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레저산업이 지난 22일, 엠블호텔 고양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8회 대명 F&B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쳤답니다. 대명리조트 회원과 기자단, 파워블로거, 업계 관계자들이 현장을 찾아 주었으며, 2018년 호텔&리조트 업계 외식 트렌드와 내년 시그니처 메뉴를 미리 만나 보았어요.


제8회 대명 F&B 페스티벌은 <The Signature '2018 트렌드를 담다'>를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쏠비치 호텔&리조트, 엠블호텔 등 전국 15개 호텔&리조트의 대표 셰프 50여 명이 모여, 로컬 식재료를 활용한 요리들을 선보였답니다. 


삼척에서 잡히는 홍게를 주재료로 한 한상차림 '홍게탕과 게장 영양밥', 한식의 대표 음식인 갈비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갈비리조또', 경주 특산물 곤달비와 전복의 풍미를 살린 '건강닭찜', 제주 대표 보들결 한우와 바다으 해초 톳으로 만든 '메밀싹을 올린 보들결한우 육회비빔냉면' 등 다양한 요리들이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또한 '청송사과떡갈비와 주먹밥', '전복해초김밥', '더덕인버거&고호칩스' 등 키즈 메뉴들은 많은 부모와 어린이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는데요. 키즈 메뉴는 여행 중 낯선 음식을 먹기 어려워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대명 소속 셰프들이 직접 개발한 요리들로, 영양가 높은 식재료들을 어린이 입맛에 맞게 요리한 점이 특징이랍니다. 


한편 대명레저산업은 신규 식음 PB 브랜드 '정성키친'을 첫 공개했는데요. 정성치킨은 '속 깊은 정성을 담아낸 따뜻한 부엌'이라는 컨셉으로 재료 선별에서 고객 전달까지 '특별한 정성'을 다해 만든 대명의 종합 식품 브랜드랍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하고 운영한 대명레저산업의 김태용 매니저는 "대명 F&B 페스티벌은 대명레저산업이 내년에 선보일 시그니처 메뉴를 회원분들께 미리 공개하고 평가받는 자리"라며, "많은 회원님들께서 관심을 가지고 찾아 주셔서 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고 전했어요. 제8회 대명 F&B 페스티벌에 선보인 시그니처 메뉴는 2018년 봄부터 전국 대명리조트에서 판매할 예정으로 직접 맛을 볼 수 있답니다!



문의 1588-4888

대명리조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rss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