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온천 가볼 만한 곳, 가족 여행 떠나보자

 


입춘이 지나 한층 부드러워진 날씨지만 가벼운 옷차림으로 외출하기에는 이른 것 같습니다. 낮 동안은 따뜻한 햇볕이 잔뜩 봄기운을 풍기지만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지는 기온으로 늦은 감기에 걸릴 수도 있으니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오늘은 봄이 오기 전 차가운 몸과 마음을 녹여줄 국내 온천 여행 소개해 드릴게요!

온천 가볼 만한 곳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노천탕 


물놀이는 여름에만 즐길 수 있다는 생각은 금물!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노천탕에서 3개의 이벤트탕과 히노끼탕으로 4계절 내내 노천욕을 즐겨보세요. 쾌청한 겨울 공기 속 노천탕에 몸을 담그고 있으면 신선이 된 기분은 물론 시원하게 펼쳐진 자연 풍경은 덤이랍니다. 한약재 등이 배치된 도크도 준비되어있으며 야외 노천탕의 수온은 37~47℃로 운영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온천 가볼 만한 곳

 

대명리조트 청송 솔샘온천 

 

청송의 명물로 알려진 솔샘온천에서 즐기는 지하 암반수의 매력은 지친 몸과 마음을 녹여주기 충분한데요. 중탄산 황산나트륨 온천의 경우 면역력 강화, 피부 개선, 혈압조절의 효과가 있고, 황산염 광천 온천의 경우 비만 개선, 아토피 및 소화기 질병과 당뇨병이 개선되는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겨울이 가기 전, 국내 온천 여행계획이 있으시다면 대명리조트 청송에서 온천욕의 신비로운 경험과 효능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온천 가볼 만한 곳

 

대명리조트 천안 산삼버블스파 


원기회복과 치매 예방은 물론 항암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산삼으로 버블테라피 어떠신가요? 대명리조트 천안의 산삼버블스파는 산삼 액기스가 함유되어 있어 혈액순환과 피로회복에도 효과적이랍니다. 부드러운 거품이 기분 좋은 버블 스파로 묵은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려보세요. 산삼버블스파는 전화예약이 불가하며 당일 선착순으로 예약이 진행되니 참고해주세요. 예약은 오픈 1시간 전, 현장에서만 가능합니다.

 

 

 

온천 가볼 만한 곳

 

대명리조트 변산 앞바다 노천탕 


국내 온천 여행지로 대명리조트 변산의 앞바다 노천탕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눈 앞에 펼쳐진 변산의 앞바다를 감상하며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보듬어주세요. 야외노천탕은 이벤트탕 3개와 족욕탕 외에도 야외 건식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으니 온천욕 중 자칫 떨어질 수 있는 체온을 유지 해주시기 바랍니다. 대명리조트 변산 앞바다 노천탕에서 레몬, 석류, 복분자 등 향기로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세요. 

 

 

온천 가볼 만한 곳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 해수 사우나 


동해안 청정바다에서 끌어올린 100% 해수로 즐기는 해수 사우나! 적정온도로 끓인 온탕과 건/습식 도크 이용으로 건강은 물론 심신의 피로를 풀어보세요. 해수 사우나 이용요금은 주중과 주말 요금이 같으며 대인 12,000원 소인 8,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우나 이용 후에는 충분한 수분을 보충해주세요. 국내 온천 가볼 만한 곳을 찾고 계셨다면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의 해수 사우나를 추천해 드립니다.

 

 

온천 가볼 만한 곳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원암온천지구 


외설악과 동해의 풍광과 함께 몸과 마음의 휴식을 제공하는 온천수를 만나보세요.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는 2017년 원암온천지구로 선정되며 대명리조트 중 최초의 온천리조트가 되었습니다. 알칼리성 온천수는 미끈미끈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며 신경통, 관절염, 류머티즘성 질환 피부질환 및 통풍 등의 치료에 효능을 보입니다. 골프와 온천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에서 몸의 피로는 물론 스트레스 해소까지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온천 가볼 만한 곳

 

국내 온천 여행은 대명리조트와 함께!


오늘은 국내 온천 가볼 만한 곳들을 추천해드렸습니다. 대명리조트의 온천들은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하는 야외 온천욕부터 테라피 효과가 있는 테마 온천까지 다양한 방식의 온천욕을 체험할 수 있는데요. 피부 개선은 물론 피로 회복과 스트레스 해소에도 좋은 온천욕으로 봄 여행 즐겨보세요!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rss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