 안내 정보와 우대 쿠폰을 발급받을 수도 있답니다. 


올해 여름부터는 스마트 대기표도 선보이는데요. 스마트 대기표를 발급받으면 오션월드 등에서 긴 대기줄에 설 필요 없이 여유롭게 자신의 차례를 기다릴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수건 등 숙박에 필요한 객실용품을 터치 한 번으로 요청하고, 간단한 음식을 주문하는 서비스도 운영 중이에요.





1. 안드로이드폰은 플레이스토어, 아이폰은 앱스토어를 실행해 주세요.

2. 검색창에 대명리조트 입력 후 검색하세요.

3. 안내 페이지에서 설치버튼을 눌러 설치를 진행해 주세요.

4. 바탕화면에서 다운로드가 완료된 대명리조트 앱을 선택하여 실행하세요.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rss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