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테이스티 로드

서귀포 여행 맛집 추천! 제주 서귀포 맛집 리스트

 

제주도는 계절을 막론하고 여행을 즐기는 여행객들이 많기로도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중에서도 서귀포 여행 코스에서 즐길 수 있는 제주도 맛집 리스트와 더불어 서귀포 갈만한 곳들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경미네집


경미휴게소라고도 불리지만 경미네집으로 더 많이 알려진 제주도 맛집. 문어와 바지락, 오징어와 함께 청양고추로 얼큰함이 더해진 해물라면이 대표 메뉴인데요. 길 건너편으로는 예쁜 바다가 펼쳐져 있는, 성산일출봉 투어 시 반드시 들려야 하는 제주도 맛집 입니다.


주소 :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리 145-4
대표 메뉴 : 해물라면
주차시설 : 주차 가능
문의 및 안내 : 064-782-267



나목도식당


매년 3월이면 가시리 유채꽃축제와 더불어 인산인해를 이룬다는 나목도식당. 정통 제주식 식육식당으로 유명한 나목도식당은 1인분에 6천원인 돼지 두루치기로 저렴하게 한 끼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곳으로, 고기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멜젓이 별미인 곳입니다.


주소 : 제주도 서귀포시 표선면 가시리 1877-6
대표 메뉴 : 돼지두루치기 
주차시설 : 주차 가능
문의 및 안내 : 064-787-1202



오설록


국내 최초의 차 박물관인 오설록 티 뮤지엄에 있는 녹차 전문점으로 제주도 여행객들이 꼭 한 번씩은 방문한다는 관광명소인데요. 햇살 내리쬐는 광활한 녹차 밭을 구경 하면서 맛있는 녹차 디저트를 다양하게 즐기기에도 좋아 서귀포 가볼 만한 곳으로도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주소 : 제주도 서귀포시 인덕면 서광리 1235-3
대표 메뉴 : 녹차 디저트 
주차시설 : 주차불가
문의 및 안내 : 064-794-5312



바당


제주산 식재료를 활용한 50여 종의 다채로운 음식과 함께 다양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레스토랑 뷔페지만 브런치 메뉴가 따로 준비되어있어 조식과 브런치 뷔페를 통해 여유로운 아침을 맞을 수 있어요. 샤인빌리조트의 회원과 투숙객에게는 할인도 적용 되고 있으니 참고 바라겠습니다.


주소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일주동로 6347-17 
대표 메뉴 : 조식&브런치 뷔페
주차시설 : 주차불가
문의 및 안내 : 064-780-7412



샤이니


샤인빌리조트 속 샤이니는 가벼운 식사뿐 아니라 치킨, 피자와 함께 시원한 생맥주도 즐길 수 있는 PUB 형태의 퓨전 레스토랑입니다. 창 밖으로 보이는 싱그러운 풍경과 함께 편안함과 아늑함을 선사해 주는 제주도 맛집 입니다.


주소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일주동로 6347-17 
대표 메뉴 : 해산물 스파게티, 굴소스 쇠고기 덮밥
주차시설 : 주차불가
문의 및 안내 : 064-780-7412



소랑


제주의 토속적인 정취가 가득 담긴 담백하고 맛깔스러운 한식을 즐기고 싶다면 샤인빌리조트의 소랑을 추천합니다. 깨끗하고 정갈한 서비스로 8-12인용 온돌 별실도 있어 소규모 가족모임에도 적합한 제주도 맛집 입니다.


주소 : 제주도 서귀포시 표선면 일주동로 6347-17
대표 메뉴 : 모둠회, 흑돼지 두루치기
주차시설 : 주차불가
문의 및 안내 : 064-780-7412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즐기기 위한 세 가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입장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는 대박 복권 증정(4인 1매)과 즐거운 시간을 위한 폴라로이드 사진촬영, 어린이 고객을 위한 아트풍선을 증정해 드리는 <특선 디너 뷔페> 이벤트와, 고객이 접수한 선물을 객실로 전달해 드리는 <산타가 간다> 이벤트. 제주 자연문화 해설가 전근아 선생님과 함께 하는 제주의 언어와 역사, 문화를 배울 수 있는 <Real 제주를 만나다, 제주문화 CLASS>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샤인빌리조트의 윈터 페스티벌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12월 20일부터 2018년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샤인빌 윈터 페스티벌은 할인, 식음부터 문화&공연의 즐길 거리도 제공되는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본관 5층의 한식당 소랑에서는 광어회와 도미회를 주문한 고객에 한해 무술년 기념 열쇠고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브런치 뷔페 바당에서는 회원과 투숙객 손님을 대상으로 특별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본관 4층에서는 외국인 감성 듀엣과 함께하는 환상적인 라이브 공연도 즐길 수 있으니 따뜻한 커피 한 잔과 함께 여유로운 공연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