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많은 분들이 가족 여행을 즐기기 위해 제주도를 방문하는데요. 동식물과 함께하는 테마로 계획을 세워보시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온 가족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조금 더 특별한 가족 여행 코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족 힐링 1코스 1일차[마린파크 돌고래 체험-산방식당-제주한라봉체험-승마장-대명 샤인빌리조트]

 

 

제주도에서 돌고래 체험을 할 수 있는 마린파크를 소개해 드릴게요. 제주 마린파크는 어린이 수족관을 비롯해 어류 체험관, 3D 포토존, 4D 입체 체험관 등 아이들이 재미있고 유익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인데요. 특히 돌고래를 직접 만져보고 수영하며 교감할 수 있어 제주 가족 여행 코스로 방문객들이 끊이지 않습니다. 제주도 돌고래와의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마린파크를 꼭 방문해보세요!

 

 

제주도 돌고래 체험을 마쳤다면 시원한 국물의 밀면 한 그릇 어떠신가요? 제주도 현지인이 더 좋아하는 맛집 산방식당은 담백한 돔베고기와 밀면으로 유명한 맛집입니다. 살얼음을 띄운 시원한 밀면 한 그릇은 도심에서는 맛볼 수 없는 특별한 맛을 선사합니다. 돔베고기는 잡내 없이 삶아져 기름기 없는 담백한 맛을 내는데요. 새콤 매콤한 양념장 또는 김치에 싸서 맛보면 잊을 수 없는 맛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제주도 하면 한라봉을 빼놓을 수 없겠죠? 가족 여행 추천지로 한라봉을 직접 따볼 수 있는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친환경 유기농 농산물 매장 ‘소낭’인데요. 무농약 유기농 제품만을 판매하는 이곳은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한라봉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여기저기 둘러보며 내 손으로 직접 과일을 따는 재미를 느낄 수 있고요. 과즙 가득한 한라봉을 먹을 수 있는 체험까지! 온 가족이 신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충분한 곳이랍니다.

 

 

제주 가족 여행 코스로 제주오름 승마랜드를 소개합니다. 제주 여행에서 승마 체험은 빠질 수 없겠죠? 제주 표선의 북쪽 조천읍에는 제주오름 승마랜드가 있습니다. 넓게 펼쳐진 초원에서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과 함께 승마 체험을 할 수 있는 제주오름 승마랜드! 숲길 코스와 오름 코스는 약 200m의 구간을 약 20분가량 동안 승마체험이 가능한 코스인데요. 초보자나 어린이들도 안전하게 승마체험을 할 수 있도록 철저한 관리가 이루어져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활동적이고 액티비티한 가족 여행을 했다면 맛있는 저녁 식사를 위해 한식당 ‘소랑’에 방문해보세요. 대명 샤인빌리조트 본관 5층에 위치한 소랑은 싱싱한 광어회와 흑돼지 두루치기 등 제주의 토속적인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 제주 최고의 한식당입니다. 온 가족이 함께하는 맛있는 음식들은 가족 여행의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대명 회원은 10%의 할인 혜택도 있으니 참고해 주시길 바래요!

 

 

든든한 저녁 식사 후엔 맛있는 디저트와 티타임이 가능한 카페에서 저녁 시간의 여유로움을 보내는 건 어떠세요? 커피&베이커리 전문점인 ‘옵데강’은 다양한 슬라이스 케익과 쿠키, 커피와 차를 마실 수 있답니다. 대명 샤인빌리조트 본관 4층(로비)에 위치한 이곳은 주중/주말에 LIVE 공연이 펼쳐지며 품격 있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제주도 가족 여행의 숙박을 준비하신다면 대명 샤인빌리조트를 추천해드립니다. 대명 샤인빌리조트는 넓은 객실과 쾌적한 시설을 자랑하며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에게 잊지 못할 쉼과 감동을 전해드립니다.

 

 

가족 힐링 1코스 2일차[여미지 식물원-용머리해안-카멜리아힐]

 

 

대명 샤인빌리조트에서 숙박을 하셨다면 힐링 여행 2일 차에 서귀포에 있는 명소를 둘러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온 가족이 힐링할 수 있는 명소! 여미지 식물원을 소개해드릴게요. 이곳은 중문관광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약 3만 4천 평의 넓은 부지에 싱그러운 식물들이 가득하고 멋진 구조물이 곳곳에 있어 볼거리, 즐길 거리가 다양합니다. 여미지 식물원은 총 6가지의 테마로 신비의 정원, 꽃의 정원, 물의 정원, 열대 정원, 열대 과수원, 선인장 정원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실내뿐만 아니라 옥외 식물원에도 아름다운 풍경을 자아내며 제주도 힐링 여행지로 꼽힙니다. 아름다운 식물뿐만 아니라 정서적 체험을 가능케 하는 여미지 식물원은 아이들에게도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 줄 것입니다.

 

 

가족 여행 2일 차의 두 번째 코스로 용머리해안을 소개합니다. 제주 용머리해안은 수천만 년 동안 쌓이고 쌓여 이루어진 사암층 중 하나로서 장엄하고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제주도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 사암층은 용이 머리를 들고 바다로 들어가는 모습을 닮았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인데요. 신비로운 모습에 아이들에게도 부모님에게도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가족 여행의 마무리 코스로 제주 카멜리아힐을 소개해 드릴게요. 부모님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은 카멜리아힐은 발길이 닿는 곳마다 시선이 닿는 곳마다 감탄을 자아냅니다. 제주도 가족 여행 장소 카멜리아힐은 80개국의 동백나무 500여 품종이 거대하고 울창한 숲을 이루고 있는데요. 계절마다 다양한 꽃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곳이랍니다. 카멜리아힐의 입장료는 성인 기준 8,000원, 청소년 6,000원, 소인 5,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아이들, 가족들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기에도 훌륭한 카멜리아힐에서 소중한 추억 남겨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가족 여행으로 추천드리는 제주도 여행지와 여행 코스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요.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소중한 추억을 남겨보는 건 어떨까요? 싱그러움과 따뜻함이 가득한 5월의 제주에서 즐거운 힐링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rss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