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의 매력이란 넓게 펼쳐져 있는 푸른 에메랄드 빛 바다가 아닐까요? 제주에는 바다가 보이는 카페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제주 핫플레이스 카페들만 골라 추천해드릴게요!


1/ 그리울 땐 제주

 

 

이름이 너무 예쁜 제주 서귀포의 핫플레이스 ‘그리울 땐 제주’ 카페를 소개합니다. 예쁜 바다가 바로 앞에 보여 빈백에 앉아 있노라면 제주도의 여유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곳인데요. 내부 인테리어 또한 화려한 샹들리에, 레이스 식탁보, 그리고 인스타 감성 가득 담은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방문한 이들의 발걸음을 붙잡습니다. 수제 요거트와 수제 당근 케이크가 맛있는 제주 카페! ‘그리울 땐 제주’ 꼭 기억해 주세요.

 

 

2/ 지금 이 순간

 

 

제주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애월 카페 ‘지금 이 순간’을 소개합니다. 애월 한담공원에 위치한 ‘지금 이 순간’ 카페는 일몰이 환상적인 애월의 바다뷰를 감상하며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기에 제격인 곳입니다. 애월의 푸른 바다가 환~히 보이는 뷰를 자랑하며 제주 애월의 전망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3대 핫플레이스 중 하나라고 하니, 애월쪽으로 가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들러보세요!

 

 

3/ 하이엔드 제주

 

 

제주 바닷가 바로 앞에 유리로 둘러 쌓여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하이엔드 제주’를 추천합니다. 건물 안에서 바라보는 것도 좋지만 야외에 준비되어 있는 빈백에 앉아 있노라면 시원한 제주의 바닷바람과 푸른 바다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카페를 둘러 싸고 있는 돌담 벽과 야자수, 그리고 은은한 조명까지 더해져 ‘내가 진짜 제주에 왔구나!’ 라는 느낌을 가득 느끼게 해준답니다.

 

 

4/ 모드락

 

 

제주 공항에서 가까우면서도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카페를 찾는다면 제주 핫플레이스 ‘모드락’을 추천해 드립니다. 제주 최고의 관광명소인 용두암 바로 옆에 위치해 있는데요. 야외 테라스가 갖추어져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바다를 바라보며 마시는 커피 한잔의 여유와 맛있는 브런치! 제주 카페 모드락에서 즐겨 보세요.

 

 

5/ 바다 2822

 

 

경치가 아름다운 곳, 중문해수욕장의 절경과 제주의 공기를 가득 머금고 있는 제주 중문의 핫플레이스 ‘바다 2822’ 카페를 추천합니다. 카페 앞은 약 200mm의 잔디밭을 형성하고 있어 싱그러운 분위기가 넘치는 곳인데요. 넓은 잔디정원에는 바다를 바라볼 수 있도록 많은 테이블이 자리하고 있어요. 제주 핫플레이스 ‘바다 2822’에서 푸른 바다, 그리고 지는 석양의 노을 빛 등 제주의 그림 같은 경치를 맘껏 느껴 보세요!

 

 

6/ 바보 카페

 

 

이름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는 ‘바보 카페’를 추천합니다. 바다가 보이는 카페라는 뜻을 가진 상호명이 재미있게 다가오는데요. 구좌 읍에서 가장 오래된 카페이기도 하며 인위적이지 않고 가정집 같은 편안한 분위기를 보여주는 카페랍니다. 제주의 핫플레이스인 월정리 해변에서도 가까운 거리이니 옛 것의 정취와 깊은 바다 감성을 느끼고 싶다면 ‘바보 카페’에 방문해 보세요!

 

 

7/ 카페공작소

 

 

아름다운 세화 바다를 담은 예쁜 카페 ‘카페 공작소’를 추천해 드릴게요. 아마 제주 여행에서 감성사진 하면 이 곳이 단연 최고라고 자신 있게 추천드릴 수 있는데요. 아기자기한 문구가 적힌 예쁜 엽서들과 향긋한 꽃들, 야외 테이블과 함께 자리한 포토존 등이 유명세를 타 제주 감성 사진의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았습니다.

 

 

8/ 바다다

 

 

바다가 보이는 분위기 좋은 중문 카페 ‘바다다’를 소개할게요. 서귀포시의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은 이 곳은 마치 외국 휴양지에 와 있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맑은 날의 햇살이 넓게 바다를 비추어 반짝거리는 제주 바다를 보여주는데요. 더 가까이서 볼 수 있도록 마련된 야외 테이블은 세련되고 고급스럽기까지 합니다. 야외 테이블에 앉아 시원한 음료 한잔의 여유와 함께 서귀포 바다의 절경을 카메라에 담아 보세요.

 

 

9/ 블랑로쉐

 

 

우도에서 인생사진을 건지고 싶다면 꼭 한번 앉아보고 나와야 할 ‘블랑로쉐’ 카페를 추천합니다. 제주에서 가장 아름답다는 또 하나의 작은 섬 '우도' 그 섬의 바다를 한 눈에 담아 추억을 가져가고 싶으신 분이라면 누구에게나 열려 있는 블랑로쉐입니다. 우도의 핫플레이스! 블랑로쉐에서 잠시나마 들러 우도의 소박한 감성을 느껴보고 떠나는 건 어떨까요?

 

 

 

여기까지 제주 최고의 뷰를 자랑하는 바다가 보이는 카페들을 추천해 드렸는데요. 기억에 남는 제주 여행을 꿈꾸신다면, 제주의 향기를 가득 담은 바다가 보이는 카페들에 들러 소중한 추억을 남겨보세요. 여러분의 마음 깊은 곳까지 제주 바다의 매력을 가~득 전달해 드린답니다.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rss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