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치 맛집 추천

 

힐링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것 중의 하나가 바로 예쁜 카페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는 것인데요. 은은하게 퍼지는 커피 향과 함께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고 싶다면 주목해 주세요! 최근에는 프랜차이즈 카페가 아닌 개성과 맛으로 승부하는 개인카페들이 많이 운영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나만 알고 싶은 특별한 브런치, 디저트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일산 슈라즈 케이크

 

브런치 맛집 추천

 

일산 대화동에 아기자기한 카페가 많이 생기면서 유명해 진 곳을 소개해 드릴게요. 건강한 재료로 고급스러운 맛을 선보이는 슈라즈 케이크입니다. 일산에서 디저트 카페로 가장 유명한 곳인데요. 다른 곳에선 보지 못했던 여러 형태의 케이크들이 시선을 확 사로잡습니다. 여기에 토핑 가득한 케이크는 오감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합니다. 특별한 날, 특별한 케익을 주고 싶다면 슈라즈 케이크를 추천해 드립니다.

 

 

양평 제네럴 플랜

 

브런치 맛집 추천

 

양평은 드라이브 코스로도 유명한 곳인데요. 시원하게 불어오는 바람과 함께 사진 찍기 좋은 디저트카페를 찾으신다면 양평에 위치한 제네럴 플랜을 소개해 드릴게요. 깔끔한 카페의 내부와 야외의 테라스는 마치 유럽의 예쁜 디저트 카페를 연상케 하는데요. 이국적인 야외 테라스에서 북한강을 내려다보며 맛있는 디저트와 함께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경주 소더비

 

브런치 맛집 추천

 

이색적인 분위기와 함께 맛있는 디저트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경주 소더비를 추천해 드려요. 카페 소더비는 원목을 사용한 엔틱한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핸드 드립 커피와 주스와 베이커리까지 정성 가득한 디저트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고급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경주 소더비에서 엔틱한 소품들과 유럽 스타일의 분위기에 빠져 보세요.

 

 

여수 그랑피아프

 

브런치 맛집 추천

 

여수를 대표하는 맛집으로 자리매김한 여수 그랑피아프입니다. 그랑피아프에서는 최고급 원료로 직접 만든 마카롱, 머핀, 초콜릿, 쿠키 등이 있는 디저트카페인데요. 1996년에 오픈 하여 20년 동안 수제로 만드는 디저트가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이유랍니다. 2012년 여수세계박람회장에 개인제과점으로는 유일하게 입점하는 영광을 누린 카페인만큼 건강한 맛을 선보입니다. 건강한 재료와 무방부제의 빵을 즐기고 싶다면 여수 그랑피아프를 방문해 보세요!

 

천안 베이크움

 

브런치 맛집 추천

 

너무 달지 않은 디저트를 찾고 계신다면 천안 베이크움을 방문해 보세요. 신선한 원두와 매장에서 만드는 수제디저트로 유명한 디저트카페입니다. 다녀간 방문객들의 추억이 깃든 폴라로이드 사진부터 세심하게 진열되어 있는 작은 소품들! 무엇보다 쉬폰 케이크로 유명한 이 곳은 촉촉하고 달콤한 맛을 자랑하는데요. 매장에서 직접 반죽해 만들며 100% 우유 생크림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진한 풍미의 케이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거제 쁘띠갸또

 

브런치 맛집 추천

 

든든하고 영양만점의 브런치카페를 찾으신다면 거제 쁘띠갸또를 방문해 보세요. 구운 사과와 커스터드 크림이 겹겹으로 쌓여 만들어진 타르트타탱은 이 곳의 대표메뉴인데요. 폭신하고 바삭 하며 상큼한 맛이 아메리카노와 환상의 조합을 이루어 냅니다. 뿐만 아니라 크로크무슈와 신선한 샐러드, 양념감자가 어우러진 브런치는 아침으로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고 좋답니다. 따스한 햇살 아래서 분위기 있는 브런치를 만끽해 보세요.

 

 

삼척 카페 바다페

 

브런치 맛집 추천

 

삼척 해변에서 유명한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첨가제, 보존제가 없이 깔끔한 맛을 자랑하는 수제케이크와 와플은 카페 바다페의 대표 메뉴입니다. 초코무스 와플과 애플시나몬와플, 허니더블치즈와플 등 쫄깃쫄깃하고 달콤한 와플을 찾는 분들이 많은데요. 와플과 함께 바다페의 로고로 장식한 접시는 다른 곳과의 차별을 두어 이색적인 디저트카페로 자리잡았답니다. 넓게 펼쳐진 삼척 바다를 바라보며 달콤한 와플을 즐겨 보세요.

 

 

속초 코알라네 컵케익

 

브런치 맛집 추천

 

속초로 여행을 가신다면 코알라네 컵케이크에 방문해 보세요. 아늑하고 빈티지스러운 인테리어가 개인카페 특유의 편안한 분위기를 전달해 주는데요. 이 곳은 무려 10가지가 넘는 수제 컵케이크를 판매합니다. 부드러운 빵 위에 달콤한 크림을 얹어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컵 케이크는 여행의 마무리에서 달콤한 시간을 보내기에 충분합니다.

 

 

브런치 맛집 추천

 

지금까지 소박하지만 따뜻한 감성을 가지고 있는 전국의 디저트/브런치 카페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개인카페의 매력이라면 정성스럽게 수제로 제공되는 메뉴들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나만 알고 싶은 전국 디저트 카페! 즐거운 여행길에서 꼭 방문해 보시길 바래요!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rss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