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발디파크/비발디파크즐기기

집/중/탐/구 야간스키의 매력이 무엇인가?

 

집/중/탐/구 야간스키의 매력이 무엇인가?


겨울의 낮은 유난히 짧고 밤은 길어 하루가 더욱 빠르게 지나가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빠르게 흘러가는 낮 동안 즐길 수 있는 놀이들도 긴 시간 즐길 수가 없어 아쉬웠던 적이 있지는 않으셨나요? 해가 진 후의 긴긴밤도 아쉬운 사람들을 위해 겨울은 유독 야간개장을 이용한 데이트 코스가 많은 편인데요. 겨울철 데이트 코스로 유명한 비발디파크 스키월드에서도 겨울밤 동안 즐길 수 있는 야간스키를 즐기기 위해 많은 고객님이 방문하고 있는데요. 이토록 추운 겨울 밤, 스키를 즐기는 사람들은 이곳에서 어떤 매력을 느끼는 걸까요? 오늘은 오직 깊은 밤에만 느낄 수 있는 야간, 새벽 스키의 특별한 매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아름다운 야경


해가 지고 밤이 찾아오면 비발디파크의 새로운 모습에 빠져들게 되실 거예요. 야간, 새벽 스키를 낮 동안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비발디파크의 아름다운 야경은 야간, 새벽 스키를 즐기는 이용객들이 꼽는 야간스키의 매력 중 하나인데요. 형형색색의 빛나는 조명들로 꾸며진 건물 외관과 조형물들 사이를 거닐면서 충분히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지만, 스키어들은 특히나 슬로프의 가로등 불빛 아래를 달리면 느껴지는 색다른 분위기가 더욱 낭만적으로 느껴진다고 합니다. 겨울철을 대표하는 익스트림 레포츠 중 하나인 스키를 타는 동안 느낄 수 있는 감성적인 겨울은 어떤 느낌일까요? 낮 동안은 느낄 수 없었던 스키장의 색다른 매력을 새하얀 설원에 내려앉는 따뜻한 불빛 속에서 낭만 가득한 스키를 즐겨보세요.

 

두 번째, 자외선으로부터 탈출!


어두운 하늘 아래 새하얀 설원에서 즐기는 색다른 재미, 야간스키는 자외선으로부터 공격받을 수 있는 위험한 요소가 없어 스키를 더욱 안전하고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겨울은 여름보다 햇빛의 강도가 약하지만, 태양의 고도가 낮아 눈으로 투과되는 ‘직접광’과 ‘간접광’이 많아져 자외선에 눈이 더욱 쉽게 노출되는데요. 눈밭이나 눈길에서는 가시광선의 난반사로 인해 안구의 피로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새하얀 설원이 펼쳐지는 스키장에서는 시력보호에 유의해야 합니다. 스키장에서 고글이나 선글라스를 착용하는 이유도 바람과, 눈부심을 방지하는 용도로 사용되는 것인데요. 하지만 햇빛의 영향을 받지 않는 밤 동안은 자외선으로 시력이 다칠 위험과 설원에 반사된 빛으로 인한 눈의 피로도가 낮기 때문에 일부러 야간개장 시간대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세 번째, 낮과 다른 눈의 질


스키를 즐기기에 앞서 가장 중요한 것은 스키장의 설질이 스키 타기에 적합한 상태인가를 확인하는 것인데요. 눈이 만들어질 때 공기의 함량이 높거나 습도가 낮으면 질척하고 부드러운 습설이, 반대로 습도가 낮으면 싸라기눈 같은 건설이 만들어지게 됩니다. 스키장에서 인공적으로 만드는 눈은 스키 타기에 적합한 건설을 만들어 내기 때문에 더욱 빠르게 미끄러지는 스키를 즐길 수가 있는데요. 해가 떠있는 시간대보다 건조한 밤 시간대의 설질이 스키타기에 더 최적화 되어있기 때문에 야간스키를 타는 것을 선호하는 마니아 층도 두껍습니다. 이와 더불어 야간개장시간에 앞서 스키월드는 매일 17:00부터 18:30까지 새롭게 정설 작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야간 입장 시 더욱 보송보송한 설질의 스키 슬로프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네 번째, 쾌적한 이용 환경


야간스키의 매력 중 하나로 밤 시간대의 쾌적한 이용 환경도 한몫합니다. 스키월드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은 연령층도 다양하지만 친구와 함께, 연인과 함께, 가족과 함께 하는 고객님들의 인원수 또한 각양 각색인데요. 특히나 야간과 새벽 스키 이용 시간은 가족단위 방문객이 많은 낮 시간대 보다 이용객이 적기 때문에 평소보다 한산하고 쾌적하게 스키를 즐길 수 있어서 스키 연습을 하기 위해 혼자서 스키를 즐기시는 고객님들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밤 시간에는 리프트 대기시간도 비교적 짧기 때문에 더 빨리 더 많이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섯 번째, 저렴한 비용.


