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션월드/이벤트·프로모션

할인 혜택 가득한 5월! 오션월드&천안 오션파크

 

대명리조트는 5월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이 있는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5월! 차별화된 할인 혜택 확인하시고 더욱 즐겁고 의미 있는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래요!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성년의 날 등 뜻깊고 보람찬 기념일들이 참 많습니다. 그래서 오션월드가 준비한 특별 할인 이벤트!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남녀노소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누구나 다 행복해질 수 있는 특별한 할인 혜택을 소개해드릴게요!

 

 

‘가정의 달’ 이름 할인
이름에 ‘가’, ‘정’, ‘의’, ‘달’이 들어간다면? 저렴한 가격으로 오션월드를 즐겨보세요! 가정의 달의 글자가 포함된 이름을 가진 분들은 균일가 23,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션월드 이용이 가능합니다.

 

미취학/초등학생 할인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5월!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오션월드에서 미취학/초등학생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연령 증빙 가능한 서류를 지참해 제시해 주시면 균일가 20,000원에 제공되며 현장 잔여분에 한해 카바나 20% 할인 혜택까지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어른들을 위한 ‘어른이 날’ 할인
어린이날은 있고 어른이 날은 없다? 오션월드에선 어른들을 위한 ‘어른이 날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D멤버스 쿠폰을 다운 받은 후에 매표소에 제시하면 회원 20,000원 일반 25,000원이라는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본 할인 혜택은 5/13일까지만 해당되니 서두르세요!

 

 

중/고/대학생 할인
열심히 공부한 학생들을 위한 오션월드의 특별한 혜택! 주말을 이용해 친구들과 함께 오션월드에서 물놀이도 하고 추억을 쌓아보세요! D멤버스 쿠폰을 다운 받으면 25,000원에 이용 가능하며 현장에서는 30,0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과 학생증은 꼭 지참해주세요!

 

다자녀 가족 할인
가정의 달은 뭐니 뭐니 해도 온 가족이 즐기는 즐거움이 가장 크겠죠? 다자녀 가족을 위한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대인 2인, 소인 3인을 포함해 110,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해 보실 수 있는데요. 가족관계증명서 등 가족 확인 가능한 서류를 지참하여 방문해 주세요! 또한, 온 가족이 편하게 쉴 수 있는 카바나 20%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해 드리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생일 일자 동일인 할인
특별한 생일을 보내고 싶다면 오션월드와 함께 하세요! X월 Y일 중 Y일 동일 날짜에 방문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교직원/선생님 할인
5월은 가족 외 내 주변을 다시 한번 돌아볼 수 있는 날이 많은데요. 하늘 같은 스승의 은혜에 감사함을 표하기 위해 교육 관련 종사자분들께 균일가 행사를 진행 중입니다. 4/28 ~ 5/25까지 교육 관련 재직증명서를 가져오시는 분들껜 23,000원 균일가로 오션월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꽃다운 20살 할인
꽃다운 20살! 꽃 길만 걷길 바라며 오션월드가 작은 응원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올해 20살이 되신 1999년생 분들은 신분증만 지참하시면 균일가 23,000원으로 오션월드를 마음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 4/28 ~ 5/25까지 진행되니 꽃다운 20살 오션월드에서 친구들과 함께 예쁜 추억 남겨보세요.

 

 

오션월드는 더욱더 빠르게,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합니다. 10월 9일(화)까지 운행되는 무료 셔틀버스는 비발디파크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모바일 및 온라인으로 사전 예약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성수기 추가 운행 노선과 신규 노선이 추가되는 등 서울/경기/인천 등 무려 98개의 탑승지점이 준비되어 있으니 가까운 곳에서 탑승하시고 편하게 오션월드를 방문해 보세요!

 

 

 

미취학 어린이 할인
천안 오션파크에서도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어린이날을 맞이해 미취학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 할인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건강보험증, 가족관계증명서 등 연령 증빙 가능한 서류를 지참하여 오션파크를 방문하시면 생일자 외 동반 1인까지 주중/주말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신나는 물놀이! 오션파크에서 함께 해 보세요!


