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즐기는 이색 레포츠 겨울 놀거리 BEST 7

 

단조로운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었던 적이 있으신가요? 의미 없이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잔뜩 웅크려있기만 한 채로 찌뿌둥한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면, 삶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이색 겨울 레포츠를 즐겨보는 건은 어떠신가요? 액티비티한 레포츠를 즐기고 나면 지루한 일상도 매섭던 추위도 잊어버리게 될 거예요. 오늘은 지루한 일상과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 버릴 수 있는 국내 이색 겨울 놀 거리 일곱 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실내 레이싱 - K1스피드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한 겨울 놀 거리! 짜릿한 레이싱 경주 체험을 하고 싶다면 비발디파크를 찾아주세요. K1 스피드는 아시아 최초,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는 레이싱 체험 공간인데요. 비발디파크 메이플동 지하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925평 규모에 202미터 트랙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K1 스피드는 전기모터로 움직이기 때문에 배기가스나 유해물질 배출이 없어 안전하고 친환경 적인데요. 카트도 성인용과 주니어로 나누어져 있어 가족 모두가 즐기기에 좋은 공간입니다. K1 스피드는 평일, 주말, 공휴일 모두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이용요금은 레이스 구간에 따라 달라집니다. 1레이스의 경우 대인과 소인 모두 33,000원으로, 2레이스의 경우 59,000원으로 이용 가능하지만 회원일 실 경우 10% 할인이 적용되어 각각 29,000원과 53,000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D멤버스와 지역주민들 또한 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겨울 이색 레포츠 K1 스피드로 상상 이상의 재미와 아찔한 스릴감을 느껴보세요.



 

2. 레프팅 썰매 – 스노위랜드


여름에 수상레프팅이 있다면 겨울에는 스노우레프팅이 있습니다! 레프팅썰매는 물 위를 가로지르는 것과 똑같이 구명보트를 타고 눈 위를 미끄러지듯 신나게 달리는 겨울의 익스트림 놀이 중 하나인데요. 여러 명이 함께 탈 수 있는 다인승 튜브이기 때문에 친구, 연인, 가족들과 다 같이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썰매 중 하나입니다. 청량한 겨울바람을 맞으며 새하얀 설원을 달려보세요! 겨울철 이색 레포츠인 레프팅 썰매와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스노위랜드는 대인과 소인이 동일한 가격으로 40,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발디파크에서 제공하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에 많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가 있는데요. 객실 이용과 조식 이용권 2인(미채원or향토음식점)에 스노위랜드 주간 이용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스노위랜드 패키지를 아래의 링크에서 더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3. 선상 낚시 - 대명리조트 경주


대명리조트 경주를 이용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배 위에서 체험할 수 있는  선상낚시체험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선상낚시 체험은 대명리조트 경주에서 30분 떨어져 있는 전촌항에서 진행되며, 미끼를 못 만지는 분들을 위해 선장님께서 직접 미끼를 끼워 주시기 때문에 초보자도 쉽게 체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잡은 물고기는 인근 식당에서 회 또는 매운탕으로 즐길 수가 있어 직접 낚시한 보람도 만끽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낚시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선상에서 즐기는 관광유람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족들과 함께 다양한 추억을 쌓아보세요. 소인은 초등학생 기준으로 구분하며 소인과 대인 모두 주 중은 20,000원, 주말은 25,000원에, 유아는 주중 10,000원과 주말 12,000원으로 체험이 가능합니다. 천년 고도 경주에서 멋진 바다와 함께 짜릿한 손맛도 즐겨보세요.


 


4. 제트크루저 -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차가운 바람이 매섭게 몰아치는 추운 겨울에도 바다 위에서 즐길 수 있는 레포츠가 있습니다 그중 하나로 제트크루저를 꼽을 수가 있는데요. 물 위에서 즐길 수 있는 수상레포츠로 물살을 가르며 속도와 스릴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익스트림 레포츠입니다. 제트크루저에 관심이 생기셨다면,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에서 진행하는 연중행사! 제트크루저를 균일가 10,000원에 만나보세요. 수상레포츠는 여름에만 즐길 수 있는 놀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금물! 제트크루저는 익스트림 레포츠로 계절에 상관없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겨울 놀 거리 중 하나랍니다. 골드시즌 동안은 20분에 대인 45,000원 소인 30,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었던 제트크루저를 균일가 10,000원에 즐겨보세요.
객실 이용하는 고객님과, 요트 프로그램, 오션베이를 이용중이신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리조트 내 식음업장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하신 고객님들도 균일가에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5. 하프파이프 -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하프파이프란 전체적으로 스케이트보드, 인라인스케이트 등에서 사용되는 대표적인 구조물의 이름이기도 하면서, 눈으로 덮인 반원통형 모양의 슬로프에서 점프와 회전 등을 이용해 공중에서 다양한 연기를 선보이는 스포츠 종목의 이름이기도 합니다. 2018 평창올림픽의 주요 경기종목이기도 한 하프파이프! 비발디파크 스키월드에서 즐겨보는 건 어떠신가요? 스키월드의 하프파이프는 힙합슬로프의 하단에 위치해있으며 국내 국내 최장 180m의 슈퍼파이프로 코리아 오픈 하프파이프 대회와 각종 국제 대회들도 개최 되고 있어 다양한 볼거리도 가득한 곳입니다.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스키월드의 하프파이프에서 에어, 스핀, 플립 등의 스노보드 기술을 연마해보세요.

 

 

6. 실내 워터슬라이드 – 오션월드


겨울의 추운 날씨를 잊고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익스트림 레포츠 중 물놀이만 한 것이 없을 것 같습니다.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 실내 수영장의 묘미, 실내 워터슬라이드를 즐겨보세요. 오션월드의 워터슬라이드는 마치 미끄러운 바위 계곡의 좁은 급류에 휩쓸리는 듯한 스릴을 선사합니다. 이음새가 거의 느껴지지 않도록 매끄럽게 제작된 특수 재질이 덕분에 더욱 빠른 속도감으로 익스트림한 재미를 느낄 수가 있는데요. 여름에 즐기는 물놀이와는 사뭇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겨울 물놀이!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 즐기세요.

 

 

7.촛불거리 – 스노위랜드


해가 지고 어두운 밤이 찾아와도 따뜻한 불빛으로 빛나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스노위랜드의 밤인데요. 해가 떠있는 낮 동안은 다양한 썰매 타기 체험들로 액티비티한 눈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이지만 밤이 찾아오면 일본의 오타루 거리가 연상되는 수 만개의 촛불들이 온 거리를 비추며 겨울 밤만의 낭만 가득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오후 동안 신나는 눈 놀이를 마쳤으니 긴긴밤은 스노위랜드의 촛불 거리를 걸으면서 휴식을 취해보는 건 어떠신가요? 밤하늘 쏟아지는 별빛과 따뜻한 불빛들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로맨틱한 감성에 젖어보세요.

 

 

오늘은 겨울철에만 즐길 수 있는 이색 레포츠와 액티비티한 겨울 놀 거리들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춥다고 꽁꽁 숨기만 하면 오히려 스트레스가 될 수 있다고 해요.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위해 가끔은 맑은 공기도 마시며 가볍게 몸을 움직여 주세요. 오늘 소개해 드린 겨울 놀 거리들을 이용해 추운 날씨를 잊어보는 방법도 좋을 것 같습니다.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rss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