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테이스티 로드

겨울 제주도 여행의 묘미, 제주도 맛집 추천

 

겨울 여행의 묘미, 제주도 맛집 추천


연말 휴가! 매서운 한파를 피해 비교적 따뜻한 지역인 제주에서 휴식을 취하기 위한 여행 계획을 세우는 분 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오늘은 제주도 여행에서 즐길 수 있는 맛과 멋이 가득한 제주도의 맛집들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웅스키친


옛 함석지붕과 돌집의 모습을 그대로 살려 꾸며놓은 빈티지한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웅스키친입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퓨전요리들을 맛볼 수 있지만 무엇보다 햄버그스테이크와 파스타가 가장 유명한 대표 메뉴라고 합니다. 또한, 웅스키친은 13세 이하는 입장이 불가능한 노키즈 존이라고 하니 가족여행 계획을 세우고 계신 분들께서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주소 : 제주도 제주시 구좌읍 송당리 1370-3
대표메뉴 : 햄버그스테이크, 파스타
주차시설 : 주차가능
문의 및 안내 : 064-784-1163

 

 

풍림다방


제주도 여행 맛집 중 언제나 손꼽히는 곳 중에 하나로 풍림다방을 꼽았습니다. 커피에 크림이 얹어진 모양의 브레붸는 풍림다방을 인기 있는 제주도 맛집으로 만들어준 장본인인데요. 부드러운 바닐라크림과 함께 넘어가는 목 넘김이 일품입니다. 친구와 함께하기도 연인과 함께하기도 좋은 풍림다방은 화요일과 수요일이 휴무일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주소 : 제주도 제주시 구좌읍 중산간동로 2254
대표메뉴 : 브레붸
주차시설 : 주차가능
문의 및 안내 : 010-5775-7401

 

 

명랑스낵


제주의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분식집, 명랑스낵은 친구와 함께 제주도 여행을 하는 방문객들에게 유독 인기가 많은 맛집 입니다. 날이 좋으면 테라스에서 식사를 즐길 수도 있어요! 명랑스낵의 추천 메뉴는 매콤한 떡볶이 국물에 치즈와 깻잎이 들어가 더욱 바삭하고 고소해진 흑돼지 튀김을 함께 곁들여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소 :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585
대표메뉴 : 떡볶이, 흑돼지튀김
주차시설 : 주차불가
문의 및 안내 : 070-4121-1110

 

 

 

어멍


흑돼지구이 전문점 어멍은 제주 방언으로 ‘어머니’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요 어멍에서는 제주에서 키운 흑돼지만을 사용한 음식들로 고객님들께 신선하고 깔끔한 청정제주의 맛을 전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제주도 여행으로 대명리조트 제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께 제주의 산해진미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흑돼지 전복세트와, 전통 왕 갈비탕을 추천드립니다.


주소 : 제주도 제주시 조천읍 신북로 577
대표메뉴 : 흑돼지구이
주차시설 : 주차가능
문의 및 안내 : 064-780-5131

 

 

빠네쿠치나


빠네쿠치나는 ‘빵을 만드는 부엌’이라는 뜻을 가진 이탈리아어로 가족의 건강을 책임지는 엄마의 부엌을 닮아, 몸에 이로운 천연 발효빵이 가득하고 건강음료와 커피까지 즐길 수 있는 대명리조트 제주 소속의 카페입니다. 고급스러운 커피와 베이커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빠네쿠치나에서는 신선하고 맛있는 커피를 위해 전 세계 유명한 커피 산지에서 직수입한 최상급의 ‘아라비카 생두’ 만을 선별하여 블렌딩합니다.


주소 : 제주도 제주시 조천읍 신북로 577
대표메뉴 : 커피 & 베이커리
주차시설 : 주차가능
문의 및 안내 : 064-780-5096

 

 

해난디


제주 방언으로 ‘햇볕 아래’라는 뜻을 가진 대명리조트 제주의 해난디. 싱그러운 햇살 아래 조식을 맞이할 수 있는 곳으로 제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향토음식과 일식이 제공되는 퓨전 레스토랑입니다. 특선으로는 제주 방어회를 53,000원에 즐길 수 있다고 하니 요즘같이 추운 겨울이 제철 기간인 방어회를 즐기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주소 : 제주도 제주시 구좌읍 동복리 163
대표메뉴 : 조식뷔페, 로컬푸드(중석식)
주차시설 : 주차가능
문의 및 안내 : 064-780-5069

 

 

대명리조트 제주의 제주방어 프로모션!


제철을 맞아 물오른 제주 방어는 신선한 회로도 즐길 수 있지만 대명리조트 제주의 해난디에서는 제주방어를 더욱더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들을 제공합니다. 제주방어 초밥과, 제주방어 매운탕, 그리고 죽과 방어회, 멜튀김과 조림, 돔베고기와 방어 매운탕까지 가득 담은 제주방어 스페셜 한 상으로 즐길 수 있는 제주방어 프로모션 정보 전해드립니다.

 

 

제주밥상 패키지 안내


제주도의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는 제주밥상 패키지 입니다. 객실 이용과 함께 제주밥상 2인, 사우나 2인을 이용할 수 있으며 제주밥상 2인은 대명리조트 제주의 A동 1층에 위치한 퓨전레스토랑 해난디에서 옥돔구이와 돔베고기, 보말미역국이 제공됩니다. 사우나는 A동 1층에서 6시에서 21시 사이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둘이 떠나온 제주도 여행으로 대명리조트 제주를 방문해 주신 고객님들께 유용하게 제공되는 패키지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