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휴식과 즐거움이 가득한 경주여행, 대명리조트 경주 착한 아쿠아 패키지


가을이 머물던 자리를 겨울에 양보하듯이 계절이 바뀌어 가고 있는 듯한 느낌을 받고 있는데요. 이럴 때 일상에서 벗어나 낯선 곳으로 여행을 떠나 휴식과 즐거움을 경험하기 좋답니다. 신라시대의 천년 문화 숨결이 느껴지는 경주에서 힐링과 함께 여행의 즐거움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대명리조트 경주에서 휴식과 즐거움을 위해 <착한 아쿠아 패키지>를 준비했으며,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명리조트 경주 '착한 아쿠아 패키지'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대명리조트 경주가 준비한 <착한 아쿠아 패키지>는 객실 이용은 물론 아쿠아월드 입장권 2인으로 구성되어 있는 패키지 상품입니다. 패키지 요금은 이용하고자 하는 요일과 객실의 유형에 따라 상이하게 형성되어 있는데요. 패밀리 객실을 이용하면 148,000원 ~ 221,000원으로, 스위트 객실을 이용하면 166,000원 ~ 246,000원의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2인 기준으로 착한 아쿠아 패키지가 구성이 되어 있지만 인원을 추가할 수 있는데요.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은 1인 기준으로 주중 22,500원, 주말과 연휴는 26,500원이며, 객실뿐만 아니라 아쿠아월드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답니다. 또한 드넓은 보문호가 보이는 레이크뷰 객실을 원한다면 추가로 22,00원의 요금을 현장에서 지불하면 돼요. 패키지는 오는 12월 14일까지 구매할 수 있답니다.


<대명리조트 경주 객실 정보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대명리조트 경주의 객실을 따뜻한 햇살이 가득 들어오며, 보문호 관광단지 내의 청정한 모습을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데요. 패밀리형 객실은 4인 가족이 편안하고 아늑하게 휴식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하얀 침구와 원목 가구, 따뜻한 느낌의 벽지가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스위트형 객실은 패밀리형 객실보다 조금 더 넓으며, 5인이 머물기에 좋아요. 패밀리형과 스위트형 객실 모두 음식을 조리할 수 있는 취사형과 조리가 불가능한 클린형으로 나누어져 있답니다. 가족과 함께 경주로 여행을 오고 직접 음식을 만들어 먹는다면 취사형을, 요리보다는 맛집 투어를 하며 음식을 즐기겠다면 클린형 객실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죠?


<대명리조트 경주 ‘아쿠아월드’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대명리조트 경주의 아쿠아월드는 사계절 내내 운영되는 테마 워터파크로 바데풀, 웰빙 스파 시스템을 갖춘 실내 아쿠아존과 이벤트탕, 아쿠아 플레이존, 파도풀 시설을 갖춘 실외 아쿠아존으로 구성돼 있답니다. 대명리조트 경주의 아쿠아월드는 지하 679m에서 분출되는 알칼리성 미 온천수를 사용한 온천도 있으며, 이는 인체에 유익한 각종 무기질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요. 그리고 자수정 사우나, 한방 사우나 등 사우나 시설도 함께 있어 몸의 피로도 풀어줄 수 있답니다. 



대명리조트 경주의 아쿠아월드 실내존은 여러 개의 노즐이 높이가 다르게 설치되어 있어 여러 방향에서 물 기류가 발생, 발과 허리, 등, 목 등등의 몸 전체 각 부위를 마사지를 해 주어요. 노즐에거 공기를 혼합해 강하면서도 부드럽게 몸 구석구석을 자극해 주기 때문에 물속에서 뭉친 근육이 풀어져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답니다. 



바닥에서 물기류를 방출해 기포의 압력으로 마사지해주는 플로팅, 발바닥과 다리 등 각 부분에 분사되는 물 기류로 근육을 자극해 이완시켜주는 벤치젯, 편안한 자세로 가만히 서 있기만 해도 풀 벽면 노즐로부터 뿜어 나오는 강력한 수압으로 근육을 마사지해주는 하이드로, 편안하게 누운 상태에서 등과 허벅지, 종아리 부위에 물줄기를 분사에 근육통과 피로회복,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드림 베스 등 총 7종의 다양한 수치료 시설이 있어 실내존에서 물놀이와 함께 즐긴다면 경주 여행의 피로를 말끔히 날려 버릴 수 있어요. 또한 실내존에서 글램핑, 썬베드를 이용하면 보다 편안하고 즐겁게 아쿠아월드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대명리조트 경주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대명리조트 경주는 보문호 관광단지 내에 자리하고 있으며, 계절에 따라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는 보문호를 함께 감상하며 휴식을 즐길 수 있답니다.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탁 트인 보문호의 전경을 바라보며 휴식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면 최고의 힐링 여행이 될 수 있어요. 힐링 여행을 대명리조트 경주가 준비한 <착한 아쿠아 패키지>와 함께한다면 경주에서의 잊지 못 할 추억으로 가득하겠죠?



계절이 바뀔 때면 일상에서 벗어나 익숙하지 않은 곳으로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들기 마련인데요. 대명리조트 경주에서 착한 아쿠아 패키지와 함께 볼거리 가득한 경주 여행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휴식을 통한 힐링 여행은 물론, 낯선 곳으로 떠난다는 설렘, 새로운 인연을 만난다는 기대감으로 경주 여행이 더욱 즐거워질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