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노호텔&리조트/소식

속 깊은 정성을 담은 따뜻한 부엌, 대명 종합식품 브랜드 '정성키친'

속 깊은 정성을 담은 따뜻한 부엌, 대명 종합식품 브랜드 '정성키친'


정성키친은 전국팔도의 숨겨진 식재료와 요리를 발굴해 건강한 가정간편식(Home Meal Replacement: HMR)으로 선보이는 식음 자체브랜드(Private Brand: PB)입니다. 대명레저산업은 정성키친을 통해 농수산가에 유통 채널을 제공하고, 고객들에게는 우리나라 고유 식재료와 요리를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첫 번째 프로젝트 '동행'은 청정지역 제주 바다의 신선한 수산물을 활용한 깨끗한 식품을 제공하고자 기획했습니다. 제주와 상생하는 프로젝트로 대명리조트 밸리온 푸드 R&D센터와 제주 수산물 전문 유통업체가 협업해 만들었습니다.


속 깊은 정성을 담은 따뜻한 부엌, 대명 종합식품 브랜드 '정성키친'


제주 해녀가 직접 채취한 톳으로 만든 제주톳밥과 톳장, 여기에 100% 제주산 보리로 만든 보리밥을 선보였습니다. 곰피, 미역 등 대중적으로 알려진 해조류보다 더 많은 후코이단 성분이 들어 있는 톳은 칼로리가 낮으면서 칼슘, 요오드 등이 풍부하고, 시금치보다 3배 이상 많은 철분을 함유한 영양의 보고입니다. 이 톳을 아낌없이 넣어 맛은 물론 영양까지 잡았습니다. 또한, 칼슘, 인, 아연, 비타민 B2 등이 함유된 보리 중에서도 해풍으로 인해 당도가 더욱 높은 제주산 보리로 만들어 일반적인 보리밥과는 차별화된 맛을 자랑합니다.


판매처 대명리조트 홈페이지 & 전국 굿앤굿스 매장



속 깊은 정성을 담은 따뜻한 부엌, 대명 종합식품 브랜드 '정성키친'


제주 용암수는 일반 생수 제품보다 3배 이상 많은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용암해수는 40만년 전 제주와 함께 생성되었는데 현무암층에 의해 자연 여과되어 안전하고 깨끗하게 지하 깊은 곳에 보관되었습니다. 따라서 용암해수는 청정 바다와 현무암층의 미량 미네랄이 녹아있는 세계 유일의 상용 수자원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일반 생수와 지하수는 미네랄 함량이 낮은데, 매일 마시는 물을 통해 미네랄 밸런스를 맞춰 주기 위해서는 제주 용암수 하루 3잔, 건강을 위해 투자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올해는 PB 상품을 대명리조는 물론, 외부 시장에 정착시키고 상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집중할 예정입니다. 더불어 지역과 상생하며 우수한 농수산가를 지속적으로 발굴할 계획인데요. 고객들이 우리 고유의 우수한 식재료와 요리들을 쉽고 간편하게 만날 수 있도록 정성키친의 노력은 계속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