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사탕 선물 이제 그만! 화이트데이 선물 순위 BEST 5

 

사탕 선물 이제 그만! 화이트데이 선물 순위 BEST 5

 

달콤한 사탕과 함께 숨겨왔던 소중한 마음을 고백하는 화이트데이! 하지만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사탕 선물 말고 색다른 선물로 마음을 전해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오늘은 진심을 담은 마음은 물론 톡톡 튀는 센스도 가득 담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화이트데이 선물 BEST 5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주얼리

 

화이트데이 선물 BEST 5중 하나로 주얼리 제품을 꼽았습니다. 특히 커플링, 귀걸이, 목걸이, 팔찌 등은 화이트데이와 같이 특별한 날을 기념하며 전하기 딱 좋은 선물인데요. 여심 저격은 물론 여자친구의 매력을 한껏 돋보여줄 주얼리 제품으로 사랑하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아보세요!

 

 

2. 초콜릿

 

화이트데이니까 무조건 사탕? 일반적으로 화이트데이는 남자가 사랑하는 여자에게 사탕을 건네며 마음을 고백하는 날이지만 사탕보다 초콜릿을 선호하는 여성이 많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특히 다크 초콜릿은 미용에도 효과가 좋기 때문에 추천하는 화이트데이 선물 중 하나랍니다. 다가올 화이트데이 초콜릿을 좋아하는 여자친구에게 수제 초콜릿을 선물해 보는 건 어떠신가요?

 

 

3. 상품권

 

선물은 뭐니 뭐니 해도 실용적인 돈이 최고! 라는 분들께 대명리조트 상품권을 추천해 드릴게요. 2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입장 교환권과 대명리조트에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는 지류 상품권, 기업행사 티켓으로 선물용 이용권 단체판매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명리조트 D앱을 이용하신다면 메인 화면의 선물하기 버튼을 통해 모바일로 선물을 보낼 수 있어요.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종일권, 쉐누뷔페 조식권 등으로 화이트데이 선물은 물론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4. 향수&화장품

 

향수&화장품은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아이템인데요. 평소에 사용하는 향을 안다면 좋겠지만 깜짝 선물한다면 선물을 받는 사람의 이미지에 맞는 향기를 선택해서 선물로 전해보세요. 직접 시향 해보며 사랑하는 사람과 어울리는 향기를 찾아 선물한다면 의미도 남다르게 다가올 것 같습니다.

 

 

 

5. 의류&패션잡화

 

화이트데이 선물 순위 마지막은 의류&패션잡화! 화이트데이 본연의 의미를 살린 사탕 선물도 좋지만, 실용성을 추구하는 연인이라면 의류&패션잡화 선물을 추천해 드릴게요. 화이트데이가 지나고 나서도 평상시 활용할 수 있고 실용적이면서도 선물을 준비할 때 상대의 취향을 한 번 더 고려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수 있을 거에요.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오늘은 주얼리, 초콜릿, 상품권, 향수, 의류와 같은 실용적인 화이트데이 선물 다섯 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달콤한 사탕 선물도 좋지만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을 색다른 선물로 마음을 전해보는 건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