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노호텔&리조트/소식

어버이날 선물로 좋은, 대명리조트 상품권 어떠세요?

 

다가오는 어버이날! 어버이날 선물로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많은 분들이 어버이날 선물로 현금을 드리긴 하지만 그래도 손에 전달 드릴 수 있는 것을 고민하게 되는데요. 이럴 때는 상품권이 어떨까요? 전국 대명리조트와 제휴 업체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한 대명리조트 상품권으로 어버이날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세요!

 

 

대명리조트 상품권


대명리조트 상품권이란 대명레저산업 및 대명레저산업과 제휴한 업체의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는 지류 상품권입니다. 상품권은 10만원권, 5만원권, 1만원권으로 구분되며 총 3가지 종류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대명리조트 상품권 사용처


대명리조트 상품권은 대명리조트 전 사업장 (직영 및 임대업장 전체)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객실, 스키월드,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굿앤굿스, 식음업장, 그린피, 직영 부대업장 등의 사업장에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한데요. 단, 대명리조트 천안 오션파크 코인충전은 상품권 사용이 안되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대명리조트 상품권은 대명레저산업 뿐만 아니라 AK플라자와 현대백화점 전점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명리조트 상품권 구입안내


대명리조트 상품권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구매처를 알아볼까요?
* 비발디파크 : 인포메이션(오크동) Tel 033-439-7540
* 서울특별시 송파구 법원로 135 대명타워 Tel 02-2222-7822


또한, 직접 구매가 어려우신 분들은 온라인으로도 대명리조트 상품권을 구매 또는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사전 구매하시면 등기우편으로 상품권을 배송해 드립니다. 등기 배송은 최대 3일, 주말 배송 경우 최대 5일 정도 소요되는 점 참고해 주시길 바라며 현금/법인 신용카드/개인 신용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을 해드립니다.

 

 

 

또한, 쉽고 편하게 모바일로 선물할 수 있는 D멤버스 선물하기를 소개해 드릴게요! 최대 할인율로 드리는 D멤버스 선물하기는 대명리조트 APP에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인데요. 쏠비치 양양 아쿠아월드 이용권, 마르테라피 이용권, 비발디파크 쉐누뷔페 조식권 등을 최대 할인율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에서 선물하기를 클릭한 후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 선물 받으실 분의 정보입력과 함께 결제를 진행하면 받으시는 분에게 SMS 티켓이 전송됩니다. 전송받은 모바일 티켓은 바코드를 직원에게 제시해 주시면 이용권으로 교환되어 사용이 가능합니다. 누구나 편리하게 선물하기가 가능한 D멤버스를 이용해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세요!

 

 

가장 소중한 분들을 위해 행복, 여행, 휴식을 전해드릴 수 있는 대명리조트 상품권을 선물해 보세요~ 실용적이고 감동이 있는 대명리조트 상품권과 함께 따뜻한 어버이날 맞이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