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여유로움이 가득한 천안 카페 가볼 만한 곳 오세요.

 

서울 근교 여행으로 천안에 여행 계획이 있다면 주목해 주세요! 교통이 좋아 편리하고 자연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곳 천안! 천안에는 잔잔한 감성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천안 카페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편안함과 멋스러움을 동시에 느껴볼 수 있는 여유로움 가득한 천안 가볼 만한 곳, 천안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택스처

 

 

일본 감성이 그대로 느껴지는 아늑한 천안 카페 택스처! 아늑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특히 매력적인 공간인데요. 무엇보다 가격대도 상당히 저렴하기 때문에 학생도 부담 없이 방문해 볼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천안 가볼 만한 곳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커피 맛도 좋고 예쁜 인테리어와 가격까지 저렴하니 역시 인기 있을 만 하죠?

 

 

▶카페10번가

 

 

엔틱한 느낌에서 즐기는 디저트 타임! 카페10번가는 디저트가 맛있기로 유명한 천안 카페 중 하나입니다! 푸짐하고 맛있는 디저트 종류 덕분에 먼 곳에서도 일부러 천안 카페를 방문해 주시는 단골 고객들도 상당히 많다는 사실! 커피 메뉴뿐만 아니라 생 라임을 이용한 모히또도 이곳의 인기 메뉴라고 하니 천안 카페 방문하실 분들은 커피 대신 모히또 한 잔의 여유를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월의 아침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 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 천안 카페 오월의 아침! 오월의 아침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빵과 케이크 그리고 브런치 메뉴를 함께 판매하고 있어 더욱 인기가 좋은 천안 카페로 손꼽히고 있답니다. 또한 매장 가득 전시되어 있는 그림들은 마치 미술관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전달하며 보는 눈을 즐겁게 해줍니다.

 

 

▶라비앙

 

 

감성적인 느낌으로 여자분들에게 특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천안 카페 라비앙을 소개해 드릴게요. 천안에서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천안 카페 라비앙은 벽면에 설치된 미니 거울과 새하얀 커튼으로 인테리어 된 카페 내부는 예쁜 감성 사진을 찍기에 충분합니다. 맛있는 커피 그리고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천안 가볼 만한 곳 라비앙으로 감성 여행 떠나보세요.

 

 

▶메종드엠

 

 

모던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천안 카페 메종드엠을 소개합니다. 단체석은 물론이고 야외 테라스 자리까지도 다양하게 준비를 해 두고 있기 때문에 모임 장소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천안 카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요즘같이 날씨가 따뜻할 때에는 야외 테라스 좌석의 인기가 더욱 높아진다고 하니 방문하실 분들이라면 꼭 미리미리 좌석부터 확인해 보시면 좋겠죠?

 

 

▶빈트커피

 

 

쌍용동에 위치한 예쁜 천안 카페 빈트커피! 커피에 조예가 깊은 사장님이 직접 커피를 내려주고, 커피를 즐기는 법까지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고 있어 더욱 맛있는 커피를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은은한 조명과 원목 컨셉의 인테리어가 편안한 느낌을 전달해주며 멋진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빈트커피를 방문하신다면 시그니처 메뉴인 크로와상 샌드위치와 얼그레이밀크티 한잔을 즐겨 보세요!

 

 

▶메이블러썸

 

 

요즘 SNS에서 핫한 천안 카페 천안 가볼 만한 곳, 메이블라썸! 예쁜 인테리어와 매장 한편에 마련된 포토존이 많은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야외 잔디밭에는 빈백 소파도 마련이 되어 있어서 더욱 편안하게 휴식을 즐겨보실 수 있는데요. 꽃과 정원이 있는 천안 카페 메이블러썸에서 봄꽃 향기 가득한 시간을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모숨카페

 

 

인테리어가 예쁘기로 소문이 자자한 모숨카페를 소개합니다. 감각적인 인테리어에 오감 만족 제철 과일이 들어간 디저트 메뉴가 이곳의 베스트 메뉴라고 하니 커피와 함께 제철 과일이 듬~뿍 올라간 달콤한 디저트도 맛보시면 더욱 좋을 것 같네요!

 

▶실브커피

 

 

마치 예쁜 온실에 온듯한 느낌을 주는 천안 카페 실브커피를 소개합니다. 큰 유리창으로 매장을 인테리어 해 둔 덕분에 더욱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받아볼 수 있답니다. 자연을 즐기며 맛보는 커피 한 잔의 여유, 편안한 나만의 휴식 공간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천안 가볼 만한 곳 실브커피 한 번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레이스심플

 

 

맛있는 와플과 커피 그리고 에이드를 즐길 수 있는 천안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천안 카페 그레이스심플은 천안터미널과 천안역 사이에 위치해 있어 위치성도 상당히 좋은 편인데요. 카페 내부에는 고객들을 위한 셀카봉과 담요도 함께 비치해 두어 방문하시는 고객들의 편의를 제공합니다. 날씨 좋은 날 꼭 가봐야 하는 천안 가볼 만한 곳, 천안 카페 그레이스심플에서 힐링의 시간 가져보세요.

 

 

 

여기까지 감성 가득한 천안 가볼 만한 곳, 천안 카페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천안 카페 방문하실 분들은 살랑살랑 불어오는 기분 좋은 봄바람과 함께 예~쁜 사진도 많이 담아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