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션월드/이벤트·프로모션

7월 오션월드 할인으로 입장권 저렴하게 즐기자!

 

다양한 어트랙션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 오션월드! 7월, 본격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션월드에서 준비한 야심찬 프로모션을 소개해 드릴게요! <여름방학 방구석 탈출 프로젝트>와 <여름 바캉스 이벤트> 등 7월 한 달 내내 누릴 수 있는 오션월드의 다양한 할인 소식, 함께 알아볼까요?

 

 

오션월드와 신한카드가 만났다! 호러와 어트랙션의 엄청난 만남 오션스릴러를 신한카드로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오는 7/31일까지 신한카드로 결제 시 주중 25,000원 주말 30,000원이라는 균일가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전월 실적 상관없이 신한카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펼쳐지는 특별한 이벤트라고 하니 놓치지 말고 꼭 할인 혜택을 받아보세요.

 

 

신한카드에서 추가 할인을 드립니다! 4시 이후에 입장하는 고객들을 위한 추가 할인 혜택인데요. 신한카드로 결제 시 주중 20,000원 주말 25,000원이라는 가격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신한카드의 추가 할인 혜택은 7/21일부터 8/15일까지 진행되며 모바일 결제는 적용되지 않으니 꼭 실물 카드를 지참해 주세요!

 

 

 

또 하나의 카드 혜택! 오션월드와 코나카드가 만나 코나보레이션을 진행합니다! 오는 7/31일까지 코나카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오션월드 입장권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제공해 드리는데요. 주중 25,000원 주말 30,000원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7/9~7/31 중 입장권 결제 시에는 오션월드 내부 직영 식음업장 10%할인권도 함께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여름방학이면 생각나는 곳, 바로 오션월드가 아닐까요? 더운 날씨에 움직이기 싫다고 집에만 있을 순 없죠. 오션월드로 당장 떠나야 하는 이유! 그 첫 번째는 중/고/대학생 할인 이벤트입니다!

 

 

오션월드는 오는 7/31일까지 7월 한 달 동안 학생 여러분을 위한 <여름방학 방구석 탈출 프로젝트>를 선보입니다. 학생증을 지참해 오션월드에 방문해 보세요! D멤버스로 예약하면 학생 1인당 최대 55%의 할인율로 33,000원에 오션월드 입장권을 구입하실 수 있어요. 미처 예약하지 못한 분들을 위한 현장 할인도 준비되어 있으니 오션월드 중/고/대학생 할인 혜택 잊지 말고 꼭~ 챙겨주세요!

 

 

열심히 공부한 학생들을 위한 마지막 파격 할인 혜택! 여름방학엔 여럿이서 함께 놀아야 신나는 법! 오션월드에서는 학생 3인의 오션월드 입장권과 구명조끼 대여 금액을 포함해 99,000원이라는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어요! 다가오는 여름방학, 친구들과 함께 지금 바로 오션월드로 떠나보세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 <여름 바캉스 이벤트>를 주목해 주세요. 더욱 알찬 오션월드에서의 휴가를 위해 오션월드에서 다양한 여름 바캉스 할인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그 첫 번째는 직장인 3인 할인 혜택인데요. 직장인 3명이 모이면 구명조끼 대여 금액을 포함해 50% 할인된 가격으로 오션월드 입장권 구입이 가능합니다. 일상에서의 스트레스를 오션월드에서 마음껏 날려볼 수 있는 기회예요!

 

 

水요일에는 오션월드로 떠나보세요! 7월 4일, 11일, 18일, 25일 총 4번에 걸쳐 D멤버스 쿠폰을 다운 시 오션월드 입장권을 회원가 25,000원 / D멤버스가 27,000원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7월 매주 水요일에는 오션월드에서 큰 혜택을 받아보세요!

 

 

생년월일에 럭키 세븐 숫자 ‘7’이 들어가 있다면 당신은 행운의 주인공! 오직 7월에만 누릴 수 있는 숫자 7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6자리 생년월일 중 7이 들어가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가 33,000원에 오션월드 할인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동반 1인까지 가능하니 친구와, 연인과 함께 지금 바로 오션월드로 떠나보세요!

 

 

어린이들도 마음껏 누려라! 오션월드는 유아용 풀, 유수 풀, 파도 풀 등 어린이들을 위한 물놀이 시설들이 가득 마련되어 있는데요. 여기에 할인 혜택까지 드립니다! 오션월드에서는 미취학/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D멤버스 쿠폰 다운 시 오션월드 입장권을 50% 할인을 해드립니다. 동반 3인은 40%까지 할인되는 점 참고해 주세요!

 

 

여름 바캉스는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겨야 기쁨도 두 배가 되는 법! 가족관계 증명서를 지참해 현장에서 발권해 주세요! 대인 2명, 소인 3명으로 이루어진 다자녀 가족은 50% 할인된 170,000원으로 오션월드 입장권 구입이 가능합니다.

 

 

 

오션월드 입장권! 그냥 구매하면 손해겠죠? 오늘 소개해드린 다양하고 파격적인 오션월드 할인 혜택으로 오는 7월 여름 바캉스를 더욱 알차게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