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노호텔&리조트/소식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의 스마일러, 안규현 매니저를 만나다.



대명레저산업 직원 인터뷰 <대명 인사이드>의 다섯 번째 주인공으로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에서 아름다운 미소로 회원님들을 맞이하고 원활한 라운딩을 위해 도움을 주는 안규현 매니저를 만났습니다.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를 찾아주는 한 명 한 명의 회원을 위한 열정 가득한 모습이 인상적인 안규현 매니저를 만나 직무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Q1.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에서 담당하고 있는 업무와 함께 자기소개 부탁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클럽하우스의 프론트에서 근무하고 있는 안규현 매니저입니다. 


Q2.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클럽하우스에서 담당하고 있는 업무를 보다 자세히 설명 부탁드려요.

회원 영접 및 매장 접수, 회원 할인, 각종 이벤트에 대해 안내를 하고 있으며, 회원분들이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는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특히 요금 안내, 동선 안내 등에 대해 친절하게 안내하고 있어요.


Q3. 클럽 하우스에서 다양한 업무를 맡고 있는데, 업무를 위해서 어떤 노력이 필요한가요?

회원분들에게 밝은 미소, 친절한 서비스, 그리고 회원분들이 원하는 라운딩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린다는 진심 어린 마음가짐이 항상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회원분들이 원하는 전달사항 등에 대해 필드에서 근무하는 현장 직원과도 항상 조율을 하고 있어요. 



 

Q4. 그렇다면 업무를 하며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가 있나요?

특별한 에피소드보다는 델피노 C.C는 회원분들의 재방문율이 높습니다. 재방문해주신 회원분들이 저희 직원들의 이름 하나하나를 기억해 주시고, 안부도 물어주신 분들이 기억에 남아요. 직원과 손님의 관계를 떠나서 사소하지만 날씨와 라운딩을 위한 인사 등을 밝게 하다 보니 저희를 기억하시고 안부를 물어주시는 것 같아요.


Q5. 기분 좋은 추억을 만들고 있는 대명레저산업에 입사하게 된 동기는 어떻게 되나요?

취미 생활로 여행을 좋아해 자연스럽게 대명리조트에 대해 알게 되었어요. 그리고 대명리조트에 대한 구직 정보를 알아보다가 입사를 하게 었습니다. 




Q6.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클럽 하우스만의 장점을 소개해 주세요.

푸른 바다가 보이는 오션코스와 울산바위가 병풍처럼 펼쳐져 있는 마운틴코스 등 이 2코스의 뷰를 감상하면서 즐거운 라운딩을 할 수 있는 것이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클럽하우스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Q7.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를 찾는 고객님들에게 주변에 가볼만한 곳 추천 부탁드립니다.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에 오면 푸른 바다가 보이는 속초 해수욕장, 동해안의 해돋이를 볼 수 있는 해돋이공원, 강원도의 자랑인 설악산, 통일전망대, 먹거리로 대표적인 중앙시장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Q8. 클럽하우스 담당자로서 앞으로의 목표가 있다면?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클럽하우스가 대중 골프장이다 보니, 대중 골프장의 장점을 살려서 골프를 좋아하는 모든 분들이 이용을 하고, 첫 번째로 손꼽히는 델피노 C.C로 만들고 싶습니다. 



Q9. 마지막 질문인데요. 나에게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란?

저에게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는 직장이자, 회원들과의 추억을 만드는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인터뷰가 처음이라 많이 어색할 것 같다고 했지만 인터뷰가 시작하자마자 긴장한 표정은 온데간데없이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준 안규현 매니저. 항상 웃으며, 열정 가득한 모습으로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를 찾는 회원분들을 맞이한다면 어느 누구라도 기분 좋은 여행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대명레저산업의 직원들과 함께 하는 ‘대명 인사이트’의 다음 주인공이 궁금해지지 않나요? 여섯 번째 주인공과 함께 하는 시간까지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