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테이스티 로드

혼밥 하기 좋은 1인 식당을 소개합니다.

 

1인 가구 증가로 인해 요즘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다양한 1인 식당들! 오늘은 혼밥족 여러분들을 위해 혼자 방문해도 전~혀 부담 없는 유명 혼밥 식당을 소개해 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1. 하카타분코

 

 

홍대 라멘 맛집으로 유명한 하카타분코! 일본식 느낌을 제대로 살린 구수하고 진한 라멘을 바로 이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혼밥을 즐길 수 있는 다찌 좌석도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더욱 부담 없이 맛있는 식사를 즐겨볼 수 있답니다.

 

 

2. 지구당

 

 

가로수길에 위치한 혼밥 식당 지구당! 일본식 덮밥을 판매하는 이곳은 아는 사람만 찾는 숨은 맛집으로 자리 잡았어요. 맛있는 소고기 덮밥이 지구당의 베스트 메뉴입니다! 가격 대비 푸짐한 양과 알찬 구성 덕분에 1인 식당으로서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답니다.

 

 

3. 김씨부엌

 

 

칼국수와 족발을 함께 맛볼 수 있는 김씨부엌! 혼밥으로 하기 힘든 족발 메뉴도 김씨부엌에서는 당당히 즐겨볼 수 있다는 사~실! 족발은 물론이고 편육과 같은 메뉴들도 반 접시씩 주문도 가능하기 때문에 혼술을 하기에도 좋은 1인 식당으로 많은 분들의 추천을 받고 있는 곳이랍니다.

 

 

4. 오마에

 

 

고기도 이제 혼밥을 할 수 있다? 오마에에서는 고기를 혼자서 편하게 맛보실 수 있는데요. 미니 화로가 자리마다 세팅되어 있고 다양한 고기 종류도 1인분씩 주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편안하고 맛있게 혼밥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5. 하나샤부정

 

 

1인 샤브샤브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 하나샤부정을 소개합니다. 샤브샤브 메뉴는 특히 혼밥을 하기 힘든 메뉴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죠. 하지만 하나샤부정에서는 혼밥 전용 샤브샤브 메뉴가 있어 혼자서도 부담 없이 뜨끈뜨끈한 샤브샤브 메뉴를 즐길 수 있는데요. 작은 냄비로 1인이 먹기 편하고 맛 또한 깔끔하고 진한 육수로 그 맛을 인정 받고 있습니다.

 

 

6. 독고진

 

 

1인 식당으로 유명한 독고진! 혼밥 전용 좌석이 매장 내부에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답니다. 고기 역시도 1인분만 판매를 하는 것이 아니라 반 인분 추가도 가능하기 때문에 혼자서도 부담 없이 고기 메뉴를 즐길 수 있어 더욱 반응이 좋은 1인 식당으로 자리 잡았답니다.

 

 

7. 삼송초밥

 

 

방송 매체에 소개됐을 정도로 유명한 혼밥 맛집 삼송초밥을 소개해 드릴게요. 다찌 좌석은 물론이고 다양한 좌석이 준비되어 있어 혼밥을 즐기기에도 정~말 안성맞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푸짐하게 덴푸라를 올린 ‘덴동’과 복어살을 자연건조 시킨 ‘복어포’ 등은 삼송초밥의 대표 메뉴들인데요. 뿐만 아니라 방송에서도 극찬을 받은 다양한 초밥 종류도 함께 맛볼 수 있다고 하니 1인 식당으로 추천드릴만 하죠?

 

 

8. 옥동식

 

 

국내산 순종 흑돼지인 버크셔K를 사용한 돼지 곰탕 맛집으로 더욱 유명한 옥동식을 소개합니다! 웨이팅 없이는 음식을 맛볼 수 없을 정도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식당입니다. 정성이 가득 느껴지는 따뜻하고 푸짐한 돼지 곰탕 한 그릇이면 그날의 피로까지 싹~다 씻겨나가는 느낌까지 든다고 하는데요. 든든한 국밥 생각이 나는 분들이라면 잊지 마시고 1인 식당 옥동식으로 달려가보시길 바라요!

 

 

 

오늘은 혼자 가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혼밥 식당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는데요. 가성비가 뛰어나 혼밥이 가능한 1인 식당들 어떠셨나요? 1인 1상이지만 넉넉한 양과 함께 훌륭한 맛을 자랑하는 혼밥집에서 푸짐한 한 끼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