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나 홀로 뚜벅이 속초 여행 코스

 

나 홀로 여행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여행지, 바로 속초가 그 주인공인데요! 차 없이 나 홀로 속초 여행을 고민하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오늘 소개해드리는 실속만점 속초 여행 코스에 꼭 한번 주목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속초는 시외버스터미널이 잘 발달되어 있기 때문에 고속버스를 이용해 바로 터미널로 편안하게 이동을 해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 시외버스터미널이 새롭게 리모델링되어 더욱 깔끔하고 편리한 시설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점심시간에 맞춰 도착하시는 분들을 위한 속초 맛집도 알려드릴게요. 무려 6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고성회관은 동해안에서 잡은 오징어로 만든 리얼 오징어순대를 맛볼 수 있답니다. 본격적인 속초 여행에 앞서 맛있는 점심 한 끼 해보세요!

 

 

두 번째 코스는 바로 속초 중앙시장입니다. 저녁에 먹을 다양한 간식거리를 중앙시장에서 구입해 가실 수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메뉴를 꼽자면 바로 중앙 닭강정의 강정 메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눅눅하지 않고 바삭바삭한 식감에 감칠맛 나는 양념 소스가 더해져 최고의 궁합을 만들어주고 있답니다. 워낙 유명한 곳이라 전국에서 손님이 몰리기도 하며 택배 주문으로 닭강정을 구입하는 분들도 상당히 많답니다!

 

 

세 번째 코스는 속초 여행 중 꼭 가봐야 한다는 청초호 유원지입니다. 활짝 핀 튤립 꽃밭으로 유명한 이곳은 봄 나들이 장소로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곳인데요. 청초호 유원지를 방문하시는 분들이라면 인근에 위치한 칠성조선소 카페를 방문하셔서 맛있는 디저트 메뉴와 커피도 함께 즐겨보세요. 카페 안에서 바로 청초호의 아름다운 뷰를 그대로 감상하실 수 있답니다.

 

 

네 번째 코스는 바로 속초해수욕장입니다! 아름다운 바다 경치를 보고 있자면 쌓여있던 스트레스가 저 멀리 날아가는 듯한 기분까지 드는데요. 사계절 내내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속초를 방문하시는 여행객이라면 필수적으로 방문해 봐야 하는 대표적인 여행 코스입니다.

 

 

다섯 번째 코스, 바로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를 소개합니다. 속초에서 3-1버스를 타면 바로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로 이동이 가능한데요. 카페&펍 비엔토에서 천혜의 전경을 구경하면서 맛있는 식사와 시원한 맥주까지 즐길 수 있어 여행 첫날을 마무리하기에는 이것보다 더 좋은 숙소가 없을 것 같습니다!

 

 

숙박을 하신 분들은 조식을 빼놓을 수 없겠죠!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내 카페로까에서는 신선한 재료로 만든 파스타 메뉴를 9,900원대로 제공하여 맛과 가격적인 만족감을 모두 충족시켜 드리고 있습니다. 점심시간(12:00~14:30)에만 이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속초 여행의 마지막 코스로 추천해 드리는 곳! 바로 아쿠아월드입니다. 참고로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에서 진행하고 있는 SNS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시게 되면 아쿠아월드 50% 할인 혜택도 함께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속초 아쿠아월드에 입장해 보실 수 있답니다.

 

 

 

모든 일정이 마무리된 후에는 셔틀버스를 이용하여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에서 서울로 편안하게 이동을 해 보실 수 있는데요. 서울에서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로 가는 셔틀버스 운행은 물론이고 체크아웃 시간 후에는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에서 서울로 가는 버스도 제공을 해 주고 있기 때문에 자차 없이도 편안하게 이동을 해 볼 수 있답니다.

 

 

 

뚜벅이도 혼자서 즐길 수 있는 속초 여행코스! 나 홀로 어딘가 훌쩍 혼자 여행을 떠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편안하고 즐겁게 떠날 수 있는 속초 여행코스 꼭 한번 참고해 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