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야경 명소 찾아 떠나는 여행, 국내 가볼만한 곳 추천!

야경/국내가볼만한곳

 

국내 가볼만한 곳 중에서도 야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명소들! 오늘은 낮보다 밤이 더 아름다운 야경 명소에 대한 이야기를 한번 해볼까 하는데요. 연인들끼리는 물론이고 가족,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은 다양한 명소들! 색다른 야경 명소를 찾고 계셨던 분들은 꼭 한번 주목해 보시길 바랄게요.


인천 송도

 

야경/국내가볼만한곳

 

한국이 맞나 싶을 정도로 아름다운 풍경과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송도 센트럴파크는 야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국내 야경 명소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센트럴파크 중심에는 긴 수로가 설치되어 있는데요, 그 주변에 트라이볼이라고 불리는 아름다운 건물들이 있어 화려한 인천 송도를 더욱 아름다운 도시로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예쁜 야경도 보시고 인생 사진도 남겨오시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경주 동궁과월지

 

야경/국내가볼만한곳

 

아름다운 관광지로 손꼽히는 경주에서도 대표 관광지로 자주 소개될 정도로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고 있는 곳입니다. 경주 안압지는 연못 수면에 비친 빛들이 마치 달과 같다고 해서 달이 비치는 연못이라는 별칭까지 가지고 있는데요. 낮보다 밤에 보는 경치가 더욱 아름답기에, 야경을 보기 위해 경주 동궁과월지를 찾아주시는 방문객들이 정말 많다고 합니다.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9시에서 저녁 10시까지라고 하니 방문 전 입장 마감 시간을 확인하신 후 방문해 보세요.

 

포항 영일대 해상누각

 

야경/국내가볼만한곳

 

포항 영일대 해상누각의 가장 큰 매력은 조용한 분위기에서 아름다운 야경을 맘껏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아닐까 싶은데요. 어두운 밤하늘과 밤바다 거기에 더해지는 아름다운 영일정의 야경은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까지 든답니다. 최근에는 포항 영일대 해상누각 주변에 다양한 종류의 푸드트럭이 생겨남에 따라 데이트 장소로도 더욱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여수 돌산대교

 

야경/국내가볼만한곳

 

여수에서 진정한 야경을 보기 위해서는 여수 돌산대교를 찾아가야 한다고 하는데요. 여수와 돌산교를 잇는 여수 돌산대교는 해가 지고 밤이 찾아오면 아름다운 색상의 대교로 변신을 한다고 합니다. 덕분에 야경 사진 핫플레이스로 많은 사진작가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니, 여수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여수 돌산대교 야경은 꼭 한번 보고 오시면 좋을 것 같네요.


속초 영금정

 

야경/국내가볼만한곳

 

속초의 명물 중 명물이라고 불리는 속초 영금정은 야경이 아름답기로 정말 유명한 곳이죠. 그림같이 아름다운 야경을 볼 수 있다는 속초 영금정! 오후 5시 이전에 방문하면 등대 전망대에서 더욱 아름다운 야경의 풍경을 한눈에 감상해 볼 수 있다고 하니, 시간 되시는 분들은 속초 등대 전망대에도 꼭 한번 다녀와 보시길 바랍니다.

 

야경/국내가볼만한곳

 

낮보다 밤이 더 아름다운 국내 가볼만한 명소들! 따뜻해지는 요즘 날씨를 맞이하여,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야경 명소에서 더욱 아름답고 즐거운 시간 보내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