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오션베이로 거제도 여행 떠나요.

오션베이/거제도여행

 

거제도의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만들어 주는 오션베이! 오늘은 거제도 여행 코스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오션베이에 대한 이야기를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오션베이는 시원한 거제바다의 뷰와 함께 다양한 놀이시설이 구성되어 있는데요! 연인, 친구, 가족단위의 거제도 여행 장소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답니다. 휴일에는 즐거움 가득한 오션베이로 거제도 여행 계획해 보세요!



1. 오션베이 이용안내 

 

오션베이/거제도여행

 

오션베이 이용방법에 대해 먼저 간단히 설명해드려요! 매표소에서 표를 끊고 충전/정산소에서 실내에서 사용할 요금을 충전한 후 오션베이로 입장해 주시면 된답니다. 그 후 신발장에 신발을 보관한 후 탈의실에서 수영복으로 옷을 갈아입고 오션베이를 이용해 주시면 된답니다!

 

오션베이/거제도여행

 

또한, 오션베이를 더욱 즐겁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미끄럼 방지를 위한 아쿠아슈즈를 착용해 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오션베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수영복, 야구모자나 수영모 등은 꼭 필수로 착용해야 하니, 사전에 미리 모자나 수영모를 준비하시는 것도 잊지 마시길 바랄게요!


2. 실내존 소개

 

오션베이/거제도여행

 

거제도 여행에서 심신의 피로를 시원하게 날릴 수 있는 아쿠아 풀장은 어떠세요? 오션베이 실내존에는 다양한 수치료 시설을 갖춘 아쿠아 풀장이 준비가 되어 있답니다. 바샤월, 벤치젯, 하이드로마사지, 드림베스, 넥샤워, 플로팅은 물론이고 아이들을 위한 키드풀, 키드 슬라이드까지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어 더욱 즐거운 물놀이를 즐겨볼 수 있답니다.


3. 실내슬라이드 소개

 

오션베이/거제도여행

 

오션베이에는 두 가지 종류의 실내 슬라이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길이 80M의 바디슬라이드, 길이 120M의 트위스터 슬라이드가 바로 주인공인데요! 튜브 슬라이드의 경우에는 1인 혹은 2인 탑승이 가능하다는 점도 기억해 두시길 바랄게요! 짜릿한 오션베이의 슬라이드 체험과 함께 거제도 여행의 즐거운 추억을 더해보세요!


4. 실외존 소개

 

오션베이/거제도여행

 

즐거운 거제도 여행! 오션베이의 실외존을 소개합니다. 실외존에는 파도풀, 익스트림 리버, 워터 플렉스, 야외노천탕 등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바로 앞에 펼쳐진 바다를 만끽하며 넓게 마련된 실외존에서 다양한 어트랙션들을 만끽해 보세요.


5. 실외 슬라이드 소개

 

오션베이/거제도여행

 

오션베이에는 실내뿐 아니라 실외에도 2개의 슬라이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길이 130M의 웨이브 슬라이드와 2인승 부메랑고가 주인공인데요. 두 가지 실외 슬라이드 기구 모두 신장 120CM 이상, 체중 90KG 이하의 분들만 이용이 가능하며 안경 등의 액세서리는 착용이 금지되어 있으니 참고해 보시길 바랄게요!


6. 해양레포츠 소개

 

오션베이/거제도여행

 

거제도 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는 해양레포츠! 이제는 오션베이에서 해양레포츠도 함께 즐겨보세요! 오션베이 앞에 있는 거제 바다를 달리며 제트크루저, 빅마블, 밴드왜건, 플라이보드, 수상오토바이와 같은 다양한 해양레포츠를 즐겨볼 수 있답니다. 오션베이 입장 시에 충전한 코인 충전 띠지로 결제 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사전에 미리 체크해 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7. 요트스노클링 소개

 

오션베이/거제도여행

 

거제도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경관이 바로 한려해상국립공원이 아닐까 싶은데요. 오션베이 앞바다에서 즐기는 요트스노클링! 요트투어와 스노클링을 동시에 즐겨 볼 수 있어 거제도 여행 필수 코스로 더욱 사랑 받고 있답니다. 스노클링 장비 및 커피, 생수까지 함께 제공을 해 주고 있어 사전에 따로 물놀이 장비 들을 준비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 기억해 주세요!


8. 사우나 소개

 

오션베이/거제도여행

 

거제도 여행 후 즐기는 사우나 타임! 오션베이에서는 건/습식 사우나와 온탕, 열탕, 냉탕, 노천 히노끼탕 등의 다양한 사우나 시설 들을 함께 운영하고 있는데요. 여자 사우나에는 수유실도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하니 어린아이와 함께 오션베이를 방문하실 분들이라면 미리 수유실의 위치를 확인해 두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9.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오션베이 패키지 소개

 

오션베이/거제도여행

 

오션베이 야외존 오픈 기념으로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오션베이 패키지 상품 판매가 진행 중입니다!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리조트 객실과 오션베이 입장권 2인 그리고 츄러스까지 함께 패키지로 묶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해 볼 수 있답니다. 참고로 판매기간은 5월 31일(토요일, 연휴 제외)라고 하니, 오션베이 및 거제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아래 링크를 꼭 참고해 보시길 바랄게요!

 

 

오션베이/거제도여행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힐링 스팟부터 다이나믹한 어트랙션까지, 오션베이의 매력에 빠져 볼 준비 되셨나요? 다가오는 올 여름엔 오션베이와 함께 즐거운 거제도 여행 준비해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