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4월 국내 여행지로 좋은 얼리 바캉스 패키지

 

최근 본격적인 휴가철을 피해 미리 휴가를 떠나는 ‘얼리 바캉스족’이 많습니다. 얼리 바캉스의 매력은 비용 부담도 줄이고 여유롭게 휴가를 즐길 수 있다는 건데요. 여름 성수기를 피해 미리 휴가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께 4월 국내 여행지로 좋은 얼리 바캉스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천안 테딘 워터파크가 대명리조트와 만나 오션파크로 새롭게 재탄생 하였습니다. 쾌적한 환경을 위해 락커수를 줄이고 타일을 전면 교체 하는 등의 기본적인 시설 보수는 물론! 신규 구명조끼 구입과 전 직원이 수상안전자격증을 보유해 안전에도 신경을 썼습니다. 물총싸움과 버블공연, 댄스 공연 등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바캉스를 계획하신다면 천안 워터파크로 떠나보세요! 이달의 생일자 할인부터 다자녀 가족 할인, 헌혈증 할인, 미취학 어린이 할인 등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바캉스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물놀이를 맘껏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패키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따뜻해지는 봄부터 여름 성수기까지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소인 시즌권 초특가전이 열립니다. 초등학생 이하의 아동에게 1일 1회 무제한으로 비발디파크 워터파크 이용이 가능한 소인 시즌권입니다. 비발디파크의 워터파크는 거제 오션베이, 양양 아쿠아월드, 삼척 아쿠아월드, 경주 아쿠아 월드 등 전국 각지에서 운영되고 있는데요. 4월 국내여행지로도 손색 없는 각 명소에서 비발디파크 워터파크를 만나보세요!

 

 

 

4월 국내 여행지로 제주도는 단연 최고의 휴양지로 꼽히는데요. 제주 표선 지역은 제주 바다의 아름다움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넓게 펼쳐진 푸른 바다와 다양한 일미들을 맛볼 수 있는 맛집이 가득한 표선으로 얼리 바캉스를 떠나보세요! 표선에 위치한 제주 샤인빌 리조트에서는 미리 즐기는 여름, 얼리 썸머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든든한 조식과 브런치는 물론 수영장과 사우나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샤인빌 리조트에서 편안한 바캉스를 시작해 보시길 바래요.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대명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다양한 부대시설과 편의시설은 물론 국내 최고의 어트랙션을 자랑하며 매년 여름 바캉스 휴가지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데요. 비발디파크 객실 이용과 함께 오션월드 입장권 2인의 혜택을 드리는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7/19일까지 판매되는 오션월드 패키지를 구입하시면 직영식음업장 10% 할인권도 함께 제공해 드리니 참고해 주세요!

 

 

 

호반 관광 도시로로 주목 받고 있는 단양은 4월 국내 여행지로 손색이 없는 명소입니다. 대자연 속에서 느끼는 힐링은 기본! 또 다른 즐거움이 가득한 단양 대명리조트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단양 대명리조트는 최고급 객실이용과 함께 단양 아쿠아월드 2인이용권, 조식 2인 이용권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패키지를 선보이는데요. 남한강과 어우러진 천혜의 자연 도시 단양에서 남들보다 빠른 얼리 바캉스를 즐겨 보세요.

 

 

장엄한 울산바위가 보이는 설악 델피노 리조트를 소개해 드릴게요. 설악산의 기운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이 곳은 대명 최초의 리조트로 맑은 공기와 함께 최고의 자연경관을 관람할 수 있는 곳입니다. 객실 창문 너머로 보이는 울산 바위와 스톤 헨지 광장은 설악 델피노 리조트의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려 줍니다. 설악 델피노의 아쿠아월드는 안전하게 아이들이 놀 수 있는 풀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쾌적한 환경의 마사지풀과 노천탕이 쌓여있는 피곤함을 시원하게 풀어줍니다. 델피노 객실과 아쿠아월드 입장권, 조식 2인이 포함된 아쿠아 패키지로 얼리 바캉스를 시작해 보세요.

 

 

 

한려해상국립공원을 바라볼 수 있는 오션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에서 오션베이 패키지를 야심 차게 선보입니다. 바람의 언덕과 외도보타니아 등 거제도의 아름다운 관광지를 둘러보고 리조트 내 오션베이에서 즐겁게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여행 패키지인데요. 3인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신나는 오션베이 3인 패키지부터 돌체나 한식당 조식 이용권이 포함된 오션 돌체나 조식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4월 국내 여행지의 필수 코스! 환상의 섬 거제도에서 오감만족 바캉스를 즐겨 보세요.

 

 

 

일상에서 벗어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바캉스를 계획하신다면 천년고도의 역사와 문화가 묻어있는 곳 경주로 떠나보세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석굴암부터 경주의 랜드마크 첨성대, 안압지 등 다채로운 문화가 살아 숨쉬는 경주는 우리에게 또 다른 국내 여행지의 매력을 뿜어냅니다. 아름다운 문화와 역사 여행을 끝난 후에는 경주 대명리조트에 방문해 보세요! 경주 대명리조트는 착한 아쿠아 패키지를 선보이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즐거움과 휴식을 제공합니다. 웰빙 스파 시스템을 갖춘 실내 아쿠아존과 유수풀, 이벤트탕으로 구성되어 있는 아쿠아월드 입장권과 경주리조트 객실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경주 아쿠아 패키지로 즐거운 바캉스를 누려보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얼리 바캉스를 계획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만한 4월 국내 여행지와 대명리조트만의 특별한 여행패키지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대명리조트에서 준비한 미리 만나는 여름! 미리 만나는 얼리 바캉스 패키지로 만족스러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