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월드의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들! 대기 줄이 많아 힘드셨다고요? 무더운 여름철 더욱 시원하게, 더욱 빠르게 어트랙션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오션월드에서 기다림에 지친 여러분들을 위해 오션패스를 출시했습니다. 오션패스만 있다면 기다림 없이 오션월드 어트랙션 우선 탑승의 혜택을 누려볼 수 있어요!


1/ 오션패스란?

 

 

오션패스를 구입하시면 지정된 어트랙션 5기종 중 4기종 무제한 우선 탑승과 1기종 1회 우선 탑승을 할 수 있어요. 기다림이 힘드신 분들 또는 오션월드에 늦게 입장하신 분들에게 어트랙션을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기쁜 소식이 되겠네요! 그렇다면 지정된 어트랙션 5기종을 함께 살펴볼게요!


2/ 더블스핀

 

 

오션월드의 신규 어트랙션 더블스핀을 오션패스로 만나보세요! 오션월드 더블스핀은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메가톤 급 워터 슬라이드의 결정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4인승 봅슬레이형 워터 슬라이드로 최대 90도 벽면 주행과 시속 60km에 이르는 초고속 주행이 특징이랍니다. 빠른 스피드의 짜릿함을 더블스핀에서 느껴 보세요!


3/ 더블 토네이도

 

 

극강의 스릴을 느끼고 싶다면 오션패스로 더블 토네이도를 만나보세요. 압도적인 규모로 시선을 사로잡는 더블 토네이도는 대형 깔때기 형태의 토네이도를 통과하는 워터슬라이드로 제작되었는데요. 토네이도 구간에서 최대 240도에 이르는 초대형 회전을 경험해 볼 수 있답니다!



4/ 슈퍼 S 라이드

 

 

세계 최초로 운영되는 6인승 최장 슬라이드 슈퍼 S 라이드를 오션월드에서 만나보세요. 슈퍼 S 라이드는 패밀리형 튜브 시리즈 중 규모가 가장 큰 시설물로 가족과 함께 친구들과 함께 다 같이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직경 6m의 대형 터널을 2번 통과, 드롭, 다운하며 최대 3m의 높이까지 상승하는 스릴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5/ 슈퍼부메랑고

 

 

오션월드의 인기 어트랙션 슈퍼부메랑고 역시 오션패스를 이용해 빠르게 탑승해 보세요! 슈퍼부메랑고는 경사각 68도를 자랑하며 6명까지 탑승할 수 있는 어트랙션입니다. 인기가 많은 만큼 대기 줄이 길 수 있으니 오션월드 입장권을 구매했다면 바로 달려가 탑승해 보세요. 기다림이 싫다면, 오션패스로 하이패스 해보시길 바랄게요!


6/ 몬스터블라스터

 

 

무중력의 짜릿함을 느끼고 싶다면 몬스터블라스터에 탑승해 보세요. 슈퍼부메랑고의 뒤를 잇는 오션월드의 인기 어트랙션으로 세계 최장 300m의 길이를 자랑하는 2인승 튜브 슬라이드랍니다. 오션패스를 구입하신 분들은 위 4기종 모두 무제한 우선 탑승의 기회가 있지만, 몬스터블라스터는 우선 탑승의 기회가 1회만 있다는 점은 꼭 기억해 주세요!


7/ 오션패스 이용료

 

 

오션월드 우선탑승을 기회를 잡으려면 오션패스를 먼저 구입해야겠죠? 익스트림존 엘딘충전소에 가시면 오션패스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오션월드 입장권을 미리 구입하신 분들이라면 입장권 미 포함된 120,000원으로 오션패스를 구입해 보세요! 오션패스와 오션월드 입장권까지 한 번에 구입하실 수도 있어요! 오션월드 입장권을 포함한 오션패스를 150,000원이라는 가격으로 판매하며 오션월드 매표소에서 직접 구입하실 수 있답니다.


8/ 오션패스 유의사항

 

 

오션패스는 골드시즌 8/19일까지만 선착순 한정 판매되니 서둘러 주세요! 또한 오션패스는 밴드 파손, 분실 시 재발행이 불가하니 잃어버리지 않게 주의해 주세요. 또한 당일에만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함께 기억해 주시길 바랄게요!

 

 

즐거움이 가득한 이곳 오션월드! 본격적인 골드시즌을 맞아 오션패스와 함께라면 즐거움도 두 배가 됩니다. 오션월드 입장권 저렴하게 구입하시고 어트랙션 우선 탑승의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rss구독하기
  1. 김재학 2018.07.06 18:24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 김재학 2018.07.06 18:27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