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발디파크] 스키강습은 스키전문가에게!


어느덧 평창동계올림픽이 코앞으로 훌쩍 다가오면서 연중 겨울 시즌만 기다리는 스키 애호가들뿐만 아니라 전 국민의 관심이 동계스포츠에 쏠리고 있습니다. 겨울 스포츠를 다루는 만큼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이용한 경기종목이 많은데요. 친숙한 종목인 만큼 스키장을 찾아 스키를 배우려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이처럼 평창동계올림픽을 계기로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배워보고 싶다면 비발디파크 스키강습으로 시작해 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오늘은 비발디파크 스키강습을 추천하는 이유 세 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첫째, 스키&스노보드 학교 전용 리프트 라인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슬로프 한 귀퉁이에서 스키&스노우보드 강습을 들은 적이 있으신가요? 비발디파크 스키강습은 이런 불편함과 사고위험을 예방하기 위해 강습 전용 슬로프를 따로 운영하며 안전에 더욱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특히,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는 발라드 테마를 시작으로 레게, 펑키, 재즈 등 총 13면의 각양각색 슬로프가 매력적인 곳인데요. 실제 블루스, 발라드, 재즈, 힙합 그리고 리프트를 똑같이 체험해 볼 수 있는 독립된 공간의 강습 전용 라인과 더불어 유아 강습, 일반강습, 시즌강습, 인터스키, 모굴스키부터 스키레이싱, 스노보드레이싱까지 다양한 레벨을 위한 프로그램들을 제공합니다.

 



 

둘째, 우수한 강사진

 

본격적인 스키강습에 앞서 강사진이 ISA(국제스키지도자연맹) 및 KSIA(대한스키지도자연맹), SBAK(사단법인 한국스키장경영협회)가 인정하는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비발디파크 스키학교는 데몬스트레이터 및 티칭3, 레벨3 강사진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대한스키지도자연맹은 물론 한국스키장경영협회에서 인증한 전문성을 갖춘 강사들로 구성되어 안전을 우선하는 체계적인 강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터스키, 레이싱, 모글과 같은 특화 스키는 일정 이상의 수준이 필요하므로 때문에 수준에 맞는 반 배정을 비롯한 많은 부분을 운영 담당 코치님과 개인적인 상의 후 스키학교 접수처로 방문해 주시면 원활한 접수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모든 강습 신청은 스키학교 접수처에서 진행되며, 접수처는 스키월드 메인 센터 곤돌라 탑승장 1층에 있으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셋째, 스키&스노보드 학교 전용 렌탈 창구 운영

 

헬멧은 소인(초등학생 까지)만 무료로 지급이 되며 대인의 경우 필요 시 헬멧 대여소에서 소정의 대여료 (2,000)를 지급하셔야 합니다. 의류의 경우 메인 센터 내 스포츠 매장에서 별도로 대여를 하셔야 하며 장갑, 고글, 비니 등 기타 물품들은 대여가 되지 않고, 구매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강습자들의 편의를 위해 스키학교 내 전용 렌탈을 저렴하게 운영하고 있는데요. 강습 신청 시 필요한 장비 수만큼 추가 결재하시면 신속히 대여하실 수가 있으며 대여 시에는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장비 렌탈 비용은 반일(2h, 3h) 1만 2천 원 주간 또는 반종일은 1만 7천 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문의 전화: 033-439-7594(상담센터 운영시간: 08:30 ~ 20:00)

 

 

비발디파크 스키학교!


오늘은 비발디파크 스키월드에서 스키강습을 수강해야 하는 이유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안전과 전문성으로 완전히 무장한 스키강습! 이번 겨울, 미세먼지와 한파로 갑갑한 실내활동만 하면서 실외 활동을 즐기지 못하고 있었다면 강원도 홍천의 깨끗한 자연과 더불어 상쾌함이 가득한 비발디파크 스키월드에서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즐겨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안전을 중요시하는 만큼 강습자 전원이 레슨보험에 가입되어 더욱 안전하고 실력이 증명된 강사진들과 함께하는 비발디파크 스키강습에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rss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