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오션베이에서 만나는 새로운 물놀이 5

오션베이/물놀이

 

오늘은 다가오는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오션베이의 새로운 물놀이 시설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오션베이가 새로워집니다. 더욱 특별해진 오션베이의 새로운 물놀이로 즐겁고 시원한 여름 보내보시길 바랄게요!


1. 2인승 부메랑고

 

오션베이/물놀이

 

오션베이의 실외존에 위치한 2인승 부메랑고를 소개합니다.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2인승 부메랑고! 2인이서 함께 즐길 수 있는 물놀이 기구이기 때문에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겨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죠. 길이 80m의 짜릿한 물놀이 경험! 부메랑고에서 즐겨 보세요. 신장 120cm 이상, 체중 90kg 이하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오션베이 방문 전에 꼭 미리 이용 기준도 체크해 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2. 제트크루저

 

 

오션베이 입장 시 충천한 코인 충전 띠지로 이용 가능한 제트크루저! 오션베이 앞 푸른 바다 위를 달리며 더욱 짜릿한 물놀이의 즐거움을 느껴볼 수 있답니다. 오션베이에서 즐기는 색다른 레저 스포츠를 만나보고 싶은 분이라면 꼭 잊지 마시고 제트크루저를 꼭 한번 이용해 보시길 바랄게요.

 

 

3. 요트 스노클링

 

오션베이/물놀이

 

오션베이 앞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요트 스노클링! 요트를 타고 나와 거제 앞바다에서 직접 물놀이를 하며 스노클링을 즐겨볼 수 있어 더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답니다. 오션베이의 색다른 재미와 추억을 두 배로 만들어주는 요트&스노클링 투어! 지금 바로 오션베이에서 만나보시길 바랄게요!

 

 

4. 플라이보드

 

오션베이/물놀이

 

강력한 수압으로 하늘을 나는 플라이보드! 여름 레포츠로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수상 액티비티가 아닐까 싶은데요. 한층 더 특별하고 짜릿한 물놀이 레포츠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더욱 안성맞춤인 놀이기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명 아이언맨 레포츠로 불리는 플라이보드는 바다 위를 날아다니는 듯한 기분까지도 느껴볼 수 있답니다.


5. 제트서프

 

 

물놀이의 스피드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선 제트서프만한 게 없죠! 바다를 가르며 달리는 새로운 해양 레포츠 제트서프! 빠른 스피드만큼이나 스릴과 짜릿함을 느껴볼 수 있는 물놀이가 아닐까 싶은데요. 장비 대여부터 기본 강습까지 모두 가능하기 때문에 초보자들도 쉽게 새로운 물놀이를 접할 수 있답니다. 제트서프의 짜릿함! 오션베이에서 만나보세요!

 

오션베이/물놀이

 

여기까지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오션베이의 새로운 시설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는데요. 시원한 바다를 마주하고 있는 환상적인 뷰와 함께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는 오션베이에서 짜릿한 물놀이 체험을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거제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오션베이에서 잊지 못할 물놀이 체험을 함께 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