이달의 생일자 할인
특별한 생일을 보낼 수 있도록 생일자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이달의 생일자 할인은 방문 시 무려 50%의 할인 혜택이 기다립니다. 일자 상관없이 생일자는 해당하는 달 모두 적용이 가능하며 생일자 외 동반1인까지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매표 시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잊지 말고 챙겨주세요!

 


헌혈증 할인
소중한 봉사의 시작 헌혈! 헌혈을 하고 헌혈증을 제출하시면 오션파크 50% 할인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대인/소인 공통으로 적용되는 본 이벤트는 헌혈증 제출 시 주중/주말 상관없이 5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장당 4인까지 적용이 가능합니다. 뜻깊은 헌혈과 함께 오션파크 할인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다자녀 가족 할인
오션파크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다자녀 특별 할인 혜택을 소개합니다. 가구원수가 5인 이상이라면, 자녀가 3인 이라면 받을 수 있는 다자녀 할인 혜택인데요. 가족 관계 증명서, 건강보험증 등 가족 확인이 가능한 서류를 지참하여 방문하시면 대인2/소인3인 인원 모두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대가 함께라면 오션파크 반값
오션파크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이달의 할인뿐만 아니라 스페셜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스페셜 할인 그 첫 번째는 바로 3대 특별 할인 혜택인데요. 3대가 함께 오션파크에 방문하시면 반값에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가족관계 증명서를 매표소에 제출하시면 대인/소인 구분 없이 최대 6인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사랑스러운 자녀들과 함께, 그리고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부모님께 효도 여행으로 온 가족이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정의 달 5월, 오션파크에서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5월 내내 어린이날
스페셜 할인 두 번째는 소인 특가 이벤트 입니다. 즐거운 5월을 맞이해 오션파크에서 특별한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대인 기준 정상가로 결제 시 소인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소인 특가 이벤트는 현장에서 가족 증빙 서류를 확인 뒤 이용이 가능합니다. 5/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할인 기회 놓치지 마세요!

 

 

 

5월에는 어른 2만원, 미취학 아동은 무료!
BC카드가 즐거운 5월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바로 ‘OCEAN WORLD MAY FESTIVAL’ 인데요. 5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벤트! 바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제공되는 혜택은 할인 이벤트입니다. BC카드로 결제 시 어른 2만 원, 미취학 아동은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BC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신용/체크 카드 모두 해당됩니다. 대인 기준 1인 2만 원에 동반 미취학 아동 1인이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추가 동반인이 있다면 주중 30%, 주말 20%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주중에는 객실 1박 98,000원부터!
BC카드가 준비한 두 번째 이벤트는 객실 할인 이벤트입니다. 비발디파크 객실 이용 시 1박 98,000원부터 이용이 가능한데요. 대명리조트 홈페이지에서 이용권 예약 후 사용이 가능하며 퇴실 시 BC카드로 결제하면 이벤트가가 적용되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명리조트 숙박 이용이 가능합니다. 전월 실적 상관없이 BC카드 전 회원 누구나 가능하며 최대 2박까지 이벤트가로 제공되니 이번 기회 놓치지 마시고 BC카드의 특별 이벤트 혜택 누려보시길 바랍니다.

 

 

 

BC카드의 혜택은 천안 오션파크에서도 가능합니다. BC카드로 주중, 주말 30% 할인 받고 결제 시 6만원 이상 결제하신 분들께 구명조끼 2인 무료 대여를 해드립니다! 본 이벤트는 5/1~소진시까지 진행되며 전원 실적 상관없이 BC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누려보실 수 있습니다. 오직 BC카드로만 가능한 특별 혜택!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대명리조트에서 준비한 다양하고 풍성한 할인 혜택 소식 알려드렸는데요. 즐거움이 가득한 5월인 만큼 할인 혜택도 가득 준비되어 있답니다. 가정의 달 5월, 대명리조트와 함께 부모님에게는 효도 선물로, 아이들에게는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선물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