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봄 여행지로 좋은, 제주로 떠나는 가족 제주 여행

대명 샤인빌리조트 : 봄방학 / 제주여행

 

봄 여행지로 좋은, 제주로 떠나는 가족 제주 여행

 

제주도에는 이른 봄이 찾아왔습니다. 곳곳에서는 벌써 유채꽃이 만발하기 시작했는데요. 봄의 시작을 축하하며 가족 여행을 계획 중이셨다면 가족 제주 여행은 어떠신가요? 봄 여행지로 좋은 제주도에서 봄을 만나보세요. 따스한 햇볕 아래 한가로운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대명 샤인빌리조트 힐링 패키지와 대명리조트 제주 조식 패키지를 소개해드릴게요.

 

대명 샤인빌리조트 : 봄방학 / 제주여행

 

대명 샤인빌리조트, 힐링 패키지

 

제주도의 색다른 경치와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 대명 샤인빌리조트가 준비한 힐링 패키지는 객실 이용과 함께 제주산 식재료를 활용한 음식과 다양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조식&브런치 뷔페 이용권을 드린답니다. 힐링 패키지는 2인 기준으로 제공되는 상품이며 4/30(월)까지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대명 샤인빌리조트 : 봄방학 / 제주여행

 

객실 이용 안내

 

눈 부신 햇살이 비치는 제주 바다를 감상하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아늑한 객실은 패밀리룸 이용 시 주중(일~목) 137,000원, 주말(금, 토) 148,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스위트 룸 이용 시 주중(일~목) 157,000원 주말(금, 토) 169,000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입실 시간은 주중 기준 14:00 퇴실 12:00 주말은 입실15:00 퇴실11:00로 이용 시 참고해 주세요. 2월의 마지막 날인 28일에는 주말요금이 적용됩니다.

 

대명 샤인빌리조트 : 봄방학 / 제주여행

 

4인 가족이시라면 패밀리 타입을 5인 가족이시라면 스위트 타입 이용을 추천해 드려요. 각 객실에서 1인 요금을 추가할 시에는 별도의 요금이 부과되며 패밀리 타입 예약 시 최대 2인, 스위트 타입 예약 시에는 최대 3인까지 추가 가능하답니다.

 

대명 샤인빌리조트 : 봄방학 / 제주여행

 

조식&브런치 뷔페, 바당

 

특급호텔 출신의 쉐프가 선사하는 맛의 향연! 제주산 식재료를 이용한 50여 종의 조식과 브런치 뷔페를 즐겨 보세요. 계절별 달라지는 음식으로 신선하고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조식&브런치 뷔페 이용권은 본관 5층에 있는 바당에서 07:00~12:00까지 사용할 수 있어요.

 

 

 

대명 샤인빌리조트 런칭 기념 이벤트

 

대명 샤인빌리조트 런칭 기념으로 회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그중에서도 한국렌터카 무료 렌트 서비스는 대명리조트 기명/무기명 회원에게 적용되는 이벤트로 렌탈 가능 차량은 SUV와 승합차를 제외한 소형, 준중형, 중형차량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렌탈 이용에 앞서 자차 보험 가입을 필수로 해주세요! 주중인 일~목요일까지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시며, 주말인 금~토요일 에는 1일 기준 1만 원이 적용되니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한국 렌터카 무료이용 이벤트는 ~3/31(토)까지 진행됩니다.

 

 

이제 고민하지말고 제주여행을 마음껏 누리세요

 

대명 샤인빌리조트를 무제한으로 이용해 보세요! 대명리조트 기명/무기명 회원이시라면 대명 샤인빌리조트를 이용하실 때 회원 사용일 수 차감이 제외됩니다. 이번 한 해 동안은 일수 차감 고민 없이 안락하고 편안한 제주 여행 즐기세요. 대명 샤인빌리조트 무제한 이용 혜택은 12/31(월)까지 적용되며 신규혜택 이용고객과 하계 성수기에는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객실 회원요금 할인

 

객실 회원요금 할인 프로모션으로 저렴하게 이용하세요. 대명 샤인빌리조트의 객실 유형 중 패밀리는 20%, 스위트는 10% 할인이 적용되며 해당 이벤트 또한 대명리조트와 대명 샤인빌리조트의 기명/무기명 회원 대상에게만 적용되는 특별 혜택이랍니다. 객실 할인 이벤트는 오는 4/30(월)까지 이용 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대명리조트 제주 조식 패키지


대명리조트 제주 조식 패키지


유채꽃 만발한 제주도의 매력에 푹 빠지고 싶다면, 대명리조트 제주 앞에 펼쳐진 노란 꽃 내음을 찾아오세요. 대명리조트 제주가 준비한 조식 패키지로 객실 이용과 함께 싱그러운 음식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조식 패키지는 2인 기준으로 제공되는 상품이며 3/31(토)까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객실 이용 안내


객실 이용 안내


에메랄드 빛 바다향이 묻어나는 대명리조트 제주의 객실에서 봄 여행지의 즐거움을 만끽해보세요. 패밀리룸은 주중 156,00원, 스위트 룸은 주중 182,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으며, 입실 시간은 비수기 주중 기준 14:00 퇴실 12:00 주말은 입실 15:00 퇴실 11:00 입니다. 


대명리조트 제주 객실


대명리조트 제주 힐링 패키지는 예약 하신 객실의 이용이 당일 선착순 배정되기 때문에 입실이 늦어질 경우 원하시는 객실 타입이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답니다. 봄 여행지로 놀러오신 제주에서 대명리조트 제주와 함께 편하고 즐거운 휴식을 누리세요.


조식 뷔페, 해난디


조식 뷔페, 해난디


햇볕아래 라는 뜻의 해난디는 햇볕의 따사로움과 싱그러움을 선사하는 조식뷔페 레스토랑입니다. 해난디는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고 싶은 분들을 위하여 눈과 입이 즐거운 조식 뷔페 시간을 선사합니다. 조식 뷔페 해난디 이용권은 A동 1층에 있는 해난디 레스토랑에서 07:00~11:00까지 사용하실 수 있어요.



대명 샤인빌리조트 : 봄방학 / 제주여행

 

제주 여행 중 소소한 여유, 힐링 패키지 & 조식 패키지

 

봄 여행지로 떠나기 좋은 가족 제주 여행으로 따뜻한 봄바람과 신선한 먹거리를 즐겨보세요. 초등학생부터 대학생, 어른까지 남녀노소 모든 분들께 오는 봄 여행지로 제주 여행을 추천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