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노호텔&리조트/소식

쏠비치 양양 서핑 패키지 출시


양양 서핑 전용 비치서 서핑강습과 휴양 즐길 수 있어
쏠비치 호텔&리조트 객실 + 서핑강습 + 사우나 2인 패키지 구성
- 4월 13일부터 소셜커머스, 온라인에서 판매
 
해양리조트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이 서핑 패키지를 출시했다. 양양 하조대 해변에 위치한 ‘서피비치’와 함께 출시한 이번 패키지는 서핑전용비치에서 서핑과 휴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양양은 서핑전용비치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해 최근 2~3년간 서핑을 즐기는 사람들의 명소가 되었다. 쏠비치 양양과 ‘서피비치’는 본격적인 서핑시즌이 시작되는 시점에 맞춰 패키지 상품을 기획했다.
 
이번 패키지는 4월 13일부터 7월 18일까지 소셜커머스(쿠팡, 위메프, 티몬)와 쏠비치 홈페이지에서 판매된다. 쏠비치 양양 객실, 서피비치 서핑강습, 쏠비치 아쿠아월드 사우나를 묶어 22만1천원부터 판매한다. 객실타입 선택에 따라 요금에 차등이 있다. 패키지는 4월 15일부터 사용 가능하며 객실의 경우 일~목(체크인기준)주중객실에만 한한다.



서핑강습을 받는 고객들은 3시간동안 서핑이론, 패들링, 테이크오프, 안전교육등을 받게된다. 강습특전으로 해먹존, 파라솔, 비치베드등 서피비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강습일정은 기상상황에 따라 연기 가능하다.
 
가장 가까운 동해를 표방하는 양양은 동서고속도로 전면 개통으로 올해 관광특수가 기대된다. 서울 강일IC에서 양양까지 90분만에 이동이 가능해 접근성이 개선됐다.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은 기존 소요시간에 비해(동홍천, 미시령, 속초경유 3시간) 절반가량 단축이 가능해 직접적인 수혜를 받게 되었다.
 
대명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은 스페인 항구도시 말라가를 테마로 콘도 284실, 호텔 219실 총503개 객실을 갖추었다. 이국적인 전경과 함께 프라이빗 해안, 물놀이 시설 아쿠아월드를 지니고 있어 양양을 대표하는 숙박시설로 관광객들의 선호도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