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발디파크/비발디파크즐기기

눈썰매! 스키장! 가족과 함께 즐기는 겨울 레포츠

 

눈썰매! 스키장! 가족과 함께 즐기는 겨울 레포츠


겨울에 할 수 있는 레저스포츠로 어떤 것 들이 떠오르시나요? 아마도 많은 분들이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떠올리지 않았을까 예상해 봅니다. 하지만 새하얀 설원을 누비며 겨울을 잔뜩 만끽하고 싶어도 거친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것이 위험하게 느껴지셨나요? 또는 겨울을 즐기고 싶어도 매캐한 겨울 미세먼지 때문에 집밖으로 나오는 것을 꺼리고 계셨다면 삭막한 도시를 벗어나 자연 속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겨울 레포츠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추운 날씨일수록 더욱 당당히 맞서며 야외활동을 즐기는 사람들 또한 많은데요.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타는 것을 좋아하지만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없어 겨울 레포츠를 즐기는 것을 포기했던 경험이 있으시다면 이번 가족 여행은 비발디파크에서 보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1년 중 단 겨울에만 만끽할 수 있는 스키와 스노우보드도 즐기고, 다양한 높낮이의 눈썰매까지 준비되어 있어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놀 거리가 가득 한 곳! 비발디파크를 소개합니다.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는 이번해 월드스키어워즈에서 국내 유일 베스트 리조트 상을 수상하여 5년 연속 대한민국 최고 리조트라는 영광을 거머쥐었는데요. 베스트 스키 리조트상 수상 기념!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다양한 특별할인 혜택과 2018년 새해맞이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그 중에서도 <아듀 2017 앙상떼 2018> 이벤트는 리프트/렌탈을 40% 할인해주는 이벤트로 2018년 무술년 황금개띠 해를 맞아 1월 1일부터 2월 18일까지 두 달간 개띠 고객님들께만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 입니다. 그 밖에 새해맞이 우대할인도 진행 중인데요. 이름에 2018과 관련된 <이, 천, 열, 공, 팔, 일, 영>이 포함된 고객 분들에도 리프트/렌탈을 40%까지 할인해 드립니다. 이 이벤트는 1월 31일 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라고 해요.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스키이용에 필수인 리프트와 렌탈 요금 정보 전해드립니다. 스키월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리프트/렌탈 이용권은 단일권과 복합권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늦은 밤 이용할 수 있는 새벽/밤샘 이용권도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용금액의 기준은 대인과 소인으로 나뉘며, 대인은 2004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 기준으로 14세 이상, 소인은 2005년 1월 1일 이후 출생자를 기준으로 13세 미만을 기준으로 구분됩니다. 1회 권은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눈썰매 또한 겨울철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레포츠인데요.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타지 못해 이번 겨울을 제대로 즐기고 있지 못했다면 스키월드가 새롭게 준비한 스노위랜드를 소개해드립니다. 지난 12월 21일 전격 개장한 스노위랜드는 스키와 썰매 이용이 어려운 어른과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존과 밤이면 눈밭을 수놓는 아름다운 촛불축제도 감상할 수 있는 스노위랜드를 소개합니다!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신개념 겨울 테마파크 스노위랜드는 전용 곤돌라를 통해서만 입장이 가능한데요. 스노위랜드의 마스코트 눈송이 요정 스노위의 환영을 받으며 곤돌라를 타고 올라가면 산꼭대기에 위치한 눈 속 마을 스노위랜드가 나타납니다. 

 

 

스노위랜드는 주간과 야간 입장으로 각각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가 있는데요. 야간 입장 시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작은 축제! 야간 촛불 거리에서는 포근하게 거리를 밝히는 촛불들과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한 번도 볼 수 없었던 약 4만 6000㎡ 의 면적에 설원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놀 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스노위랜드에서 어떤 놀이들을 즐길 수 있을까요?

 


 

스노위랜드는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타기 힘든 분들도 다양한 눈썰매를 즐길 수 있습니다. 1인용으로 즐길 수 있는 튜브 썰매는 동그란 튜브 위에 올라앉아 손잡이를 꼭 잡고 튜브와 함께 빙글빙글 돌면서 내려가는 것이 특징인데요. 슬로프의 길이가 길고 경사가 심하게 높지 않아 아이들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스노우플레이존에서 전통 스키와 포대 썰매와 같은 전통 겨울 놀이 시설들과, 아이스하키, 컬링 등의 색다른 눈 놀이도 즐겨보세요.

 

 

 

스노우볼을 본 딴 모양의 조형물 안에 아기자기하게 구현해 놓은 작은 스노위랜드에서 뛰어노는 귀여운 스노위들을 구경해 보세요. 스노위랜드에서는 색다른 눈놀이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스노위 플레이존과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포토존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스노위랜드의 마스코트인 눈송이 요정 스노위와 함께 환상적인 눈 속 나라에서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겨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자유이용권은 키즈 이용권을 제외한 자유이용권과 야간 이용권은 대인과 소인의 금액이 동일하며, 주간에 입장 가능한 자유이용권은 40,000원으로, 전용 곤돌라와 눈썰매, 체험 존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야간 입장권은 22,000원으로, 전용 곤돌라와 촛불 거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키즈 이용권의 경우 36개월 이상, 110cm 미만의 영유아를 대상으로 적용됩니다.

 

 

주간 이용 시간은 09:00~17:00까지로 스키장 영업시간과 동일 운영되며, 야간 이용 시 18:30~22:30까지 연장 영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노위랜드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에 한해 비발디파크 회원과, 회원이 아닌 분들 모두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있으니 미리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