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테이스티 로드

달콤한 제주 디저트 카페 가볼 만한 곳

 

요즘 핫하게 뜨고 있는 제주도 예쁜 디저트 카페들! 요즘에는 카페 방문을 위해 제주도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있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제주 여행 중 꼭 한번 방문해보면 좋을 제주 가볼 만한 곳! 인기 디저트 카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주 여행을 더욱 달콤하게 해줄 디저트 카페에서 멋진 인생사진도 찍어보세요!

 

1. 쪼끌락 카페

 

 

SNS에서 핫하게 뜨고 있는 제주도 디저트 카페 쪼끌락 카페를 소개합니다. 제주 가볼 만한 곳 김녕 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한 쪼끌락 카페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바로 김녕라떼인데요. 푸른 제주 바다를 배경으로 인증샷을 남겨주시는 분들이 많아 더욱 유명세를 치르고 있답니다. 빈티지하고 아늑한 디저트 카페에서 즐기는 여유! 지금 쪼끌락 카페에서 만나보세요.

 

 

2. 치치퐁 카페

 

 

귀여운 토끼 아이스크림으로 더욱 유명한 치치퐁 카페! 매장 내부에 전시되어 있는 귀여운 소품들이 디저트 카페의 매력을 더해주고 있는데요.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는, 제주도에서만 먹을 수 있는 토끼모양의 아이스크림이 이곳의 대표메뉴랍니다. 제주 가볼 만한 곳 산방산 근처에 위치한 치치퐁 디저트 카페 꼭 방문해 보시길 바래요!

 

 

3. 먹쿠슬낭 여행자카페

 

 

제주 공항에서 가까운 디저트 카페 가볼 만한 곳을 소개해 드릴게요. 바로 애플망고 빙수로 유명한 먹쿠슬낭 여행자카페입니다. 이미 여러 번 방송에도 출현을 했을 정도로 디저트카페 빙수의 인기는 말 그대로 어마어마하다고 할 수 있죠! 제주산 애플 망고 빙수의 시원하고 달콤한 맛에 빠지고 싶은 분들은 꼭 한번 들러보세요! 애플 빙수는 1인용부터 2, 3인용까지 나누어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하니 인원수에 맞게 선택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4. 구름언덕

 

 

다른 디저트 카페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구름 빙수를 판매하고 있는 구름언덕을 소개합니다. 귤 창고를 개조해서 만든 독특한 매장 구조와 시원한 뷰가 디저트 카페의 멋을 더해주고 있는데요! 특히 구름언덕의 인기 메뉴인 구름 빙수는 맛과 착한 가격대로 더욱 큰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카메라와 필름 사진들로 꾸며진 이 곳의 인테리어는 제주 여행에서 꼭 가볼 만한 곳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5. 카페 어떤오후

 

 

제주에서 더욱 한적한 여유로움을 찾는 다면 애월에서 가볼 만한 곳을 소개해 드릴게요. 느긋한 분위기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카페 어떤오후 인데요. 아늑한 규모의 카페로 좌석도 많이 준비해 두지 않았지만 그래서 더욱 여유를 느껴볼 수 있습니다. 또한, 소파 좌석과 외부 좌석까지도 감각적인 분위기로 인테리어를 해 멋스러움과 편안함을 함께 느껴볼 수 있답니다.

 

 

6. 위더스트레블

 

 

아라동 디저트 카페로 유명한 위더스트레블 카페! 이곳은 다양하고 맛있는 브런치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 곳으로 더욱 유명세를 치르고 있는데요! 다양한 소품과 사진을 활용하여 더욱 분위기 있게 인테리어 해 두었기에 외국 여행을 온 것 같은 기분까지 들기도 합니다. 화려한 브런치로 유명한 디저트 카페 위더스트레블에서 색다른 메뉴들을 즐겨 보세요!

 

 

7. 분홍분홍해

 

 

카페 이름처럼 분홍 분홍한 느낌을 그대로 느껴볼 수 있는 디저트 카페 분홍분홍해를 소개합니다! 핑크 컨셉의 인테리어 덕분에 여자분들이 가볼 만한 곳, 디저트 카페라고 할 수 있는데요. 드레스 대여를 해주고 있기 때문에 친구들과 함께 인생샷도 남기기에 제격인 디저트 카페입니다. 표선이나 성산 쪽으로 가신다면 가볼 만한 곳, 카페 분홍분홍해에서 더욱 이색적이고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세요.

 

 

 

8. 망고홀릭 제주본점

 

 

망고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 드립니다. 바로 디저트 카페 망고홀릭 인데요. 지금 망고홀릭 제주 본점에 가시면 노랑노랑 빛깔이 예쁜, 신선한 망고 빙수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필리핀 현지 농장에서 생망고를 직수입 해 더욱 달콤하고 신선한 망고를 제공합니다. 보라카이 화이트비치의 노천카페를 연상케 하는 망고홀릭에서 생망고의 매력에 푹 빠져보세요!

 

 

9. 수제홍과일모찌

 

 

입소문만으로 유명해진 디저트 카페 수제홍과일모찌를 소개해 드릴게요. 국내산 찹쌀과 팥 그리고 제주산 제철 과일들로 만든 모찌를 맛보실 수 있는데요. 맛은 물론이고 비주얼도 훌륭하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인기 만점이랍니다. 당일생산, 당일판매를 원칙으로 하고 있는 싱싱한 과일모찌들! 제주 가볼 만한 곳, 수제홍과일모찌에서 만나보세요!

 

 

더워지는 무더위 날씨에 식욕이 없는 분들이라면 달콤하고 맛있는 디저트로 오감만족과 힐링 두가지를 모두 느껴보시는 건 어떨까요? 제주 가볼 만한 곳, 디저트 카페들과 함께 제주에서의 달콤하고 즐거운 추억 남겨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