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카드로 결제 시 워터파크 입장권이 1만원

- 주중 객실 할인 및 카바나 할인 혜택까지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와 천안 오션파크가 본격적인 물놀이 시즌을 맞아 야외개장에 돌입했다. 전 물놀이 시설을 오픈하며 여름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에 두 워터파크는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 간 하나카드와 '오션월드 만원의 써프라이즈'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성수기 전 워터파크를 가장 경제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오션월드, 오션파크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체크카드, 구 외환카드 포함) 입장권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단 카드 명의자 본인에 한해 6월 중 1회만 가능하다. 본인 외 동반 3인에게는 최대3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추가혜택으로 오션월드에서는 카바나 30%할인이 가능하다.

 

▲객실도 6월 중 일~금요일까지 주중예약이 특별가로 제공된다.(체크인기준/토, 공휴일, 공휴일 전일제외) 단, 체크아웃 시 하나카드로 결제 해야 한다. 예약방법은 대명리조트 홈페이지나 컨택센터(1588-4888)로 전화해 하나카드 우대번호(52098638)로 예약 하면 된다. 비발디파크 객실요금은 9만8천원부터, 대명리조트 천안은 8만원부터 타입별로 예약가능하다.



- 지방선거 할인, 호국의달 할인, 학생할인등 다양한 프로모션


한편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는 5월 28일부터 6월 30일까지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워터파크를 찾는 ▲중,고,대학(원)생 본인은 D멤버스 어플에서 쿠폰 다운 후 3만원에 오션월드를 이용할 수 있다. 미취학, 초등학생은 2만8천원이다. ▲호국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 군인, 경찰, 소방공무원은 신분증 지참 시 2만5천원에 현장 매표소에서 입장권 구입이 가능하다. ▲6월 13일부터 6월 30일까지 지방선거 투표소 앞에서 찍은 선거 인증 사진을 제시하면 3만원에 입장권 구입이 가능하다.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rss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