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연말 가볼만한 곳 추천! 유명 볼거리 국내 여행


연말 가볼만한 곳 추천! 유명 볼거리 국내 여행


한 해의 마무리를 위한 여행 계획을 세우고 계시나요? 국내여행을 준비하고 계신다면 오늘 소개해 드릴 지역별 유명 볼거리들을 주의 깊게 봐두셔야겠습니다. 국내 여행지 중 가족,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볼거리들을 소개해드립니다.



단양 패러글라이딩


양방산 정상에 위치한 단양 패러글라이딩 체험. 이곳에서 즐기는 패러글라이딩은 단양 시가지를 둘러 굽이치는 남한강과 어우러진 경치를 감상하기 좋은 항공 스포츠인데요. 국내 가족여행지로도 유명해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지만, 커플 여행지로도 떠올라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곳은, 해마다 단양군수배 전국 행글라이딩과 패러글라이딩대회를 비롯한 각종 국내외 대회들도 이곳에서 펼쳐진다고 합니다. 또한, 비행 전 동영상 촬영을 선택해 영상으로 추억을 간직해 보세요. 비행 중 생각지 못한 나의 모습과 항공에서 바라본 단양의 아름다운 풍경을 사랑하는 사람과 추억을 공유해보세요.



대명리조트 단양 한가족 패키지


대명리조트 단양에서는 가족단위 여행객 분들에게 제공되는 객실 이용과 아쿠아월드 4인권을 포함한 한가족 패키지를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판매기간은 2018년 4월 30일까지로 가족들과 함께 국내여행 계획을 잡으셨다면 유용하게 이용 가능하실 것 같은 패키지 상품입니다.




정동진 해돋이


한때 폐역을 검토하기도 했지만 현재는 일출 관광명소로 자리 잡은 정동진! 역 바로 앞에 펼쳐진 바다에서 볼 수 있는 일출로도 유명한데요. 정동진의 해변에서 새해의 시작을 맞이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한다면 매서운 겨울 바닷바람도 무섭지 않을 것 같습니다. 매년 12월 31일이면 새해 해돋이를 보기 위한 사람들로 예매 개시 직후 거의 즉시매진 된다고 하니 기차 여행 준비 중이시라면 더욱 관심을 기울여야겠습니다.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뷔페


신년맞이 여행으로 정동진에 숙박 계획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의 휴고스 레스토랑을 방문해 보세요!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에서는 5년 경력에 빛나는 총괄 셰프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여러분에게 다양한 맛을 선사해드리고 있는데요. 뷔페(조식/석식) 예약은 리조트 회원 및 온라인 회원 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으며 2018년 1월 1일부터는 이용 가격에 약간의 변동이 있으니 하단의 링크를 참고 해주시길 바랍니다.




황리단길과 천마총


경주의 경리단길이라 불리는 젊음의 거리, 황리단길은 황남동 주변의 카페골목 거리를 일컫는 이름인데요. 60-70년대의 낡은 옛 건물들이 보존되어있는 것은 물론, 인근에 자리 잡은 대릉원과 한옥마을의 영향으로 많은 관광객이 몰리기 시작하면서 경주의 명소로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신라의 왕과 왕비, 귀족층의 것으로 추정되는 대형 고분 밀집 지역을 지칭하는 대릉원은 경주를 찾는 관광객들은 필수로 찾는 곳 중 하나입니다. 입장료는 2015년부터 성인 기준 2,000원이지만 2018년 4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천마총 리모델링 공사로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무료입장 기간 동안 천마총 내부는 볼 수 없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명리조트 경주 아쿠아 패키지


휴식을 위한 여행으로 경주를 방문하신 분들께 대명리조트 경주의 아쿠아 패키지를 추천드립니다. 아쿠아패키지 판매 기간은 2018년 3월 1일까지로 객실 이용권과 함께 아쿠아월드 입장권 2장이 제공되는 상품인데요. 아쿠아월드 이용은 객실 투숙기간 내에 1일 선택 하여 이용이 가능하며, 인원 추가 시에도 아쿠아월드는 이용 가능하며 추가요금에는 대/소인의 구분이 없다고 합니다. 또한 12/24일과 12/31일, 그리고 2/28일에는 토요일 요금이 적용된다고 하니 참고바랍니다.




설악 오색약수


설악산의 최고봉인 대청봉과 그 남쪽 점봉산 사이의 깊은 골짜기에 위치한 오색약수는 다섯 가지 맛이 나서 오색약수라고도 하는데요. 오색약수의 하루 용출량은 1,500ℓ 정도로 위장병과 신경통, 피부병 및 빈혈에도 효력이 있는 것으로 유명해 국내 가족여행 코스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색약수는 특히 가을철에 효력이 더해진다고 하니 여행 일정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철분과 탄산질이 풍부해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오색약수! 아름다운 설악의 절경도 함께 즐겨보세요.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 패키지


설악산 등반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에서 힐링 받으세요!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을 찾아주시는 여행객 분들을 위해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준비해두었답니다. 객실 이용과 조식 뷔페 2인, 플라워 베이스와 웰컴 드링크 2인을 이용하실 수 있는 초이스 패키지와 객실 이용, 조식 뷔페, 아쿠아월드 입장권 2인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베스트 패키지, 커플여행객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석식 뷔페2인과 와인 한 병이 제공되는 로맨틱 패키지 외에도 다양한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는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을 찾아주세요.




채석강과 적벽강


전라북도 부안에 위치한 채석강과 적벽강은 은 강 이름이 아니라 격포해수욕장 근처의 절벽과 바다를 가리키는 이름인데요. 이 이름은 중국 당나라의 이태백이 물에 뜬 달을 잡으려다 빠져 죽은 채석강과 경치가 비슷하다고 해서 붙여졌다고 합니다. 수만 권의 책을 쌓아놓은 듯 층을 이룬 절벽의 경치와 적벽강은 채석강에서 격포해수욕장을 건너가면 나오는 절벽인데요. 적벽강은 붉은색을 띠는 바위 절벽에 세로 줄무늬가 있어서 노을이 질 때 더욱 진한 붉은색으로 물들어 특히 아름답답니다. 수천만에 걸쳐 자연이 만들어낸 아름다운 걸작인 채석강과 적벽강! 겨울 커플 여행 코스로 추천드립니다.



대명리조트 변산 특산품 패키지


아름다운 관광명소들만큼이나 매력적인 분들께 대명리조트 변산에서 부안의 특산품을 패키지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을 추천합니다. 특산품 패키지는 객실 이용과 함께 부안 강산의 뽕주 세트 혹은 곰소 젓갈세트 중 1가지가 함께 제공되어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선물용과 소장용으로도 반응이 좋은데요 대명리조트 변산의 특산품 패키지는 2018년 3월 3일까지 판매 중 이니 변산반도의 여행계획을 세우고 계신 분들께서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