야간, 새벽에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의 가격은 주간 이용권 가격에 비해 훨씬 저렴합니다. 스키월드 또한, 오전, 오후 리프트/렌탈 이용권에 비해 야간과 새벽에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이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이 시간대를 이용하는 고객님들이 많습니다. 12:30~17:00까지 사용할 수 있는 오후권의 이용 가격은 대인 기준 리프트와 렌탈 비용이 63,000원과 28,000원이지만 18:30~22:30까지 이용할 수 있는 야간권의 대인 기준 리프트와 렌탈 비용은 각각 61,000원, 26,000원으로 더욱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가 있는데요. 또한 24:00부터 04:00까지 이용 가능한 새벽권의 리프트/렌탈 비용은 대인 55,000원과 26,000으로 오후권에 비해 훨씬 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결제 시 제휴카드(BC카드, 신한카드, KB국민카드, 현대카드) 를 사용하면 결제금액의 35% 포인트 결제가 가능하고, 객실 투숙 시 D멤버스 25% 할인이 적용되어 더욱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야간, 새벽 스키!


오늘은 겨울밤 즐길 수 있는 야간, 새벽 스키만의 다양한 매력들에 대해 전해 드렸습니다. 야간 시간대에 이용할 수 있는 스키장은 아름다운 야경 속을 질주 하며 즐기는 겨울밤의 낭만적인 포인트와, 오후 시간에 비해 눈의 피로가 적고 설질 또한 스키 타기에 더욱 적합하다는 장점이 있었는데요. 또, 저렴한 가격으로 사람이 많은 시간대보다 비교적 적어 더욱 쾌적한 슬로프 이용을 즐길 수가 있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매력이 가득한 야간, 새벽 스키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야간 이용 고객님들을 위한 스키월드만의 꿀팁 정보! 소개해 드립니다.

 

 

겨울특집 올나잇무비&라이딩데이 이벤트

 

마냥 흘러 보내기엔 아쉬운 마음 가득한 겨울밤, 문화생활과 겨울철 레포츠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완벽한 데이트 코스 아이템! 올나잇무비&라이딩데이 이벤트는 영화관람권과 셔틀버스, 스키월드 새벽 입장권을 35,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인데요. 입장권에는 리프트/렌탈금액이 포함되며, 회당 115명만이 이용할 수 있는 선착순 상품입니다. 이용 방법은 상품을 구매한 뒤 해당 날짜의 상영 영화를 확인해 주세요. 이용 당일 17시, CGV 상암점에서 영화를 관람한 후 22시, 영화가 끝난 후 지정된 셔틀버스를 타고 비발디파크로 출발합니다. 그리고 24시, 스키월드에 도착 한 뒤 신나는 새벽스키를 24:00부터 4:00까지 올나잇으로 즐겨요! 오는 1월 13일(토) 자에는 CGV상암점에서 영화 <1987>을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BC카드와 함께하는 금, 토 야간권 1+1 이벤트


새해맞이 모임들로 인해 스키장 이용권 금액이 부담이 되었었다면, 1+1이벤트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친구, 연인과 함께 야간스키를 즐겨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1명의 가격으로 두 명이 즐길 수 있는 금, 토 야간권 1+1이벤트는BC카드 전 회원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 이벤트로 야간권 오픈 일부터 종료일까지 진행되며, 야간개장 시간대인18:30~22:30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드 명의자 본인에 한하여 카드당 1인 1회 사용 가능하며, 1+1로 적용되는 할인권의 구분은 대인과 대인, 소인과 소인일 시에만 적용 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또한 현장 매표 시에는 본인 확인을 위해 카드 명의자와 동일한 신분증을 제시해주세요. 모바일 결제 시에는 프로모션 적용이 어려울 수 있으니 플라스틱 카드를 반드시 지참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