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의 리조트형 세컨드 하우스인 소노펠리체에서 고품격의 식사와 함께 홍천 여행에서 휴식을 즐길 있는 패키지를 즐길 수 있다면 어떠신가요? 소노펠리체에서 추위를 이겨내고 맛있는 음식과 함께 겨울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소노 런치 패키지’와 ‘소노 로딘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홍천 맛집으로도 손색없는 소노펠리체의 더 엠브로시아와 더 로딘에서 맛있는 식사와 함께 홍천 여행을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소노펠리체 ‘소노 런치 패키지’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소노 런치 패키지는 스파와 테라피센터, 골프와 친환경 웰빙 레스토랑, 산책로, 야외공연장 그리고 갤러리가 어우러진 국내 최고의 고품격 세컨드 하우스인 소노펠리체에서의 하룻밤과 함께 더 엠브로시아 또는 더 로딘의 런치세트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에요. 


<소노펠리체 객실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소노 런치 패키지의 객실은 노블리안 객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소노펠리체 노블리안 객실은 현대적이면 직선적인 느낌이 강조된 스타일로 깔끔하면서도 시원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공간이 넓어 보이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친근하면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인테리어가 홍천 여행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제공해 준답니다. 노블리안 객실은 취사를 할 수 없는 클린형과 취사가 가능한 리조트형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이용 인원수에 따라 6인 기준 노블리안 실버스위트, 7인 기준 골드스위트를 이용할 수 있어요. 패키지 비용은 패키지 구매 후 이용하는 일자에 요금이 달라지며, 실버스위트는 255,000원 ~ 330,000원, 골드스위트는 280,000원 ~ 35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답니다. 


<소노펠리체 ‘더 엠브로시아’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객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런치세트는 2인 기준으로 제공이 되며, 소노펠리체 클럽하우스 3층에 있는 더 엠브로시아와 자연 친화적인 발효효소를 첨가하여 조리하는 더 로딘을 이용할 수 있어요. 더 엠브로시아에서는 안심 볶음밥 1, 오일 파스타 1, 오늘의 샐러드, 오늘의 디저트와 주스 또는 커피를 즐길 수 있어요. 반대로 더 로딘에서는 된장찌개 또는 김치찌개 중 2개, 제육볶음, 주스 또는 커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양식과 한식으로 구분이 될 수 있어 평소 즐기는 음식 취향에 맞춰 선택하면 여행의 즐거움이 더해질 수 있어 소노펠리체의 맛집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소노펠리체 ‘소노 로딘 패키지’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소노 로딘 패키지는 소노 런치 패키지와 동일한 객실을 이용하지만 점심이 아닌 조식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다릅니다. 조식은 자연 친화적인 발효효소를 활용하고 저 칼로리를 고려한 균형 잡힌 메뉴를 선보이는 더 로딘에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조식으로 이용할 수 있는 메뉴는 주중과 주말, 성수기로 구분할 수 있는데 주중에는 속을 시원하고 얼큰하게 달래줄 수 있는 황태 콩나물해장국과 짬뽕 순두부해장국이 있어 이 2 메뉴 중 하나를 고르면 됩니다. 주말과 성수기에는 해장국이 아닌 조식 뷔페로 이용할 수 있어요. 


<소노펠리체 ‘더 로딘’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더 로딘에서 조식은 타워센터 5층으로 이동해야 하며, 오전 7시 30분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자연과 건강을 생각하는 발효효소가 들어갔기 때문에 몸속의 독소를 제거해줘 소노펠리체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건강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도와준답니다. 



 


여행 중 휴식을 취하면서 자연 속에서 산책을 즐기고 싶다면 두릉산 자연휴양림의 산책로를 걸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두릉산 자연휴양림은 소노펠리체에서 도보로 약 15분 정도의 거리에 있으며, 약 10~2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는 2개의 산책로를 이용할 수 있어요. 울긋불긋한 단풍이 떨어지는 산책로를 거닐면서 감상에 젖을 수도 있으며, 따뜻한 커피 한 잔과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가스리 숲 속 찻집도 있어 단순한 산책이 아닌 여유와 휴식이 공존하는 산책이 될 수 있답니다. 



여행의 즐거움이라고 하면 수많은 볼거리와 음식 그리고 편안한 휴식이 가장 먼저 떠오르기 마련입니다. 소노펠리체에서 준비한 소노 런치 패키지와 소노 로딘 패키지가 바로 여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패키지가 아닌가 생각되는데요. 주변의 산책로를 거닐며 맑은 공기와 함께 힐링도 할 수 있어 건강까지 생각하는 패키지가 아닐까요? 점점 다가오는 겨울, 소노펠리체의 맛집 더 엠브로시아와 더 로딘에서 건강한 런치와 조식을 즐기면서 맛있는 휴식을 누려보세요.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rss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