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이색적인 실내 데이트를 할 수 있는 장소를 찾고 계신다면 주목해 주세요! 비발디파크 오션월드가 4월 봄을 맞아 봄맞이 새 단장을 마치고 재개장을 하며 4월 데이트 코스로 주목 받고 있는데요. 기본적인 시설 보수와 도색 타일 시공은 물론 수처리 개선 작업들이 이루어졌을 뿐만 아니라 카페 및 레스토랑 4곳의 야외 테라스를 오픈 하는 등의 준비를 모두 마쳤습니다. 실내 데이트 장소로 인기 명소인 오션월드! 오션월드 실내 아쿠아존을 200%즐기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오션월드는 365일 사계절 내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실내 아쿠아존을 형성하고 있는데요. 실내 아쿠아존 이용 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매표소에서 입장권을 구매함과 동시에 오션코인을 충전해 주세요. 입장할 때는 신고 왔던 신발은 벗고 입장 하셔야 하며 정해진 신발장과 락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오션월드 아쿠아존의 모든 시설은 오션코인으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충전 후 사용 가능하며 충전을 마쳤다면 즐겁게 아쿠아존을 즐겨보세요! 실내 아쿠아존은 워터플렉스를 시작으로 파도풀과 키즈풀, 찜질방존, 테라피센터 등 다양한 물놀이 체험이 가능한 어트랙션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오션월드의 이용이 끝났다면 샤워 후 탈의를 하고 정산소에서 남은 코인 환불과 함께 락커키를 반납 후 퇴장하시면 됩니다.

 

 

그렇다면 오션월드를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코인 사용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오션월드는 이용객들의 보다 편리한 부대시설 이용을 위해 바코드 코인 사용을 권장하고 있는데요. 오션 바코드 띠지에 코인을 충전하여 오션월드 실내, 외 식&음료 업장 및 부대시설을 이용하는 선불제 시스템입니다. 충전은 현금, 신용카드, 체크카드 모두 가능하며 충전 한도는 최소 10,000원부터 최대 300,000원까지 가능합니다. 코인 충전은 오션월드 메인충전소 및 야외 익스트림 충전소에서도 가능하며 오션 코인 사용 후 잔여 금액은 전액 환불 된다는 점 기억해 주세요!

 

 

오션월드 실내 아쿠아존은 다양한 어트랙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높이 변화를 주어 즐거움을 주는 파도풀과 바스켓에서 폭포수처럼 쏟아지는 물줄기와 함께 정글짐만큼 재미있는 워터플렉스, 급류를 타는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워터 슬라이드는 짜릿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와 반대로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쉼을 주는 어트랙션들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아쿠아풀에서는 온 몸을 부드럽게 풀어주는 워터 마사지 시스템으로 묵은 피로를 말끔하게 풀어줍니다. 뿐만 아니라 물이 순환하는 수로를 따라 강물에 떠 다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유수풀은 야외 존과도 연계되어 있어 실내와 실외를 아우르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오션월드의 야외 존을 조망하면서 즐기는 타워풀은 공중에 뜬 상태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며 오션월드 어트랙션의 빠져서는 안 되는 명물로 자리잡았습니다.

 

 

오션월드 아쿠아존에서 신나는 물놀이를 했다면 찜질방존에서 마무리를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오션월드 찜질방 존은 불가마와 황토방, 안마의자, 전신LED라이트스파와 닥터피쉬 가라루파 등 심신을 편안하게 하며 스트레스 해소, 피로회복 등 건강함까지 챙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온 가족이 모두 모여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넣고 건강과 미용까지 챙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오션월드를 200% 즐기는 방법! 오션월드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패키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7월 19일까지 만나보실 수 있는 이 패키지는 비발디파크의 객실과 오션월드 입장권2인이 포함되어 158,000원이라는 가격으로 더욱 실속 있게 오션월드를 즐길 수 있는데요! 비발디파크의 파인동, 메이플동, 체리동의 객실 이용이 가능하며 객실 투숙기간 내에 1일 선택하여 오션월드 이용이 가능합니다. 객실 타입과 인원 추가에 따라 별도의 요금은 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예약 후 프론트에서 쿠폰을 수령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패키지를 구입하신 분들에 한해 쉐누, 향토음식점, 로딘 등 직영식음업장의 10% 할인쿠폰도 함께 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3월 25일부터 진행된 순환 무료 셔틀버스 운행으로 강원권의 대명리조트를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강원권 순환 무료 셔틀버스의 운행노선을 살펴볼까요?


1.비발디파크(10:00) →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11:50) →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12:50)
2.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12:10) →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12:50) → 비발디파크(15:50)
3.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14:00) → 비발디파크(15:50)
4.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14:00) →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14:40)


비발디파크의 무료 셔틀버스는 6월 30일까지 운행됩니다. 강원권 대명리조트를 찾아주신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셔틀버스는 이용전일 17시까지 예약하셔야 한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봄을 맞아 새 단장한 오션월드! 가족들의 휴식 공간, 연인들의 실내 데이트 코스로 완벽한 장소가 아닐까요? 4월 봄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짜릿함과 여유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봄날의 오션월드로 떠나보세요!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rss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