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절친 가족과 함께 보내는 익사이팅한 연말,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그리스의 세계적인 휴양지, 산토리니를 콘셉트로 지어진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이곳에선 익사이팅한 즐거움과 겨울의 새하얀 낭만을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강원도 남부에 처음 들어선 대규모 워터파크에선 짜릿함을, 아레사나 스파에선 편안함을, 탁구장에선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연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삼척으로 떠나야 할 이유입니다.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은 사시사철 아름답지만, 겨울이 되면 좀 더 특별해진다. 투명에 가까운 겨울 햇살이 코발트블루빛 지붕에 반사되면, 눈부시도록 반짝반짝한 빛이 쏟아지기 때문이다. 더욱이 새파랗게 출렁이는 삼척 바다를 바라보노라면, 마음 한편에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도 연기처럼 사라진다. 푸른색 돔형 지붕에 따뜻한 조명이 더해진 아름다운 야경은 또 어떤가! 굳이 멀리 그리스까지 가지 않아도, 이국적인 멋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동해안 여행의 새로운 메카로 떠오른 삼척에서 누리는 아름답고도 익사이팅한 연말, 그 짜릿한 여행이 시작된다. 




체크인도 마쳤으니, 이제 여행을 즐길 차례!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의 또 하나의 장점은 다채로운 레저시설을 갖췄다는 점입니다. 아이들을 위해선 상상력을 쑥쑥 키워주는 상상놀이터가 있어요 . 기존에 없던 새로운 개념의 놀이터로, 상상블록과 윈드터널 등 오감을 자극하는 천연재료를 통해 아이들의 창의력을 북돋아 주는 감각적인 공간이다. 스포츠를 좋아하는 아빠들을 위한 시설도 있어요. 바로 탁구장이에요. 핑퐁-핑퐁 탁구공이 오가는 정겨운 소리에 아빠들의 우정도 깊어갑니다. 엄마들을 위한 시설도 빠질 수 없죠. 아래사나 스파에서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어느새 온몸에 푸른 힐링 에너지가 충전되는 걸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엔 신비한 마법 같은 공간이 있습니다. 바로 해안가 절벽 위 그리스식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마마티라 다이닝'이에요. 270도를 자랑하는 탁 트인 오션뷰를 바라보며 최고의 맛과 멋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1층 카페에선 향기로운 커피와 맥주를, 2층 레스토랑에선 스테이크와 왕새우구이, 피자, 파스타, 샐러드 등 다양한 양식과 디저트를 모두 즐길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또 그리스의 대표적인 민속주 '우조'도 맛볼 수 있으니 이 특별한 즐거움을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 




익사이팅한 하루의 끝엔 편안한 휴식이 필요합니다. 리조트 패밀리는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공간으로 여행ㅎ객의 피로를 풀어주어요. 창밖으로 넘실대는 파란 동해바다를 보면서 하루의 피로를 씻어냅니다. 포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침대에 누워 휴식을 취하다보면 새로운 내일을 위한 에너지까지 충전할 수 있을 것이에요. 또 객실에 냉장고와 전기쿡탑, 전기밥솥, 전기포트는 물론 각종 식기류와 도마, 냄비받침까지 세심하게 준비되어 있어 가족 여행에 제격입니다.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에서 맞는 상쾌하고 기분 좋은 아침이다. 오늘도 신나는 하루를 보내기 위해 휴고스 뷔페로 향해요. 휴고스 뷔페는 Grand Hyatt Seoul 35년 경력에 빛나는 총괄 셰프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맛을 선사합니다. 통유리창 너머로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맛있게 조식 뷔페를 즐기는 것, 이 또한 여행의 또 다른 재미가 아닐까요? 




여행의 또 다른 재미는 쇼핑입니다.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에선 특산물부터 아트 콜라보레이션 제품까지 각자 취향에 맞는 쇼핑을 즐길 수 있어요. 먼저 어바니(URBARNEY : urban과 journey의 합성어)는 세계의 아름다운 도시들을 여행하며 만난 아티스트들과 함게하는 아트 콜라보레이션 브랜드입니다. 해외 또는 국내 유명작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그들의 작품을 보다 친숙하게 대중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샵으로, 가방과 지갑, 명합지갑, 파우치 등 다양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대한민국 청정지역, 삼척의 우수 특산물을 엄선해 판매하는 특산품 매장도 있다. 쌀과 차, 주류, 각종 건강식품 등이 구비되어 있어 연말과 새해를 위한 선물을 구입하기에도 좋습니다. 




체크아웃 후 아쿠아월드로 향합니다.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의 워터파크는 '4계절 워터파크'로 명성이 자자해요. 유아 케어를 위한 패밀리 샤워장과 아시아 최초 보딩슬라이드를 갖췄으며, 연수장치를 통해 언제나 맑고 깨끗한 스파를 제공합니다. 영동권 최고의 워터파크답게, 겨울에도 실외 스파존과 패밀리풀을 운영해요. 1박 2일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익사이팅 여행의 대미를 장식하는 가장 짜릿한 마침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