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4월 벚꽃 축제, 비발디파크로 꽃구경 오세요♥

벚꽃축제/4월꽃구경

 

4월은 전국 각지에서 봄을 알리는 꽃 축제가 열리는데요. 활짝 핀 벚꽃들과 여러 봄 꽃들이 상춘객들의 발걸음을 재촉합니다. 봄을 맞아 비발디파크에서도 벚꽃축제가 열리는데요. 4월 꽃 구경, 화려한 벚꽃축제가 열리는 비발디파크의 벚꽃축제 소식 알려드릴게요!

 

벚꽃축제/4월꽃구경

 

매년 4월 꽃 구경을 위해 강원도를 찾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비발디파크에서 2018 벚꽃축제가 열립니다. 리조트 내 소노펠리체 앞 일대에서 벚꽃길과 함께 화려한 벚꽃을 맞이할 수 있는데요. 약 250여 그루의 왕 벚꽃 나무들이 벚꽃 길 양쪽에 늘어서 있어 아름다운 장관을 이룹니다. 비발디파크의 벚꽃 길은 약 200m 길이로 일반 벚나무가 아닌 왕벚나무 벚꽃들을 관람하실 수 있답니다.

 

벚꽃축제/4월꽃구경

 

화려하게 만개한 벚꽃 아래에서 즐기는 비발디파크 벚꽃축제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체험행사를 진행하며 벚꽃축제의 분위기를 한껏 올려줍니다. 비발디파크의 벚꽃축제! 어떤 체험행사들이 준비되어 있을까요?

 

벚꽃축제/4월꽃구경

 

비발디파크의 이벤트 존에서는 젊은 층들을 위한 버스킹 밴드 어그먼트와 부모님들을 위한 트로트 가수 홍시 그리고 라이브 가수 문인희씨의 공연이 열립니다. 흩날리는 벚꽃 잎들과 함께 듣는 아름다운 멜로디와 음악은 벚꽃축제를 즐기는 이용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과 추억을 선사합니다.

 

벚꽃축제/4월꽃구경

 

올해로 3회째로 열리는 비발디파크 벚꽃축제는 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과 다양한 체험공간들이 추가되어 더욱 많은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플레이존에서는 알파카월드와 승마체험, 플리마켓, 공예체험존, 전기자동차, 전기오토바이, 에어바운스, 게임부스 등 다양한 플레이와 놀이기구 체험을 제공합니다.

 

벚꽃축제/4월꽃구경

 

벚꽃축제도 식후경! 비발디파크는 푸드존을 운영해 맛있는 먹거리들을 풍성하게 준비했습니다. 우동, 피자 BBQ 등의 식사 류부터 간식으로 즐기는 닭강정, 시원한 커피와 맥주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아이스크림까지 남녀노소, 어른, 아이 할거 없이 맛있게 먹고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먹거리들을 판매합니다.

 

벚꽃축제/4월꽃구경

 

비발디파크의 벚꽃축제는 봄날의 특별한 저녁을 선사합니다. 축제 현장 내 야외 특설 무대를 꾸며 ‘소노펠리체 토요 문화 살롱’을 진행하는데요. 벚꽃 축제 기간 내 매주 토요일 저녁 8시에 화려한 공연이 펼쳐집니다. 아카펠라 그룹 ‘다이아’의 공연을 무료로 관람 할 수 있는 토요 문화 살롱은 흩날리는 저녁 벚꽃 풍경과 함께 깊어가는 봄 꽃 감성을 전달합니다.

 

벚꽃축제/4월꽃구경

 

벚꽃 물결이 춤추는 4월! 비발디파크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벚꽃 축제를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비발디파크 2018 벚꽃 축제의 입장료는 무료이며 투숙객이 아니어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4월 벚꽃 축제! 비발디파크로 꽃 구경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