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월드의 놀이기구는 국내 워터파크 중 단연 최고로 꼽힌다는 사실! 모두 알고 계시죠? 지칠 틈도 없이 너~무 재미있는 오션월드의 놀이기구들! 여러분의 어트랙션 취향은 어떠신가요? 어트랙션 취향을 알아볼 수 있는 재미있는 탐구생활! 함께 해볼까요?

 

 

A : 몬스터블라스터

 

 

여럿이서 타는 것보다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은 당신은 몬스터블라스터 어트랙션이 정답이군요! 몬스터블라스터는 2인승 튜브 슬라이드로 세계 최초, 세계 최장 300m의 길이를 자랑하며 높이 23.5m 고공에서 상승과 하강을 반복하며 슬라이드를 질주합니다. 오션월드 놀이기구 중 탑승 시간도 비교적 길어 단둘이 오붓하고 짜릿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B : 서핑마운트

 

 

 

물과 하나가 되고 싶은 당신의 취향에 맞는 오션월드의 놀이기구는 바로 서핑마운트입니다. 서핑마운트의 파도는 실제 바다 파도와 흡사하도록 인공조파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어요. 환상적인 록소르 신전에서 내보내는, 국내 최초 약 9피트 높이의 대형 파도를 온몸으로 느껴 보세요!

 

C : 익스트림리버

 

 

 

여유와 재미를 함께 추구하는 당신이 선택한 어트랙션은 익스트림리버입니다. 물결에 몸을 맡기고 물과 하나가 되어 두둥실 떠다니다 보면 강한 물살의 짜릿함이! 때로는 유유자적 한가로움을 느낄 수 있는 여유가! 이 두 가지를 모두 즐길 수 있어 급류 타기의 즐거움을 맘껏 느낄 수 있답니다.


D : 카이로레이싱

 

 

남들보다 빠른 스피드를 즐기는 당신에게 어울리는 어트랙션은 카이로레이싱입니다. 최대 8인승 매트 슬라이드로 곡선과 직선을 경주해 시간을 측정할 수 있어 이색 어트랙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빠른 스피드를 즐기고 싶다! 짧고 굵게 타고 싶다는 분들은 카이로레이싱에서 멋진 어트랙션 승부를 즐겨보시길 바래요!


E : 슈퍼부메랑고

 

 

오션월드 놀이기구의 매력은 무중력 상태의 짜릿함이라고 할 수 있죠! 슈퍼부메랑고는 최고 경사각이 68도에 달하며 낙하와 수직상승을 반복하며 무중력 상태를 느낄 수 있는 최적의 어트랙션입니다. 친구들과 다 함께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모르는 사람들과 같이 탑승해도 의지할 수 밖에 없는 친밀감을 느끼고 싶다면 슈퍼부메랑고에 탑승해 보세요!

 

F : 신규 어트랙션

 

 

호러와 어트랙션이 만났다! 공포가 제격이다 하신 분들께서는 주목해 주세요! 여름의 무더위를 한번에 날려줄 무시무시한 어트랙션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무섭고 짜릿하게 즐기고 싶다면 곧 오픈할 신규 어트랙션을 즐겨보세요!

 

 

생생하고 짜릿한 오션월드의 놀이기구들! 무더위에 지친 방문객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어트랙션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취향을 저격하는 다양한 어트랙션들과 함께 시작되는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보세요!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rss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