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션월드/오션월드즐기기

오션월드 할인부터 준비물, 그곳이 알고 싶다

 

오션월드, 그곳이 알고 싶다! 오션월드를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 준비물을 어떤걸 챙겨가야 할 지 고민이신 분들 많으실 텐데요. 그런데 말입니다. 미리 알고 가면 더욱 알차고 신나게 즐길 수 있다는 사~실! 오늘은 오션월드 준비물에 대한 여러분의 모든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해결해 드립니다!


(1) 수영모, 챙겨가야 하나?

 

 

오션월드 준비물 중 수영모는 가장 많이 궁금해 하시는 내용일 텐데요. 오션월드를 이용할 때는 수영모가 필요합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수영모 대신 캡모자, 두건 등을 사용해도 된다는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머리카락을 완전히 덮을 수 있는 모자를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2) 샤워 용품, 어디까지 챙겨야 하나?

 

오션월드의 샤워시설! 샤워 용품에 궁금하신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샴푸와 바디샤워는 샤워실에 비치되어 있어 사용하실 수 있으며 타월은 따로 챙겨오시길 권장 드립니다. 또한, 클렌징폼이나 기타 화장품은 따로 비치되어 있지 않으니 개별적으로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3) 지금 최대 오션월드 할인 방법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여름철, 오션월드 방문 예정이라면, 최대의 할인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지금 오션월드에서는 신한카드와 코나카드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중이에요. 그런데 말입니다. 신한카드나 코나카드가 없다면? 오션월드는 골드시즌 여름방학을 맞이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션월드의 시원한 할인 혜택,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세요!

 

 

(4) 튜브 챙겨야 하나?

 

 

오션월드 준비물, 튜브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만약 실내외 유수풀을 이용하신다면 튜브가 꼭 필요한데요. 그런데 말입니다. 오션월드에 내 익스트림 리버와 슈퍼 익스트림 리버에는 성인용 튜브가 비치되어 있어 마음껏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어린 아이들용 튜브는 따로 비치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별도로 챙겨오셔야 됩니다.


(5) 구명조끼 가져와야 하나?

 

 

구명조끼는 오션월드 준비물 중 하나에요! 그렇지만 급하게 출발해 챙길 시간이 없었다면 대여소에서 편하게 대여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실내 물품 대여소 및 야외 대여소에서 대여가 가능한데요. 오션월드는 개인 구명조끼의 위생 및 안전의 위험성으로 인해 오션월드 구명조끼 착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매일 매일 살균 소독 처리 되어 깨끗한 구명조끼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짐을 늘릴 필요 없이 가벼운 발걸음으로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6) 입장권 끊고 들어가서 어트랙션 탑승권 따로 끊어야 하나?

 

 

오션월드 입장권을 끊고 들어가서 어트랙션 탑승권을 따로 끊어야 하는지, 입장권만 끊으면 어트랙션 이용이 함께 가능한지 헷갈리는 분들도 많을 거에요. 오션월드는 입장권만 끊으면 오션월드 내 모든 어트랙션을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파라오메이즈 제외) 현재 오션월드에서는 골드 시즌 특별 할인 혜택을 드리고 있으니 같이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7) 신발은 신고 들어가나?

 

 

오션월드에 입장하실 때에는 신발을 벗고 입장합니다. 신고 온 신발은 락커에 넣고 맨발로 이용이 가능해요. 혹시 모를 사고나 위험에 대비해 아쿠아슈즈가 있다면 챙겨오시는 걸 적극 권장 드립니다! 또한, 하이힐이나 구두 등 안전사고를 유발할 수 있는 것은 착용 금지되어 있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8) 셔틀버스를 예약 못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

 

 

오션월드는 오는 10/9일까지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및 온라인으로 사전 예약 후 서울/경기/인천 98개의 탑승지점에서 셔틀버스 이용이 가능한데요. 그런데 말입니다. 당일에 가게 되어 셔틀버스 예약을 못했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럴 땐 셔틀버스 매표소에 연락 후 여유 좌석을 확인해 보세요. 이용 당일 현장에서 잔여 좌석에 한해 선착순으로 탑승이 가능하답니다!


 

(9) 비올 때 운영 하나요?

 

 

비 오는 날의 오션월드 궁금하시죠? 어트랙션은 정상 운행되는지 놀기에는 괜찮은지 궁금하신 분들 많으실 거에요! 오션월드는 비가 와도 상시 운영하고 있어요! 뿐만 아니라 워터슬라이드의 경우에는 비가 오면 마찰력으로 인해 더욱 빨라지는 스피드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비가 오는 날을 찾아서 방문하는 분들도 있을 정도라고 하니, 비 오는 날의 오션월드도 걱정 없이 방문해 보시길 바래요.


(10) 1박 2일로 놀고 싶은데 숙박은 어떻게 해결하나요?

 

 

시간이 가는 줄도 모르고 너무 재미있는 오션월드! 그런데 말입니다! 1박 2일로 즐기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숙박까지 해결하고 싶은 분들께서는 오션월드 패키지를 이용해 보세요! 오션월드 입장권 2인과 비발디파크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는 오션월드 패키지를 이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나는 물놀이 후, 넓고 쾌적한 비발디파크의 객실에서 쉬어가시길 바래요!

 

 

 

대명리조트 오션월드 그 곳이 알고 싶다! 여기까지 오션월드 준비물과 할인 혜택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오션월드에 대한 궁금증 많이 해결되셨나요? 오늘 알려드린 내용으로 빠짐없이 준비하셔서 알차고 즐거운 오션월드 즐겨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