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노호텔&리조트/소식

5월 가정의 달! 가족 여행에 좋은 대명리조트 패키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많은 분이 가족여행 준비를 하고 계신데요. 하지만 혼자 가족여행을 준비하기란 힘든 일이죠. 그래서 오늘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부담과 걱정 없이 떠날 수 있는 대명리조트 가족여행 패키지를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알찬 패키지 구성과 함께 즐거운 여행 계획 세워보시길 바랍니다!

 

 

1. 엠블호텔 고양 / Thanks to Family


엠블호텔 고양에서 진행하고 있는 Thanks to Family 패키지 상품! 첫 번째는 바로 쿠치나 엠 혜택입니다! 5월 1일부터 8일까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에게 부모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해 주는 것은 물론이고, 어린이날 당일에는 어린이 고객에게 선물까지 증정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두 번째는 바로 죽림 레스토랑에서 제공해 드리는 혜택입니다! 5월 5일부터 8일까지 옛날 탕수육, 쟁반 자장면, 백짬뽕 할인 혜택은 물론이고 5월 4일부터 15일까지는 3대가 모이면 와인 1병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혜택은 바로 일라고에서 제공해 드리고 있는 혜택인데요.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분들에게 케이크 한정 50% 할인 혜택을 통 크게 5월 한 달간 제공해 드리고 있으니 참고해 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2. 엠블호텔 여수 / 사랑해 효 패키지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릴 패키지는 엠블호텔 여수의 사랑해 효 패키지입니다. 엠블호텔 여수 객실과 조식 뷔페 2인, 카네이션 베이스 및 기프트 레터까지 함께 제공해주는 패키지 상품으로서 4월 17일부터 5월 31일까지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조식 및 카네이션과 기프트레터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어 반응이 아주 좋답니다.

 

 

 

3. 엠블호텔 여수 / 키즈랜드 패키지


아이들과 함께 가족여행을 떠나시는 분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은 엠블호텔 여수 키즈랜드 패키지 상품! 엠블호텔 여수 객실과 대인 2인+소인 1위 조식 뷔페, 그리고 키즈 드라이빙과 아쿠아 플라넷 입장권 3인까지 포함된 패키지 상품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더욱 만족할 만한 패키지 상품이랍니다.

 

 

4. 대명리조트 경주 / 키즈 패키지


아이들과 함께 떠나기 좋은 대명리조트 경주 키즈 패키지 상품도 빼놓을 수 없는 추천 패키지 상품 중 하나인데요. 대명리조트 경주 객실과 키즈클럽 1인 이용권, 비엔토 피자 1판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으로서 더욱 합리적인 가격대로 아이와 함께 가족여행을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5. 대명리조트 단양 / 한 가족 패키지


가족여행에서 편안하게 휴식도 취하면서 즐거운 물놀이까지 함께 즐겨볼 수 있는 대명리조트 단양의 한 가족 패키지! 대명리조트 단양 객실과 아쿠아월드 4인 이용권이 함께 포함된 패키지 상품이기 때문에 신나는 물놀이와 편안한 리조트 휴식을 함께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6. 엠블호텔 고양 / 패밀리 원더랜드 패키지


아이, 어른 모두가 좋아하는 엠블호텔 고양의 패밀리 원더랜드 패키지 상품! 엠블호텔 고양 객실 1박 숙박권과 조식 뷔페 3인, 그리고 현대 모터 스튜디오 고양 관람권 3매 (성인 2매, 소인 1매)가 함께 포함된 패키지 상품으로서 어른과 아이가 모두 좋아할 만한 즐길 거리가 함께 포함된 최적의 가족여행 패키지 상품이라는 평을 받고 있답니다.

 

 

 

7. 비발디파크,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 다자녀가족 우대 할인


임산부 및 다자녀가족에게 혜택을 드리고 있는 비발디파크,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의 특별한 혜택!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에서는 거제시 거주 중인 임산부 혹은 다자녀(3명 이상) 가족을 대상으로 직영식음업장 10% 할인 및 오션베이 입장 50% 할인 혜택을 제공해 드리고 있답니다. 또한, 비발디파크에서는 3자녀 이상 가족 대상으로 오션월드 로우시즌 특별할인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8. 엠블호텔 고양 / 어린이날 정글매직 & 버블쇼


아이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동물 마술 쇼와 버블쇼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이곳! 바로 엠블호텔 고양에서 진행되고 있는 정글매직 & 버블쇼가 그 주인공입니다. 5월 5일 어린이날 오후 1시부터 진행되는 해당 행사는 어린이날 기념 특선 런치 뷔페 및 환상적인 정글매직 & 버블쇼를 함께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마지막에는 럭키드로우를 통해 총 3명을 추천하여 또 다른 푸짐한 상품까지 제공해 드리고 있다고 하니, 5월 5일을 맞이하여 아이와 함께 방문하셔서 더욱 즐거운 어린이날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랄게요!

 

 

 

9. 대명리조트 변산 / 가정의 달 이벤트


대명리조트 변산에서는 5월 어린이날,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5/5일 당일에 리조트를 방문한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캐리커쳐 그려주기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며 캐릭터 복장을 한 직원과 함께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을 무료로 진행하는 등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재미와 추억을 선사합니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를 동반한 입실 고객 대상으로 전북 주요 관광지 무료이용이 가능한 ‘전북 투어패스 1일권’을 2ea 제공해 드립니다. 또한 5/8일 어버이날에는 리조트 내 사우나를 이용하신 어르신을 대상으로 카네이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가정의 달 특별 이벤트! 대명리조트 변산에서 만나보세요!

 

 

 

여기까지 가족 여행에 좋은 대명리조트의 패키지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가정의 달! 5월에는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가 가득한 패키지로 온 가족 행복한 여행을 계획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