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가족 여행 추천! 양양 가볼만한 곳, 쏠비치 해수욕장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시원하게 떠나고 싶다면, 올 여름은 가족 여행 추천 으로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을 추천합니다. 동해안 해수욕장 개장을 손꼽아 기다리던 분들께, 양양 가볼만한 곳으로 깨끗한 동해안 바다와 파란 하늘을 소개해드릴게요!



강원도 양양 하면 서핑! 서핑하면 강원도 양양이죠! 양양 서핑 하기 좋은 앞바다에 알록달록 줄 이어 선 서핑 보드 보이시나요? 모래 구장에서 공놀이도 즐기고, 예쁜 수영복과 함께 인증샷은 필수예요.



올 여름 양양 서핑을 즐겨보고 싶으신 분들은 쏠비치 해수욕장에서 시원하게 만끽해보세요! 드넓은 바다와 양양의 멋진 파도가 준비돼 있답니다.



해수욕장을 즐기기 전에 준비물 체크는 필수! 쏠비치 해수욕장에서 그늘막과 튜브, 구명조끼 대여가 가능하니 이용 전에 참고해주세요!



파란 하늘 아래 많은 관광객분들이 찾아주셨더라구요! 많은 분들이 가족 여행 추천 하기 좋은 쏠비치 해수욕장에서 여름을 맞이하고 계시네요.



양양 가볼만한 곳 쏠비치 해수욕장에서는 맑은 하늘과 파란 바다에 취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게 되는 것 같아요. 특히 아쿠아월드 양양과 쏠비치 해수욕장이 이어져 있어 여유와 즐거움이 함께 하는 공간이랍니다.



바다를 보면서 아쿠아월드를 즐겨보시는 건 어때요? 성수기 시즌 (06.30 ~ 08.26) 동안에는 실내존은 9시~20시, 실외존은 9시~19시 로 운영하고 있으니, 아침부터 저녁까지 언제든 마음껏 즐길 수 있답니다.



가족 여행 추천 하는 아쿠아월드 양양의 넓은 풀에서 마음껏 물놀이를 즐겨보세요! 가족 모두가 즐겁게 놀 수 있는 야외풀에서 바다를 보며 안전하고 편안하게 물놀이를 만끽할 수 있답니다.



아쿠아월드 양양에서는 아이들의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킥판을 대여해드릴 뿐만 아니라, 구명조끼, 비치타올, 보행기 튜브, 원형 튜브까지 대여해드리고 있어요.



밤이 찾아들면 베누스 광장에서 바다를 조망하며 즐길 수 있는 씨사이드 BBQ 파티가 열린답니다.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면서 쏠비치 양양 셰프가 엄선한 재료로 구성된 그릴 뷔페, 생맥주, 와인을 맛 볼 수 있어요.


 

귀가 호강하는 라이브 음악을 들으며 식사를 즐기는 순간, 잃었던 입맛도 돌아올 만큼 기분이 좋아지는 건 덤! 이국적인 분위기에 취해 시간 가는 줄 모르겠네요.



분위기 좋은 씨사이드 BBQ 파티를 즐기며 하루를 마무리 해보는 건 어떨까요? 양양 가볼만한 곳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에서 해외로 멀리 가지 않고 해외 여행 기분을 내보세요. 



올 여름은 양양 가볼만한 곳, 쏠비치 양양 호텔&리조트 어떠신가요. 당신의 여름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쏠비치 양양에서 함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